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sy Girl]스누시걸 feat 싸이 잰틀맨 + 뮤비 추가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ㅋㅋ

제목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포스팅은 스누스와 전혀 관계없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에 이름 순서가 이상하다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나님 블로그니 아무리 싸느님이라고 해도 내가 주인공임 ㅋㅋㅋㅋㅋ
싸느님은.... 그냥 코러스 넣어주어줘~
오빠 너는..... 내가 필요 할때만 있으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아직 그겨울 앓이를 하네요 ㅋ 죄송;;;)

드뎌 1억 View의 싸이느님이 오늘 신곡 발표를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러깅을 하니 더 저 1억 뷰 라는게 엄청나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하루 평균 한 100분?
그래도 영광입니다
전 정말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잘것 없는 저를 하루에도 백분이나 찾아 주시다니 ㅋㅋㅋ 감사감사  

여튼 오늘 아침에 집에 나오면서 싸이 잰틀맨을 들었는데 처음엔 쏘쏘~
약간 디스코풍 같고 약깐 뻔하게 들리는 후크송 정도? 나쁘진 않네 쏘쏘 하고 있었지만
지옥철에서 무한 반복으로 들으며 이미 엉덩이를 씰룩씰룩 ㅋㅋㅋ하고 있는 날 발견 ㅋㅋㅋ


역시 싸이는 중독성과 쉬워서 노래를 따라해야 제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전 신곡 좋은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반응은 김수미 할머니으 잰틀맨이다 가 도 좋타고 하고는 있지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모 나님 블로그에도 음악 풀고 싶지만
이건 정말 쇠고랑 팔찌 포미 받고 콩밥 브런치 먹을 수 있기 따물레 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찾아 들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하면 저 너무 정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틀맨 뮤직비디오도 오늘나왔네요 ㅋ 너튜브 링크도 해드릴께요 ㅋㅋㅋ
싸이 잰틀맨 뮤비 링크 ㅋ




전 잰틀맨 가사중에 듣자마자 빵터진게 있는데 그건
Wet PS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네셔럴 겨싸가 되고 싶은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이래서 싸이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정말 쫌 미췬애들 좋아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 하고 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에서 철싸 나왔을때 미쳐 있었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아이라는건 나에게 칭찬인지 오래 ㅋㅋㅋㅋ

여튼 불금 입니다 ㅋㅋㅋㅋ 즐거운 불금 ㅋㅋㅋ
일많아도 왠지 기분 좋은 + 날씨 좋은 + 봄햇살 같은 불금 + 약속은 없지만 혼자 잘노는 불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전 오늘 하루 죙일 잰틀맨 듣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혼자라도 불타는 금요일 되세요 ㅋㅋㅋㅋ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