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Snusy Review]Jakobssons Fläder, 20g, Portion Snus(잭콥슨즈 워터멜론 라지 포션) - 스누스 후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어머~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한 일주일 만에 포스팅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엄청 바빠서라고 말하고 싶지만 내 양심은 게을러서라고 말하고있어!!!!!!!!!!!!!!!!!!!!!!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기다리셨나요? 아님 포스팅 하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전 돌+아이 긍정녀이니깐 긍정 포텐 터트리며
나님 포스팅 하기만을 다들 목 빠지게 기다리셨겠꺼니~~~~ 하고
기분좋게 리뷰 시작하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 할 리뷰는 Jakobssons Fläder Portion Snus 입니다
이건 화이트도 미니도 아닌 심지어 스트롱임;;;;;;;;;;;;;;;;;;;;;; 주문한날 술먹었는지 이걸 시켰습니다;;;;;;;;;;;;;;;;;;;;;;;
나님 정신이 아웃오브 바디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몇일전 아이러브 스누스카페에서 난리도 아닌일이 발생해서 그쪽 관련 상품 쓰고 싶진 않지만
머 죄는 미워해도 스누스는 미워하지말라는 명언이 있기에 그냥 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카페에 갑자기 방언 터져 갔고 댓글을 포스팅 쓰듯이 주구장창써서 오늘 아침에 다시 보니 창피함;;;;;;;;;;;;;;;;;;;;;;;;;;;;;;;;;;;;;;;;;
회사에서도 술먹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쓴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이 가끔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정신 나가는 날이 잦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어서 이러나요? ㅋㅋㅋㅋㅋㅋ)
여튼 시간을 보니 헛!!!1 벌써 아닥하고 리뷰할 시간이네요 ^^*
시이~ 작!!!!!!!!!!!

이름 잭콥슨즈 멜론 라지 포션-aka 물롱이, 혹자 진격의 스누스 
(멜론맛인지 알았더니 워터멜론 즉 수박맛이라네요 ㅋㅋㅋㅋㅋ 
워터니 물!!! 멜론이니 멜롱!!! 합쳐서 물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칭은 내맘이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좀 더 이쁘더라고요
지금까지 케이스 중에 젤 하드하고 뭔가 제가 상상하던 스누스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제품은 정말 너무 허접하고 원기옥을 모아 힘 빡!!!! 주면 으스러 질꺼 같은 프라스틱 캔인데
이건 뭔가 그 화장품 케이스처럼 정갈하고 비싼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걸 예로 들면 좋을까요?

기존 스누스 캔들은 두께가 얇아서 마치 음.......
500원 짜리 문방구 앞 뽑기의 프라스틱 같이 약하고요~
(뽑기의 가격으로 나이 인증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스누스캔은 그 모시기냐
남자분들 왁스통????? 약간 그런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뭔가 더 비싸보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이 정답일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크기를 살펴 볼까용? ㅋ

제 손에 이정도? 모 다른 여느 캔과 크기는 비슷합니다
이번에 여행갔을때 빠트리고 가서 ㅠㅠㅠㅠㅠㅠ 이쁜 사진 찍었음 좋았을 놈인데 ㅋㅋㅋㅋㅋ 아쉽네요 ㅋㅋㅋ


잽콥슨 꺼는 몇개 못봤지만 저 네 모퉁이(아 표현 저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키 포인트 같아요 ㅋㅋㅋ
트레쉬 뚜껑 열때 쓰이는 홈에 저런 패턴을 넣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아주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지가 껴서 그렇지 이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래시 뚜껑 오픈

이거는 라지 포션이라 한 두개만 넣어도 꽉찰꺼 같은
내게 너무 작은 트레시 뚜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한하게 제가 갖고 있는 트레쉬 뚜껑이 비슷비슷하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작은 캔이던 큰 캔이던 트레시 뚜껑이 똑같은거 같아 어제 비교를 해봤떠니
충격!!!! 트레시 뚜껑 사이즈 비교해 보니 경악!!!!
 (신문 제목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둘다 똑같잖아????? 잽콥슨꺼이 쪼꼼더 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캔 크기는

이런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잽콘슨 이렇게 보니 진격의 스누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의 최홍만급?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아닌데 캡취 바카가 워낙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쓰잘떼기 없는 캔 뚜껑 비교를 마치고 ㅋㅋㅋㅋㅋ

유통기한을 봅시다

2013년 10월 7일까지라고 이쁘게 나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기웃기웃 다른 스누서님들 말씀 들어 보니
지금 찾아보니 루즈 유저의 선구자.... 싸이언티스트님의 말씀...
제 8장 24절
"3일간 상온에 넣었더니 향이 썩어 먹을수가 없더라..
그리하여 하찮은 포션을 뜯어 내 너를 루즈로 구원시키노니..............."

하셨으나 결국 구원받지 못하고 상한 스누스는 세상을 하직했따능;;;;;;;;;;;;;;;;;;;;;;;;;;;;
"여름철 스누스는 냉장고가 답이며
물놀이시에는 워터플루프 스누스 엑스트라 캔이 갑이다.."
성결 구절같도 같은 귀한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아멘아니타불 관세음보살~
요기를 누르면 싸이언티스트님 카페로 이동한답니다
포션 심심하신분들 루즈 영접 받으세요~ ㅋㅋㅋ

스누스가 괜히 유통기한이 있는게 아니고
괜히 해외에서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이 아닌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구매하시면 바로 냉장고에 그리고 오픈 하셨으면 후다닥 드시는게 건강에(응?) 좋듭띠다 ㅋㅋㅋ

속을 내비칠떄가 되었딴다 얘야~ 


아니 누가 뻔데기20마리를 여기다가 잡아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화이트포션에 정갈 맞은 부챗살만 봐서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요~ 풍뎅인줄 알았다니깐요~ ㅡㅡb 
 
스누스도 사실 즐겨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좋아하고 미화시키고 하고 싶긴하지만 
이건거의 혐오 짤과 맞먹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과 속이 다른 여편네 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

크기를 비교해보죠~


스누스를 어느 정도 하신분들이 많타는 전제 하에
(미니 포션의 크기가 어느정돈지 이제 다 마스타 했다고 생각 하에~ 참고로 미니 사이즈는 손가락 한마디 만합니다 ㅋ)
미니 화이트 포션과 라지 오리지널을 비교 해 보니
마~~~~~~~~~~~니 큰건 아닌데
아무래도 잇몸 밑에 안착시켜 드려야 하는 아가들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에는 큰 차이가 없는데 입속으로 들어가면
난리가 이런난리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혼자서 해야함;;;;;;;;;;;;;;;;;;;
솔로 들에게 강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으디~ ㅋㅋㅋㅋ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일딴 캔을 오픈하기 전부터 퍼져오는 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사탕통이나 껌 가방에 넣어 두면 냄새 바로 나잖아요~
그정도로 향이 진~~~~~~~~~~~~~~~~ㄴ 합니다~
전 나쁘지 않고 느무느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만 맡아서 향기가 좋아서 계속 킁킁 ㅋㅋㅋㅋ
이거 무슨냄새냐면 음~
처음에는 사과맛 사탕 냄새같았는데
점점 맡아보니 어디서 마니 맡아본 ㅋㅋㅋㅋㅋㅋ
혹시 지금도 나오나요?
그 자두맛사탕? 은근 왕따시 만해서 입에 물면 갑툭튀 하는 그 알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진짜 마니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제 나이 얘기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두맛 사탕알면 나이 나오나요? 자두맛 사탕 아시는 분~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그냄새 납니다~ 달달하고 상큼하고 그런 향 ㅋㅋㅋㅋㅋㅋ
역시 남자분들은 싫어 하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엄청 좋터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향은 이래 뵈도 스트롱이라서 버닝이 장난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킥이라고 하죠? 그 킥을 재대로 맞아 버렸네요;;;;;;;;;;;;;;;;;;;;;;;;;;;;;
구런데 향이 달고 그래서 그렇게 거부감은 없지만 강하긴 강합띠다~
또 이게 안좋은 점이 원래 향을 추가 한 애들은 희한하게 처음향이 마니 나고 중간에 한번 향이 또 한번 나거든요
그런식으로 간간이 향이 오는데
얘는 주구장창임;;;;;;;;;;;;;;;;;;;;;;;;;;;;;;;;;;;;그냥 사탕하고 스누스 같이 하는 느낌이라
아주 오묘~ 하니 질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물!!!!!!!!!!!!!!!!! 날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따!!!!!!!!!!!!!!!!!
내가 해비도 아니고 이가탄이나 뜨앙라페(이름 클릭시 요놈들 리뷰로 이동 ㅋ) 같이 향 마니 없는 애랑 같이 할수도 없고!!!!
나보러 어쩌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긴 하나~ 향이 강하고 달아서 질리는 감이 있더라고요 ㅋ;;;;;;;;;;;;;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향 맡을때는 완전 기대치가 하늘을 찌르고 있었는뎅ㅠ
제 점수는 요~

외향 

향 

포션크기 

맛 

향과 스누스 케이스는 느무~ 맘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맛이 찔려 갖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숩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소주먹일때 하면 칵테일 소주 먹는 느낌 날랑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밖에서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집에 혼자 틀어박혀서 스누스 하고 소주 한병 혼자 까야함;;;;;;;;;;;;;;;;;;;;;;;;;;;;;;;;;;;;
크기라도 작음 좀 향도 덜 갈테고 질리지 않을텐데~
하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집에서 리뷰쓰는데 밤도 늦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도 늦였고 하니 ㅋㅋㅋㅋ
스누스,요 풍뎅이들과 한잔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쇠주가 없으므로 매취순과 함께
아주 단맛에 풍덩~ 빠져 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후라이 데이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왠만하면 포스팅을 안할꺼 같으니
주말 잘보내시고 즐 스누쮸~ 하시기 바랍니다~
꿀밤+꿀주말 되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