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Snuser Review]Thunder Cool mint 후기 - 스누스 후기 by 페브님

원문 요기 by 페브님
 

상단.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디자인.



 
쿨민트향 입니다. 페퍼민트.


 
 판매처에서는 Nicotine content: 16 mg/g로 표기하였습니다.

 순수 포션 그람수는 20g 정도 되는군요. 


 
수입판 썬더 제품은...아무래도 비쥬얼이 썩 좋지는 않아요. -.-;

원래 화이트 포션이 아닌 오리지날 포션은 이렇게 갈색 빛을 띄긴 합니다.

국내 정발판은 화이트 포션에 깔끔하게 들어가있는 반면,

수입판은 뭔가 쩔은 뭉탱이가 수북~

스웨디시 매치 제품은 딱 여는 순간 엄청 깔끔하게 오와 열 맞춰서 들어가있거든요.

근데 v2 타바코는 그런 감성 품질에서는 살짝 떨어지는 듯.

뭐 그런 부분을 국내판 썬더가 상품성을 높이기 위해 화이트 포션으로 깔끔하게 수정을 한 듯 싶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죠 :)

근데 비쥬얼과는 달리 입속에 넣고 조금 지나면 국내판에 비해 요 수입판 포션이 훨씬 부드럽고 말캉말캉한 촉감입니다.

쓰다보면 국내판은 포션 양쪽 끝부분이 약간 두꺼운 종이처럼 뻣뻣한 느낌이 오거든요.

뭐 그 정도 차이가 있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




냄새는 진한 페퍼민트향 + 약간의 꾸렁내가 납니다.

뭔가 시골에서 맡아봄직한 구릿~한 향. 거기에 진한 페퍼민트향이 섞여 있어요~

입속에 넣는 순간 화~한 느낌과 함께 진한 민트향이 입에 감돌고...

잔향은 역시 살짝 구릿구릿!
.
.
.
.
.

근데 엄청나게 달아요;;; 이거 사탕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설탕 단맛이 아닌 거의 사카린 단맛이 납니다. 뭔가 인위적인 단맛 ㅋㅋ

그 단맛이 상당히 오래 지속됩니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확실히 선호도가 높겠네요.

스누시걸님이 좋아하실듯 ㅋㅋㅋ

요 제품 국내판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홈피에는 없던데, 혹시 국내판이 있으면 함 사다가 비교해서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

여튼 달달한 맛 좋아하시는 분께 강추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