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9일 화요일

[Snuser Review]catch collection MADISON AVENUE white mini rich mint - 스누스 후기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또 일주일만에 이렇게 찾아 뵙네여^^*
요즘 튕기는 여자 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튕기니 있어 보이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덥기도 오지게 더운데 일은 왜케 또 많은지;;;;;;;
오늘드 집에 도착하니 이시간이네요 젠장;;;;;;;;;;;;;;;;;

요즘그래서 포스팅을 안해서 그렇치 스누스를 입에 달고 살 정도로 스트레스 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더운데 시원한 회사에서 에어컨 빠방하게 틀고 좋으디~~~~~
하지만 중앙난방이라는게 함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 전용 에어컨을 대령해달라~ 라고 하기엔 난 그리 유용한 인재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닥하고 그냥 일할 수 밖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번에 놀뜨너에서 한아름 스누스를 주문했는데
아주 상콤하게 5일안에 와서 기분이 좋았따죠~
군데 리뷰 쓸 시간이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뜯은거 다 써가는데 리뷰 쓸려고 뜯지도 않는 내 의지가 더 대단~

여튼 처음에 스누스 받고 제일먼저 뜯은것이 이 Catch collection MADISON AVENUE 되겠습니다~
 
이름 Catch collection MADISON AVENUE White Mini
aka 맹순이 애비니? 혹은 맹순 언니네 아버님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어이 없는 별명 짓고 나서
혼자 죽어라 좋아 하는 나는참 매력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 이렇게 영어갖고 장난 치는게 좋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변태 인증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사진이 어쩜 이렇게 와방 커보이는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예전에 캐치 미니 처럼 아주 상콤하니 작은 녀석이랍니다 ㅋㅋㅋㅋ
핸드폰 충전안해서 태블릿으로 찍어서 화질도 참 개떡같고 조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Catch collection MADISON AVENUE White mini 되시겠습니다~
디자인도 아주 쿨내 나고 좋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약간 심플한것보다 조잡스러운거 좋아하는데 디자인이 적당히 조잡스러운게 딱 나님
스탈이더라고요 ㅋㅋㅋㅋ
 
트래쉬캔 뚜껑을 열어 재껴 볼까요~
 
 
크기가 트래쉬 뚜껑 만한게
귀욤귀욤하고 좋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화질은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놀라운 화질을 보이네요;;;;;;;;;;;;;;;;;;;;;;;;;;
 
이제 속살을 봐야죠~~~~ 귀여워~~~~ 
 
역시!!!!!!!!!!!!!!!!!!!!!!!!!!!!!!!!!!!!!!!!!!!!!!!!!!!!!!!!!!!!!!!!!!!!!!!!!
아주 정갈 하니 정말 아~ 깔쌈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그런 저 예술적인 부채꼴 정렬이란
마치 제가 아침에 분명 집을 어지르고 나갔는데 우렁각시 같은 엄마 등장하셔서 청소해주시고
들어 오자마자 귀싸대기 맞아도 좋은 그런 기분과 흡사하네요~
음~ 귀가 만두귀되도록 쳐맞아도 조으디~~~~~~
스웨디시 매치 제품껀 첫 개봉할때 마다
매일매일 열때 마다 감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션 크기는 어떠 한가 함 보죠~
 
오우~ 주리 아니 미니~~~~~~~~~ 오우 미니~~~~~
제가 좋아하는 미니 싸이즈로 아주 그냥
혼자 방방 튀고 난리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테는 감흥이 적고 사이즈도 제격인 미니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하기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 같은 스누스 하면 껌씹은지 알더라고요~
스누스 하고 얘기 하거나 그러면 자기도 껌 주라며 제입을 벌려 가져갈 기세로 달려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잠깐만여!!!!
스누시걸 언니 스누스좀 넣고 말할께요!!!!!!!
ㅋㅋㅋㅋ네 그시간이 왓네요 ㅋㅋㅋ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먼저 냄새를 킁킁킁~
캔치 그냥 민트와 비슷하지만 약간더 달달한 향이 더 나는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스누스 처음할때는 인체의 향이 나니 발냄새 나니
(어떤 분은 막걸리 썩은내라고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셧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정말 냄새 맡으면 무슨 맛있는 음식 먹거나 하는 것 처럼
정말 음~ 이소리가 절로 나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되면 스누스 중독 된거 맞다고 사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입속에 투척해 보니
달달하면서 민트 맛이 강하게 나서 아주 상콤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약맛도 나긴나지만서도 달달한 맛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겐 아주 제격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페브님이 캔디바맛 사탕의 파란부분 맛 난다더니 ㅋㅋㅋㅋㅋ
정말 상콤하고 달달하니 딱 그맛이 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브님 리뷰 보고 산건데 아주 만족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점수는요
 
외향 ★★★★★

 
★★★★★

 
포션크기 ★★★★★

 

맛 ★★★★★
 
오웃~ 오랜만에 올킬!!!!!!!!!!!!!!!!!!!!!!!!!!!!!!!!!!!!!!!!!!!!!!!!
맛도 좋고 향도 좋고 포션도 미니고 외향도 잡다 한게 저에게 딱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맘에 드는거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전에 계속 제 맛에 안맞는거 사서 기분 나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광을 페브님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브님 저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페브님이 다욧 하면 트렁크에 실어다가 신행지 데려간다고 했꺼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한다면 하는거 아시죠!!!!!!!!!!!!!!!!!!!!!!!!!!!!!!!!!!!!!
갑자기 납량특집이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다음에 이거 주문 또 할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금수강산님 이거 달라고 하면 썡깔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는 양보해도 이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선수 치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더운데 편히 주무세요~
전 에어컨이 있는 회사 급 부러워진다능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택시 타고 가서 회사에서 자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는건 아니겠쬬????????????????????
더운데 페퍼민트 같은 스누스 하시면서 시원하게 보내세요~
안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