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Snusy Girl] 랄랄라~라~~~~ 난 후으리 하다잉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네이년 블로그에서 퍼오지 않고 블러거에만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뭔가 새로워ㅋㅋㅋㅋ
아주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블러그 이사를 하도 많이 한 탓에 여기가 어딘지 난 누군지 모를때가 있긴함 ㅋㅋㅋㅋ
그래드 구글은 많이 관대해서 ㅋㅋㅋㅋ


























그리고 네이버에만 알바단 있지 여긴 없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모라 하겠는가 ㅋㅋㅋㅋ
군데 갑자기 구글에서 자체 검열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여기 오니 온라인 사이트 배너도 내 맘대로 넣을 수 있고
진짜 느무 좋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말씀 드릴 사항은 이게 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 기대 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 날려도 안맞지롱~~~ 욕해도 못듣지롱~~~~
그냥 제 프로필 사진을 보시면서 욕 해주심 됩니다.
그대로 읽으세요 또박 또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많은 정보를 정말 실 사용자들에게 널리 알렸음 해요 ㅋㅋㅋㅋ
이번에 스누스 또 주문했으니 조만간 시간되면(나 이제 일만 해야 하는 여자임 ㅋㅋㅋㅋㅋㅋ)
리뷰 쓰도록 할께요~
다른 직구 사이트도 마니 이용 하시고 후기 남겨 주시고
혹시 다른 직구 사이트에서 핫딜이나 리미티드 에디션 나옴 알려주기~~~~~~요 ㅋㅋㅋ
버릇없이 또 반말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마도 다 간거 같은데 점심에 더우니 싸돌아 당기지 마시고
회사 구내 식당이나 모 시켜 드세요 ㅋㅋㅋㅋㅋ 땀차요 ㅋㅋㅋㅋㅋㅋ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