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Snus Know-How]스누스 사용법

안녕하세요 스누시걸 입니다 ㅋㅋㅋㅋㅋ

전 이시간까지 회사에 쳐박(!!!!!!!!!!!!!!!!!!!!!!!!)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일이 있는건 아니고 ㅋㅋㅋㅋ 당번, 주번 이라고 해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쓰고 내가 회쳐웃는 나님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직 비스무리한거슬 하는데 오늘 오랜만에 당첨되서 심심하고 해~서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남아서 오는 전화나 받는 일 하는거라 느무느무 심심하네요 ㅠㅠㅠㅠ
해서~ 스누스 사용 빵뻡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긋읍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연애를 아니 스누스를 글로 배우는 중이긴 합니다만 일딴 모 방법이랄 것도 없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제가 사랑하는 위키에 등재(!!!!!!!!!!) 되어 있는 사용법이 있어서요 ㅋㅋㅋㅋㅋ 별건 아니지만
단계 별로 입흐게 나와 있어서 또!!!! 버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캔 하나를 구입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젤로 중요합니다 ㅋㅋㅋㅋ
               맞는 말인데 너무 우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 제품은 사이즈, 향 또한 강도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파우치(포션이라고도 하지요~)를 하나 꺼냅니다.



발탁된 스누스를 향주머니에 잠시 넣어 뒀다가 사용해도 좋습니다
 (아하!!!!!!!!!!!!! 이래서 아로마를 따로 파는 군요????? 몰라써써!!!!!!)


  스누스를 사용하는 동안 침이 덜 생기도록 입술과 잇몸 사이를 건조하게 해주세요
  (포션도 할때 침이 생겨서 처치골란이라고 어케 해야하냐고 저한테 문의 하시는분들 이 많턴데....   여기에 팁!!!! 이 있네요 ㅋㅋㅋㅋ 입술하고 잇몸사이 침을 제거하면 쫌
               나은가 봅니다 오~)

  스누스를 윗입술과 잇몸 사이 혹은 아랫입술과 잇몸 사이에 넣어 주세요
  (이거또 들은건데 윗입술과 잇몸 사이에 넣어야 침이 덜 생긴다고 하시더라고요
   허나~ 스콜같이 루즈 쓰시는 분들은 더라 아랫입술과 잇몸사이에 끼우시는분들도
               있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니코틴이 몸속으로 흡입(!!!!!!!) 되는걸 느끼세요 ㅋㅋ



  스누스는 최소 20분에서 최대 3시간 까지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누서님들은 1시간 정도로~ 해서 빼더라고요~(이건 위키하우가 한말입
  니다 ㅋㅋㅋ)


  다 사용한 스누스는 꼭 쓰레기 통에 버려 주세요~
  (환경을) 더렵히는 일은 나쁘잖아요~

여기가 위키하우으 스누스 사용이 있는 곳

우와~ 마지막에 쓴소리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멋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올리기전에 이걸 올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쪼꼬모 고민을 했는데 잘한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테는 유용한 정보 였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출처에 가보시면 동영상도 하나 하단에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궁금하시거나 저처럼 심심하신 분들은 동영상도 꼭 챙겨 보시와요~~~~~

이상 날로먹는 포스팅 같지만 생각보다는 유용했던 스누스 사용법이 였습니다 ㅋㅋㅋㅋ
8시다 집에 가자!!!!!!!!!!!!!!!!!!!!!!!!!!!!!!!!!!!!!!!!!!!!!!!!!!!!! 끘!!!!!!!!!!!!!!!!!!!!!!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