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9일 화요일

[Snusy Girl]당신은 스누스 사용자입니까????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이예요~

제가 돌아 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러다 원데이 원포스팅으로 이웃님들 귀찮게 하지 않을라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삘 받았을때 포스팅 많이 해둬야 할듯요 ㅋㅋㅋㅋ
제가 언제 또 베네딕트 한테 갈지 모르는 일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이름만 써도 난 조으디
주말내내 또 나의님 필모 햝아대고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왠갑자기 베네딕트 빠 블로그가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님~ 당황하셨어요;;;;;;;;;;;;;;;;;;;;;;;;;;;;;;;;;;;;;;;
여기 스누시걸 블로그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이름 하나 썼따고 말이 이렇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베네딕트=개미 지옥이라 ㅋㅋㅋ 이런 저를 너그러이 이해를 ㅋㅋㅋ
여튼 요즘 "너님 스누스 사용자님 스누서임? 아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거 내가 봤음!!!!!! ㅋㅋ
해서~ "당신은 스누스 사용자 입니까???"라는 질문을 투척하며 사진 한장 보여 드릴께요
뭐로 보이시나요?????

 

사진 너무 크게 올리면 티나니깐 쪼꼬만하게 올립니다 ㅋㅋㅋㅋ
정답을 맞춰주세요~ 푸짐한 상품으로 우정을;;;;;;;;;;;;;;;;;;;;;;;;;;;;;;;;;;;;;
(저번에 Snusmania님 께서 퀴즈 하나 내셨는데 상으로 우정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스매님~ 제 마음 투척해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뭐가 좋을지는 차차 생각해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춰 보세요~ 정답 빨리 맞춤 미워 할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답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은 비밀 댓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탁욤 ㅋ

즐 꿀금되세요~ 라고 이포스팅 끘 내려고 했는데
금수강산님께서 바로 맞춰 버리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맞추시지 말라고 말씀 드렸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저만 좋타고 킬킬 거리며 스누스랑 비슷한거다 신기방기 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다시 퀴즈 남바 투 들어 갑니다
이거는 무엇일까요~


이번엔 못맞추셔야 할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또 바로 맞추면 울꺼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앙탈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