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sy Girl]제 블로그 포스팅 게시 중단된 이유랍니다 ㅠ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저으 블로그가 또!!!!!!!!!!!!!!! 갉아 먹혔는데요~
그 이유인 즉슨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이쪽에서 미국 스누스까지 수입하시는 지 몰랐네요~
반성하고 자삭하고 포스팅 다시 했어요~
미리 말씀 좀 해주시지~ 저에게 귀뜸이라도 해주셨음 이렇게 안하셔도 자삭했을텐데 말이죠..... 아쉽네요~

정말 진짜 레알 미국 스누스 수입하시는 지 몰랐습니다~
여튼 저 미워하지 마시고 이런거 있음 쪽지나 비밀댓글 남겨주시길요~
(이제 고소미 드립 사절!!!!)

아~ 구럼 유명한 Skoal 님도 뵐 날이 얼마 안남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제품한데 극존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여러 종류의 스누스 및 씹담이 나오는거 보니 이제 Smokeless 사용자에게는 축제겠습니다 ㅋㅋㅋㅋ


여튼 빨리 진행 해주셔서 얼렁 팔아주세요~
제가 몇몇 이웃분들과 얘기 한것 처럼 대리점 생기면 가격이 적정하다면 사겠찌요~
직구는 너무 오래 걸리거덩요~ 여튼 빨리나와야 직구도 안하니 빨리 진행 해주세요~
업체 분들께서 제 포스팅 마니 보는거 같아 말씀 드립니다~

빨리 출시해 달라고요~ 소비자는 기다린다고요~ 그냥 그렇타고요~
더는 할말 없음 ㅋㅋㅋ 끘!!!!!!!!!!!!!!!!!!!!!!!!!!!!!!!!!!!!!!!!!!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