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sy Girl]메모장에 올라온 리뷰 퍼왔어용 ㅋ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비가 주적주적 내리는 목요일이네요~
이놈으 날씨는 언제 풀릴런지;;; 참;;; 난 언제 봄옷 입냐!!!!!!
이번주 내 벚꽃 구경도 ㅠㅠㅠ 다 물거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난 어제부로 한동안 우울할 예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님 조인성으 열애설이라뇨 그것도 김민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이썰이 났찌!!!!!!!!!!!!!!!!!!!!!!!!!!!!!!!!!!!!!!!!!!
어차피 내가 못가질꺼 게이라면 포기라도 하지 왜 하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픔은 잠시 잊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게 잊혀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또 삼천포로 잠시 유턴 했네요 ㅠㅠㅠ 지송 ㅋ

여튼 메모장에 이웃분들께서 요즘 간간히 리뷰를 올려주고 있는데(ㄳ 포유)
그르나~


(저 요즘 코빅 보다 맨날 지쳐 잠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또라이들 느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메모글은 노출도 잘안되고;;;;;;
조회되는지 조차 통계에도 빠진다능;;;;
모바일에서는 보지도 쓰지도 못하고;;;;;;;;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이럴꺼면 만들지마!!!!!!!!!!!!!!!!!!!! 반성해 느네!!!!!!!!!!!!!!!!!!!!!!!!!!!!!

해서~ 메모장에 리뷰를 올려주시면
최대한 빠른속도로 블로그 카테고리고 나님 전문인 Ctrl+C Ctrl+V를 할 예정입니다. 이미 기존에 있는건 했지만요 ㅋ
여튼 많은 리뷰와 많은 리뷰어분들께서 보시고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으면 해요 ㅋㅋㅋ

진짜 정말 열씨미 써주시는데 메모에 쳐밖혀서 썪어 가는게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ㅠㅠㅠㅠ
(아는 사람만 안다는 메모 리뷰게시판 ㅠㅠㅠㅠㅠ 속상 ㅠㅠㅠ)

여튼 여러분으 많은 성원(응?) 부탁 드립니다~
지금까지 리뷰 써주신 모야  페브feb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마니마니 써주실꺼죵? 다른분들도용 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