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Snusy Girl]Tre Ankare Mini, 10g, White Portion Snus - 스누스 리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부처핸섬 데이는 잘 보내셨나요? 저도 덕분에 오랜만에 서울을 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나니 더 회사에 오기 싫어지는 이기분ㅋㅋㅋㅋㅋㅋ 사업을 하던가 해야지 ㅋㅋㅋㅋ
사업해서 사장되면 이기분 없어질라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은 있고?
여튼 신나게 놀다 오면서 스누스 들고 사진도 마니 찍고 즐겁게 보낸거 자랑좀 할까 해서
리뷰겸 제 여행 자랑질좀 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리뷰는 미니캔 스리즈로 그 두번째 Tre Ankare 미니 화이트 포션 입니다~
요래 생긴 녀석인데 처음 보자마자 인도나 중동에서 만든줄 알았음 ㅋㅋㅋ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외향은 그저그런녀석인데
후기는 좋았거드요~ 나쁘지 않다 괜찮다 계속 쓰고 있다고해서~ 주문했는데
결론은 스누스는 호불호가 명확하다~ 입니다 ㅋㅋㅋㅋ 전 싫타는 얘기죠 ㅋㅋㅋㅋ
일딴 전형적 리뷰 스텝좀 밟겠습니다~ 꼬우~

이름 Tre Ankare 줄여서 뜨앙~ 

약간 고뜬버그 라페랑 약간 액면가도 비슷하고 크기도 비슷하고 향도 비슷하고 참 애들이 비슷한 구석이 많터라고요 ㅋㅋㅋ
군데 외향은 정말 내 스탈은 아님;;;;;;;;;;;;;;;;;;;; 여기서 찍어보고 저기서 찍어 봤는데도 간지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참 외모지상주의인데 내얼굴은 왜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술이 날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잡소리 아닥하고 크기는 종이컵 밑바닥 크기라고 보시면 될꺼 같아요 ㅋㅋㅋㅋㅋ 엄청 작고 포션도 미니랍니다 ㅋ

트래시 뚜껑 오픈

안에가 금색인 것도 고뜬버그랑 비슷비슷 ㅋㅋㅋㅋㅋㅋ
이거 모 리뷰를 새로하는 기분이 남듬;;;;;;;;;;;;
뭔가 다르니 제품명이 다르리라~ 인내심을 갖고 ㅋㅋㅋㅋㅋ

포션 속살 훔쳐보기ㅋ 

 부챗살 모양 이쁘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스웨디시꺼만 써서 그런가
부챗살 모양 아니며 왠지 정성이 없어 보이는 그런 느낌 마져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머리 잘쓴듯 ㅋㅋㅋㅋ
안네 포션 갯수를 보면 래귤러 캔과 달리 20개 밖에 안들어 있어요
헌데 미니라 가격이 좀 싼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포션 갯수보고 열받지 마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랑 비교샷 ㅋ 

크기도 미니라 카드 반만하고요 
입에 넣으면 정말 아무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니가 너무 좋은데 
어떤분들은 미니는 오래 못가고 한거 같지도 않아서 싫어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스누스는 호불호가 갈리는게 확실한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미니만 주문하고 싶은데 어떤분은 라지만 쓰고 싶고 그러니 말이예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존 고뜬버그랑 비슷하니 그냥 바로 입속 구경 들어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입속으로 쏘오옥 넣을려다가 입속 넣는거 찍고 싶어서 함 찎어 봤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사진 올리는데 왕만하게 나와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줄임;;;;)
냄새는 전형 적인 스누스 냄새인 똥내 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이나 외향 모드 라페랑 비슷합니다
맛도 전 비슷하더라고요;;;;;;;;;;;;;;;;;;;;;;;;;;;;;
돈이 아까운 순간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이가타과 비슷한 계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엄청 좋아 하는거 같아요 ;;;;;;;;;;;;;;;;;;;;;;;
참고로 난 아님이요~
다행스럽게도 숙취같은 두통은 없었어요
하지만 몸에서 거부하는지 매스껍고 한건 여전했고요~
왜그런지는 정말 모르겠어요~
첨에 향과 맛이 있는 스누스를 해서 그런가?
전형적인 스누스향을 갑자기 음미하게 되고
그에 대해 또 거부감이 들어서 그런지 적응 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미니고 양이 작고 싼가격이라 다행스럽습니다 ㅋㅋㅋㅋㅋ
제 점수는 요~

외향 

향 

포션크기 

맛 

정말 포션 크기 말고는 좋은게 없었던
이가탄과 별반 다르지 않았던 그런 스누스 연달아 두개해서 속상한걸로 마무리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정말 아로마를 사던지;;;;;;;;;;;
입병나서 별로 하지도 못했는데
완전 또 사게 생겼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re Ankare 뜨앙~ 화이트 미니 포션 리뷰였습니다 ㅋㅋㅋ


다음 리뷰 예고

바다향을 머금은

Catch peppermint mini strong 미니 포션 리뷰 들어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