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Snus News]유럽이 스누스 수입을 반대 하는 이유라 함은?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전 아니라서요 ㅠㅠㅠㅠㅠㅠㅠ
왜 내가 주문한 스누스는 안와잉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이 비즈니스데이로 15일+ 하루째야 ㅠㅠㅠㅠㅠㅠ
늦여도 좋으니 꼭 오길 바람 ㅠㅠㅠㅠㅠ
(우체국에서는 직구 잘하면 3개월도 걸린다고 했따던데 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오기만해 ㅠㅠ나 그렇게 야속한 뇨자 아냐 ㅠㅠㅠㅠㅠㅠ 가출한 딸 기다리는 애미 심정을 이제야 알겠네 ㅠㅠㅠㅠ 오기만 와 ㅠㅠㅠㅠㅠ)
이번주에 네일은 왜 받은 거야 ㅠㅠㅠㅠㅠㅠㅠ 찜질방안 네일 받았는데 감기나 걸리고 리뷰도 못쓰고 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하지만 이 포스팅으로 마음으 위안을 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왜? 와이? 와이낫!!!!!!!! 유럽이 스누스 수입을 반대 하는지에 대해 알아 보고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특히 유럽 국가에서 말도 안되는 이유라고 반대를 철회 하라니 마라니 시위도 여기저기조기요기에서 하고 있지만 서도
굳건한 WTO가 생각 해볼께~라는 말만 주구장창 말하고 기한도 안정하고 있다카대요 ㅋㅋㅋㅋㅋㅋ
(또 카더라 남발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딴 왜 수입 반대를 하는 지에 대해서만 알아보도록 하죠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여전히 사골 같이 우려먹고 또 우려 먹는 유키피디아 에서 ㅋㅋㅋㅋ 가져 오도록 할게요~
다른것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신뢰가(나님은 이곳이 그렇게 맘에듭니닼ㅋㅋㅋ)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심호흡 하고~ 꿔!!!!!!!!

2008년 국제 암 연구 센터에서 10,0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인두쪽 암과 구강암를 발생시키는데 스누스가 관련이 있다는 것과 미세한 사망자수의 증가에 영향을 미친다고 발표하였다.
영국 의학 저널과 Lancet 같이 유명한 연구지 또한 위에 대한 연구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 하지 않았다.
많은 심장병 전무의들은 니코틴이 들어간 제품(특히 구강을 이용하는 제품)이 교감신경계통의 상승 및 고혈압을 악화시키고, 부교감신경 및 도파민작동성 뉴런(이건 어떻게 설명이 안됨 ㅠㅠㅠㅠ 링크 궈궈ㅋ)이 야기되는 니코틴 섭취에 의한 부작용을 야기 한다고 믿고 있다.
그리고 다량 복용할 경우 심박급속증과 서맥, 개인에 따라 심한 부정맥증 혹은 급성심정지증 을 야기 시킬 수 있다고 한다.

1982년 WHO가 발표한 "북 아메리카 및 동유럽에서 사용되고 있는 구강을 통해 사용되는 Snuff 류는 발암물질이 포함되어있다는 연구를 토대로 하여 1992년 유럽 연합은 스누스 수입에 대해 반대 했다.
그러나 WHO의 한 위원은 담배에 대해 스누스 사용자의 건강악화에 대해 확고 하지 못한 증거가 내포되어 있는 연구라고 말했다.
(한마디로 스누스만이 아닌 담배도 같이 갖고 있는 나쁜 영향이므로 스누스 사용에만 국한 하면 안된다는 그런말인듯 하네요;;;;;;)
스웨덴과 노르웨이의 EFTA 멤버만 반대 수입에 대해 제외 되었다.(수입이 합법이란 야그죠 ㅋㅋㅋ)
1994년 스웨덴 EU 멤버의 총선거가 진행되는 동안 열린 대중운동은 스누스 수입 반대에 대해 조건부 멤버쉽 조약을 체결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
현재 연초담배사용을 제한 하는 많은 유럽 정부는 스누스 수입을 더욱더 허락하지 않고 있다. 스누스 사용자 및 다른사람들에게 담배 피우는 것보다 악영향이 적은가에 대해 신중히 선택하고 있다.
(연초 담배도 제한 하는 판에 스누스 수입을 허락 하겠냐????? 더 신중히 연구 결과 보고 수입 생각 하긋따!!!! 모 이런말이네요;;;;)
스누스가 흡입제에 등재되어 있지도 흡입제와 상관 없는 제품이므로,  또한
끽연이나 다른 코담배 처럼 타우는 방식이 아닌 점액이나 타액으로 니코틴을 흡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연초담배가 야기시키는 폐 관련 악영향은 없다.
the Commonwealth of Massachusetts Department of Health에 따르면 니트로사민(발암물질중 하나) 덜집중되어 있고 태울때 나오는 무산소성 단백질 같은 발암물질이 덜 내포 하고 있다.
Ettan 브랜드의 경우 2.8/100만 내포 하고 있다, 미국 제품의 127.9/100만과 비교하면 상당이 적은 수치 이다.
WHO는 스웨덴 사람들이 연초나 끽연의 사용이 적어 유럽중에 폐암발생률이 적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담배 대용으로써 스누스 수입에 대해서는 일체 함구하고 있으며 스누스의 영향에 대해서도 부정확한 인용을 하고 있다.
2005년 쯔음, 스누스 제조업체에 의한 몇몇 연구는 노르딕 스누스가 발암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찾아 냈으며 이는 "스누스가 암을 유발한다. snus could cause cancer"는 경고문구에서 "스누스는 나쁜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 May affect your health negatively"라는 문구로 바꾸게끔하는 결론을 도출하였다. 
(지금 스누스 경고문구는 This tobacco product may damage your health and is addictive.로 중독성 경고가 추가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
많은 연구가 지속되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스누스가 건강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확실한 결론을 낸 연구 결과는 아직 없다.

출처는 요기 에서  Health consequences 파트 보시면 됩니다~

아~ 정말 많은 의학 용어를 접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영혼이 날아 갈꺼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유키피디아는 만져 갖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키피디아는 한번 손대면 막판에 꼭 후회하고 노트북 던져 버리고 싶어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굴 욕해 지가 알아 보고 지가 해석한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학지식도 쌓고 아주 유익한 하루라기엔 나 저 용어 다 못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래서 의대 못갔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번에 이래저래 스누스 관련 뉴스도 보고 하고 있었는데요~
거기에 담배대용품들에 대해 담배보다 유해하지 않다는 정확한 증거를 말해야 한다!!!! 라고 나왔따던데요;;;;;;;
(이기사는 한글로 본거 같은데 ㅋㅋㅋ 찾아야 겟네요 ㅋㅋㅋㅋ 언제 찾아 ㅠㅠ 내 스누스도 못찾고 있는 판에 ㅠㅠㅠㅠ)
이게 말이 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덜 유해 하다 모 이런거는 그나마 비교 분석 할 수 있지만
무슨 스누스가 웰빙식품도 아니고 담배대용품으로 유해하긴 하잖아요;;;;;;아무래도 천연이라지만 니코틴이 들어가 있긴 한거니;;;;;;
여튼 유럽에 스누스 판매 불가는 아무래도 힘들듯 해요;;;; 점점 끽연가들은 어디 설자리가 원래 없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모 우리나라는 판매 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건너 불구경이죠 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유용한 블로그로 만들고 싶어 열포스팅 하고 있지만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전문용어 나오고 힘든 기사 버녁 하면 오늘 하루는 공으로 놀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힘빼서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시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도 저에게는 정말 유용하고 알찬정보로 가득한 혼자 좋아라 하고 혼자 유용한 스누시걸 블로그를 보고 계셨습니다~~~~
전 오늘 하루 왠종일 우리 회사 물류실을 디져 가며 나으 스누스를 찾도록 하긋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