2013년 7월 17일 수요일

[Snusy Girl]Northerner Boost, Dry Mini White - 스누스 리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잘들 계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오랜만에 블로그 쓰니 너무 기분이 조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꾸리꾸리하고 플라어 온 더 해드 한 여자 아이라고 생각 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맞이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제헌절에 일할려니 뭔가 마음이 아프면서 내 애국심을 펼치지 못해 눈물이 나는 날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 오늘은 일이 그닥 없어서 짬내서 포스팅 한답니당~
제목에서도 아시겠지만 역시 이번에도 리뷰 포스팅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rtherner Boost, Dry Mini White aka 놀쓰널 부추
이거 한국 수입사와 계약된 틸모쎄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고요~
이름에 대놓고 사이트 홍보하는 놈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블라킹 처리 하심 안돼안돼;;;;;;
얼굴 자체가 심의 들어 가는건 너무 하잖아요~
무슨 아랍 장동건도 아니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얘기만 나오면 이렇게 좋아라 할까요
아직도 베네딕트 개미지옥에서 못 빠져 나왔따는 후문을 전해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위엣놈을 시켰는데 경고 문구 와방큰 놈이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질소를 샀더니 과자를 덤으로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자기 이름보다 경고가 더 크네요;;;;;;;;;;;;;;;
트래쉬캔 뚜껑을 열어 재껴 볼까요~



사진 보여드리기 전에 이아이는 트레시 뚜껑이 어딨을까~~~~~~요?
1. 요즘 추세에~ 그런거 없음
2. 뒤집어봐~ 뚜껑이 보여~
3. 숨겨진 비밀창고가 있다.
정답을 아시는 분은 답글 달아 주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몰드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킵핑해 둔것도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쓰다 남은 스누스를 드릴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다 남은거는 거의 한두개 쓰고 한거라 한 10개 이상은 쓰실수 있으실꺼예요 ㅋㅋㅋㅋ
단 택배비는 본인 부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정답 맞추시는 분들은 각오 하시고 답글 궈궈 부탁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제가 돈을 요구 할수도 있음
택배비 2500원 주세요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발표 되면 트레시 뚜껑 사진 올릴께요 ㅋ
이제 속살을 봐야죠~~~~
정말 테이핑 뜯고 뚜껑열고 바로 열었을때 사진이랍니다;;;;;;;;;;;;;;;;;
아주 더럽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어떻게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일딴 스누스는 먹는거 아닙니까?
그래 모 드라이니깐 웻 아니니깐 그럴수 있는데~
가루가 날려도 너~~~~~~무 날려서 살짝 인맛 떨어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살짝 기분 나빠지는 정도 인듯요 ㅋㅋㅋㅋ
하지만 맛만 좋다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를 사발로 넣어도 뭐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
기분만 나쁠뿐~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요즘은 리뷰 쓸때 이시간이 빨리 오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머~ 그느낌 아니까~ 토할대 까지 목구멍에 스누스 쳐 넣어 볼게요~
먼저 맛은 약간 민트 맛이 있는데 강하지 않은 은은~~~~ 하게 났고
일딴 얘가 아트 계역로 알고 있어요~
그리 강하지도 않고 무난한 스누스 루키들에게 권하고픈 스누스랍니다 ^^*
니코틴이 6mg이라서 킥도 강하지 않고 홍홍을 접하시거나 아니면 아예 니코틴 파워를 느끼지 못하실수도 ㅋㅋㅋㅋㅋ
전 처음에 아트 스누쮸 할때는 홍홍 느꼈는데 요즘은 스트롱도 하다보니 감흥이 좀 없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사이즈도 좋고~ 침도 안생키고 좋은듯 합니다~
그리고 애도 그런지는 모르지만 Tillce에서 만드는 제품 중 Art나 DOS는 유럽 수입이 된답니다
신기하죠? 왜 스누스인데 될까?
Art와 DOS는 ANDS라서 Alternative Nicotine Delivery System으로
말그대로 니코틴을 제공하는게 두가지라는 거예요~
니코틴 껌 베이스와 담배잎을 섞어 만들어서
여튼 법이 어떤지는 몰라도 유럽에서 수입이 가능ㅇ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모 그 Tillce Founder 분이 그렇게 말씀 하셨으니 맞겠쬬?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느 스누스랑은 조금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수분끼는 전혀 없다라고 보시면 되고~ 그래서 그런지 텁텁함이나 침이 안나온다는 것도요 ㅋㅋㅋㅋㅋ
제 점수는요
외향 ★★★★★
★★★★
포션크기 ★★★★★
맛 ★★★★

요즘 점수가 후한가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향이랑 맛이 좀 강하지 않아서(요즘 향 맛 강한것만 해서 더더욱이 ㅋ)
감흥이 없이 조금 강했으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는 나름 만족합니다~
스누스를 하면서 느끼는건데
분명 초반에는 스누스 하면서 좋아하던 은은하고 맛나고 이런것들보다
요즘은 Thunder coola같은 찝지름하고 담배 본연의 맛이 나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하면서 입맛이 변하네요? ㅋㅋㅋㅋ
신기할 따릅입니다~

제헌절인데 조금만 고생해주시고요~
6시 칼퇴를 권장합니다~
혹시 상사분이 칼퇴한다고 모라고 하시면 오늘 제헌절 이잖아요~ 하시며 윙크 한번 날려주시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 제헌절 아니 이건 쫌 이상타 ㅋㅋㅋㅋㅋ
즐 제헌절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