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Snusy Girl]Catch Peppemint Strong, 10g, White Portion Snus - 스누스 후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정말 주말에 놀러 갔따 온게 화근인가요? 회사 오는게 적응이 안됨 ㅠㅠㅠㅠㅠㅠ
주중 젤 힘들다는 수요일이네요 ㅠㅠㅠㅠㅠㅠ
다들 아침부터 의자와 한몸이 되어 저처럼 믹스 커피 마시고 있지는 않나 ㅋㅋㅋㅋㅋ 생각이 드네요

이 허하고 공허한 마음을 리뷰를 쓰며 달래보려고 했는데
리뷰할려고 찍은 사진도 휴가가서 찎은 사진이라 ㅠㅠㅠㅠㅠㅠ 젠장 또 놀러가고 싶어진에 ㅠㅠㅠㅠ
여튼 이번에 리뷰 할 녀석은 상콤이 Catch Peppemint Strong White Portion 입니다~
아 이거 스토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 ;;;;;;;;;;;;;; 해놓고도 스트롱인지 안 스트롱인지도 모르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롱이라고 느끼지 못하였는데;;;;;;;;;;;;;; 난 왜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코틴 함유량 적은거는 머리 깨져 하면서
이거는 정말 좋타 오랜만에 좋은거 발견했따고 어제 밤만해고 좋아햇는데 ㅋㅋㅋㅋㅋ
리뷰 쓰면서 알았네요 스트롱인거;;;;;;;;;;;;;;;;;;;;;;;;;;;;;;;;;;;;;;;;;
모르는게 약이라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스트롱 같지 않은 스트롱 스누스 후기 쓸께요 ㅋㅋㅋㅋ

이름 Catch Peppemint Strong - aka 캐치 바 

음... 애칭을...음....... 다른건 바로바로 나오더만 이건 안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개성없이 그냥 특징없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니깐 봐주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처럼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진 조작한 주제에 미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프라인으로 만난일 없으니 그냥 이게 내얼굴이거니 ㅋㅋㅋㅋㅋㅋ
나혼자 체면 걸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사진은 엄청 크게 나왔으나 엄청 작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페랑 뜨앙이랑 똑같은 사이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0g으로 알고 있는데 정보가;;;;;;;;;
노쓰너에 찾아봐도 이제품 자체가 없음;;;;;; 머지? ㅋㅋ
사실 이게 제가 주문한적 없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으로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잘못온걸수도 있으나 나에게 준 선물이려니~ 하고 그냥 받고 안말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쌩유~ 나 이거 맘에 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짜라 더 그럴지도 ㅋㅋㅋㅋ

캔크기를 살펴 볼까용? ㅋ

제가 예~~~~~~~~~~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여자치고 손이 큰편임 ㅋㅋㅋㅋㅋㅋㅋ
보통남자 손보다 쪼꼼 작은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쪽팔린일 있을때 얼굴가리고 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가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런 제손에 저정도?
남자분들은 자기손에 저정도 크기다~ 라고 생각 하면 되실듯요 ㅋㅋㅋㅋㅋ


이건 캣취 바카 옆모습
정말 딱 케이스를 보자마자 바다에서 찍어야겠따 했어요
색깔이 너므 이쁘고 파란색에 산뜻해서 파도랑 찍고 싶었는데
서해를 간게 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도가 잔잔해서 파도라고 하기도 민망 ㅋㅋㅋㅋㅋㅋㅋ
군데 이사진도 나쁘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가서 한건 없는데 또 가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사가 좋아서 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요즘 한올한올 벗겨봐야 하겠네요 ㅋㅋ
트래시 뚜껑 오픈

요렇게 트래쉬 뚜껑하고 크기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실제로 봐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엄청 귀요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숩아숩 ㅋㅋㅋ
(군데 지금 보니 앞에 왜케 누렇죠? ㅋㅋㅋㅋㅋ 바다에 뒹굴다 와서 그런가??? ㅋ)

군데 저 스누스 쓰고나서 트래시에 버린적이 없네요;;;;;;;;;;;;;;;;;;;
모 아무대나 뱉은건 아니지만 할때마다 쓰레기통이 있었꼬 ㅋㅋㅋㅋ 껌뱉들이 빨다가(;;; 이거 참 어감 안좋아요;;;;) 뱉은거 같아요 ㅋㅋ
모 언젠가는 유용하겠쬬 ㅋㅋㅋㅋ

니 속살 좀 보자!!!!! 오픈

화이트 포션인데 약간 오리지널같은 ㅋㅋㅋㅋ
하지만 스누스 캔 자체가 뽀얗고 해서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캐취 바카도 갈끔하니 이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부챗살 정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를 비교해보죠~

포인트 카드를 회사에 두고 와서 대신 손가락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말씀 드렸찌만 손이 큰편인데 손가락도 좀 길거덩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꼼 참고하세요 ㅋㅋㅋ
그냥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보시면 무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이 남았네요 ㅋ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입 사진올리고 얼마나 오글거리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이쁜 주둥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런건 이쁜사람들만 찍는걸로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처음 뚜껑을 열고 킁킁해본결과 약간의 전형적인 스누스냄새(뭔지 아시죠? ㅋㅋㅋ 인체으 향ㅋ)과 함께
상콤하게 페퍼민트 향이 나더군요~
독하진 않고요 은은히 났어요~
입에 넣고 음미해본 결과 ~
달달하고 맛있는 껌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그 입가 버닝이 좀 있어서 조꼼 놀랬는데 그것도 점점 적응 되더라고요 ㅋㅋㅋ
군데 오늘에서야 그이유를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녀석 생긴거 답지 않게 스트롱이였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코틴 함유량도 많고 한데 미니 사이즈고 맛이 달아서 정말 거부감이 없었어요 ㅋㅋㅋㅋ
포션 재질도 부드러워서 한지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 하면서 좋은 그 홍~ 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거 스트롱인지 모르고 공복이라 잘받나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좋아서 짐 계속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스트롱인데 이상하게 매스꺼운게 없어요;;;;;;;;;;;;;;;;;;;;;;;;;;
전 특이체질인가요;;;;;

제 점수는 요~

외향 

향 

포션크기 

맛 

오랜만에 별이 다섯개~ 나오나 했떠니 냄새에서 점수를 쫌 깎아 먹었어요 ㅋㅋㅋㅋ
페퍼민트향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스누스 전형적인 향이 좀 더 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렇지 그거아니면 만쩜이였을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달달하고 상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또 미니사이즈는 감흥이 없다 하시는 분들 특히 남자분들
외출용으로 이게 그만인듯 ㅋㅋㅋㅋㅋㅋ 튀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비 정도는 아니고 어느정도 담배 피시는 분 중에 처음 써보시는 분들께 추천할꺼 같네요

그리고 아침에 이빨닦고 상콤한 마음에 하면 좋을 꺼 같아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괜찮은거 발견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상 캣취 바카 Strong White Portion 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