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6일 목요일

[Snusy Girl]스누스의 상업성?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이제 드디어 구글에도 블러그를 하나 만들었네요 ㅋㅋㅋㅋ
네이버에서 블러깅하다가 스누스에 대해 무슨 말만하면 명예훼손 드립쳐서;;;;
말도 못하고 리뷰만 주구장창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선 이제 방언좀 터지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제야 스누스 제품 10개 정도 해보고 초짜이면 초짜고
이제야 너므 정도 적응 기간을 거쳐서 스트롱도 해보고 하고 있는데요

사업은 돈이 없으니 모 생각도 안했지만
말씀 드릴께 있어서요~
네이버에는 스코가 알바질 해서 자기네 자체 블로그(실유저인냥 하는 블로그) 조회수 늘려서 상업성 좋게 말하지만;;;;;

제 입장을 밝히자면 그닥입니다;;;;;
전 실 유저인데 실유저 찾기도 하늘에 별따기고
넓리 알려 지지도 않았을 뿐더러
사용 시도 하다 적응 못하시고 버린분들도 간혹 계시고요~
중요한건 스누스는 여느 담배와 달라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한 6개월? 그안에 많은 분량 냉장고에 넣으셔서 보관하고
(초기 자본이 덜든다는데 유지비용이 만만치 않을듯 합니다~)
사람들이 유통기한 있는거 알면 오래된거 쓸려고 할까요?
아시겠찌만 유통기한 지나면 폐기 처분입니다~
그거 스코가 회수해 준다고 하나요? 그럼 모를까~
사업 하실려면 잘 생각 하세용~

그냥 쫌 스코 본사에서 말하는 너무 좋은점만 알고 계신거 같아 방언 좀 틉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