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 Online]스누스 돌 직구법 - 쳅터 1 (스누스 구입편)

안녕하세요~ 스누스걸 아니 스누시걸입니다ㅋㅋㅋㅋㅋ
(오타나서 한국어 하는 스누스걸로 사칭 할뻔 했네요 ㅋㅋㅋㅋㅋㅋ오해는 마세요~ ㅋ)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ㅋㅋㅋㅋ 전 간만에 찜질방에 갔따가 ㅋㅋㅋㅋㅋㅋㅋ 감기 도졌네요;;;;;;;;;; 몽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따뜻한 남쪽 찜질방 갔따가 감기가 도지는 거임????????????? 저질체력 같으니 ㅋㅋㅋㅋㅋ
다들 저처럼 감기는 걸리셨나 모르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걸리신건 아니죠? ㅋㅋㅋㅋ 같이 감기 쉐어링 해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스누스 돌(응?) 직구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겄습니다~
일단 제가 지지난주 언제 쯤인가 주문한 스누스는 도착을 아직 안하였으나~ 그 허한 마음을 달래려~ 이렇게 포스팅으로나마 위안을 삼겟습니다 ㅠㅠㅠㅠㅠ
(일딴 저는 4개 구입해서 배송비 포함해서 한 17$정도 들었네요~ 따지만 스누스 한캔당 5~6처넌 정도 든셈인데요 ㅋㅋㅋㅋ 배송비는 무게랑 개수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배송비도 잘 알아보시고 꼭 15마넌 안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번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구입한 스누스가격(한캔당 2$~5$까지 다양)+배송비+보험비 포함해서 15마넌이 넘으면 안되요~ 아님 관세 물어요~ 40%~50% + a, 지방세 막 요딴것도 붙을 수 있어요 ㅋㅋ
그러니 환율 계산 하실때 두둑히~ 하시기 바랍니다~ 한 1$=2처넌 정도로 말이죠~ ㅋ)
*Fahrenheit 님의 제보 입니다!!!!!!!!!!!!! 별표 백만개!!!!!!!!!!!!!!!!!!!!!!!!!!!!!!!!!!!!!!!!!
스누스는 기타담배로 분류가 된다고 하네요~ 해서!!! 250g이 안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Wet의 경우가 무게가 더 나간다고 하네요~ 하나에 많게는 25g정도 하니 무게도 감안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 얼마나 알흠다운 세상입니까?????? 정보를 공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 뵌적은 없지만 사....사.....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딴 제가 구매 한 곳은 Northerner(링크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ㅋ)입니다 저으 언어에서는 놀쓴어라고도 읽구요~
(이건 전문가신 나으 영원한 정신적 지주 노홍철 옵빠가 잘 읽어 줄꺼 같네요 ㅋ 노뜬어라고 말이죠 ㅋㅋㅋ)
구글링 해보시면 다른 사이트도 많으니 혹 여기가 맘에 안드신다면 다른곳도 이용하심 되실꺼 같아용~
여튼 저는 여기로 뙇!!!! 마음이 닿은 걸로 해서~ 너로 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보기엔 이것저것 요것저것해서 잡다한 담배류는 여기가 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웃님들 보니 다른곳도 이용하시는 거 같으니 다른곳에서도 꾸준히 이용 하시고 포스팅도 ㅋㅋㅋㅋ 부탁 ㅋㅋㅋㅋㅋㅋㅋ
일딴 나님은 글보다 짤방 움짤 그림 등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샷으로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누스 돌직구법 - 쳅터 1 회원가입편 빠빰!!!!

사실 회원 가입이라고 해보았자~ 이름하고 이메일넣는 거 뿐이지만 난 친절하니 하나하나 다 설명 ㅋㅋㅋㅋㅋ
이 글을 우리 팀장님이 본다면 지난번에 시킨 가이드나 이렇게 후딱 만들지 하시겠지만 ㅋㅋㅋㅋ 일이였음 일허게 안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딴 아닥하고 시작 할께요~

1) 일딴 Northener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Northerner

2) 메인페이지내 Please choose your country 팝업내 South Korea를 선택하시고 OK버튼 클릭합니다.(이거 귀찮타고 그냥 닫으면 계속나와요 ㅠㅠㅠ)

2) 그럼 오른쪽 상단에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기가 보여요~(동해~물과~ 잡소리는 잠시 아닥!!!!)
   상단에 보시면 저같이 늙은이는 보이지도 않을 Register라는 글씨가 있는데요 이걸 누르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하단 개인정보 입력 하신 후 Submit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거 할려고 저렇게 허접하게 정보 기재 했는데 가입 되는거 보면 정말 희한하네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우리나라로 배송이 오는거고 얘네는 프린트해서 보내므로 한글로 기재 해주셔도 무관합니다 ㅋㅋ
     (영문으로 보내면 잘 못찾아요;;;; 저처럼 ㅠㅠㅠㅠㅠ)
    First Name : 이름 기재
    Last Name : 성 기재
    Email Address : 주문내역 및 뉴스레이터 받으실 이메일 주소 기재해 주세요~
                          뉴스레이터 받으시고 싶으시면 체크박스 선택 해주세요~
    Password : 패스워드 기재
    Confirm Password : 패스워드 재기재




4) 회원 가입 되셨다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니 이게 회원가입???? 포스팅하는 내가다 민망;;;; 엄청 쉽네요 ㅋ)
     하지만 아직 갈길이 한군데 남았습니다 ~ 배송지 입력 해야 하는데요~ 일딴 입력해 놓으시면 편하기 따물래 미리 입력합니다
     하단에 있는 Manage Address 선택하시면 배송지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 Contact Information은 기존 이름이 되어 있을테니 혹시 선물이나 받으실 분이 달라질 경우 수정 하십됩니다~
   Address 기재후 SAVE ADDRESS 선택하시면 됩니다.
    Street Address : 국가 및 시,도를 제외한 주소를 영문으로 기재
    City : 시, 도 기재
   Zipe Code : 우편번호 기재 
   Country Code : South Korea로 디폴트 설정 되어 있습니다.

주소는 한글로 한국 주소 입력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영문주소를 입력하셔도 좋지만 어차피 한국에서 들어와 한국우편으로 오는거기 때문에 굳이 영주소로 안쓰셔도 될듯요 ㅋㅋㅋㅋ
제가 언제 영주소 쓰라고 말씀 드렸나요????? 레드썬!!!!!!!! 레드썬!!!!!!!!!!!!!!
(전 영주소로 썼네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안오는 거냣!!!!!!!!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첫눈에 반한사람한테 연락처 주고 기다리는 이기분을 누가 알랑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하야~ 스누스 돌 직구법 회원가입편이 끗!!!!!! 이 나게 됩니다~
아니 빨래 끗!!!!!!!!!!!! 도 아니고 이렇게 간편할 수 가요 ㅋㅋㅋㅋㅋㅋ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라*이나 오카이 실퍼보험 같네요~
바로 구매편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초간딴 포스팅으로 블로그 운영 잘~~~~~하는 나님으 간단 스누스 파는곳 포스팅 끗!!!!!!!!!!!!!!!!!!!!!

댓글 1개:

  1. 최근에 주문해보신적 있나요? 보통 3주면 왔었는데 지금 한달째 안오고 있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