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MySnusReview]Ettan White, 21.6g, White Portion Snus - 스누스 후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스누스를 접해본지 어언~ 한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4통을 써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모 하나는 니코틴 후리 제품이라 거의 안쓰고 있찌만 ㅋㅋㅋㅋㅋ)
여튼 병행 중이긴 하지만 스누스 산거 나름 만족하며 열씨미 쓰고 있는데요
그중에 마지막으로 쓸려고 했떤 4개중 가장 쎈!!!! 요놈을 포스팅 할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딴 제가 어떻게 이 스누스를 알게 됐는지 제 얘기좀 들어 보실래요~
어느 햇살좋은 오후였어요~ 아시다시피 저는 스누스걸 언니 블로그를 참 마니 찾고 좋아라 합니다~
나에게 스누스를 알려준곳이기도 하고 거의 신격화 하고 있죠~
그래서 스누스걸 블로그 가서 이것저것 보고 있다가~
스누스걸 언니 중 Anna 언니라고 있는데 이 Ettan(근데이거 어떻게 읽어야 함??? 이튼? 이탄? 이가 탄탄??? 어떻게 읽는지 아는사람 손ㅋ)
의 빠라며 자기를 소개 하고 이거 너~~~~무 좋타는 말에 함 사보자 해서 샀더니;;;;;;;;;;;;;;;;
너무 쎄~~~~~~~~~~~~~~~~~~~~~~~~~~~~~~~~~~~~
나 진정 토할뻔했어~~~~~~~~~~~~~~~~~~~~~~
이거 한날 다행이 밤에 해서 다행이지 머리아파 돼지일뻔 했더랬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생체실험 결과 나님은 8m~15m 정도 니코틴 함유 된걸로~ 그정도가 딱인걸로 결론이 났뜨랬습니다~
제가 써보니 스누스는 아직 경험도 마니 없고 정보가 없기 따물래 실사용자 분들은 본인을 마루타로 삼아 생체실험은 좀 해봐야 자기에 맞는거 찾으 실듯합니다
제가 씹고 뜯고 아니 보고 듣고 맛보고 즐기고 해보니 스누스는 제품마다 그리고 사람마다 호불호가 명확합니다~
안해보곤 모르는듯요~ 
그리고 하다보면 어떤 맛이 좋고 어떤 니코틴 함량이 좋고 자기 취향을 찾으실수 있으리라 뮏습니다~~~~~~아멘아비 타불 관세음 보살~

잡다한 말이 많았지만 나님으 결론은 스누스는 마니 사용 해야 자기맛을 알찌니~
저에게 토욕감을 주었지만 리뷰는 써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ttan 들어 갑니다~~~

참 이쁘죠????? 황금색 통인데 ㅋㅋㅋㅋㅋㅋ 이래보니 더 이쁘네요~ ㅋㅋㅋㅋㅋ
일부러 인테리어 이쁜곳 찾아가서 찍은건데 이렇게 찍고 보니 넘 맘에 듭니다 ㅋ
제가 사진도 잘 찍은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칭찬해 주지 않으니 저라도 칭찬 할 수 밖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은 참 맘에 들더라고요 ㅋ

외관샅샅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Ettan스웨디시 매치 꺼다 보니 전형적으로 위에 미니트래시 가 있네요 ㅋ

Ettan 속살 공개~

 

이 부채꼴 모양으로 포션을 배열한건 스웨디시 매치만으 특허라고 합니다~
해서~ 어느 제조사도 저렇게 진열 하지 못한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별개 특허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뒤죽박죽된거 보단 정갈하니 이쁘네요 ㅋㅋㅋ

이번엔 크기를 한번 볼께요~ 
이게 미니 포션은 아니고요~ 레귤러, 미디윰 포션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작지는 않습니다~

원래 기존에는 티백으로 크기 비교 하지 않았나요?
이번에는 전형적인걸 찾다가 카드를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로 크기를 비교해 봤어요~
(카드 뒷면이라도 신상정보가 있어서 지우느라고 혼났음;;;;;;;; 나님 개인 정보는 소중하니깐요 ㅋㅋㅋㅋㅋ)

작긴 작은데 미니 포션보다는 큽니다
미니포션은 미디움 포션을 길게 반자른 크기라도 보시면
이해가 수월하실꺼라 생각 듭니다

참고로 전 미니포션이 입크기에 맞아요~ 미디움도 갑툭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얼마나 드라이~ 한지 알아보죠~

이번에도 미용티슈 썼어요 ㅋ


살짝 꾹 눌렀떠니 옆에 처럼 뭍어 나왔어요~

조끔만 쌔게 누르면 더 나오지만 살짝 눌러 봤어요 ㅋㅋㅋㅋ

이거 써야 하는데 육즙 마니 나오면 아깝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깨알 같은 알뜰함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대망으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일딴 냄새는.......................똥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길라고 쓴거 갖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임;;; 내가 궁서체를 쓰고 있잖아~~~~
예전부터 저보다 빨리 스누스를 접하신분 이웃분께서 절때 스누스를 너~무 가까이에서 킁킁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ㅋㅋㅋㅋ
깜빡하고 킁킁을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맨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아이러브스누스카페에서 보니 어떤분은 스누스 발냄새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인간적인 스누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낯설지 않을꺼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숙함으로 접근했다고 봐야지~ 그렇다고 봐야지ㅋㅋ(나님은 요즘 코빅에 폭 빠져 있음 ㅋㅋㅋ)


그리고 맛은 여전히 짭짤~
모카신 보다 더 짭짤 한거 같더라고요~
너무 짭잘해서 전 그냥 찌개에 넣어먹고 싶은??? ㅋㅋㅋ

어차피 향 추가가 안된 것이라 향도 없고 맛도 모 그냥 그렇고 하다
한 5분?10분? 경과후
여러분~~~그 띵이 왔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반갑지 않은 띵이더군요~
완전 각기 춤을 추게 만든다더니 정말 짜증나게 각기춤을 추고 있더라고요~

젠장;;;;;;;;;;;;;;;;;;;;;;;;;;;;;;
머리도 얼마나 아프고 메스껍고 아주 죽을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
다행이 밤에 해서 머리 아픔을 이길 수 있었지만
낮에 했었음 아마 하루 종일 앓아 누웠을듯 하네요;;;;;;;;;;;;;;;;;;;;;;;;;
요놈 쌔요 쌔
스트롱 포션도 아닌데 왜이럼???? 내가 너무 앝잡아 봤나? ㅠㅠㅠㅠㅠ
아직은 저에게 모카 민트가 갑인듯하네요 ㅠㅠㅠㅠ

제 점수는 요~

외향



포션크기


서역에서는 이게 평이 좋은 편에 속하는 스누스인데

사실 전 모르겠습니다;;;;;;

역시 스누스는 호불호가 갈리고

모 나중에 스누스 완전 적응해서 했을때 또 다르겠지만

초보용으로는 권하고 싶지 않네요;;;;

모 어떤 분들은 좋아 하실수 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전 민트 + 미니포션 + 순한맛

이게 맞는거 같아요~

냄새도 너무 인간적(??)이고ㅋㅋㅋㅋ

여튼 이제까지 Ettan(내 애칭은 ㅋ) 으 리뷰였습니다 ㅋ

 

사진으로 보면 이뻐서 좋은데

계속 보고 있으니 토쏠려요 ㅠㅠㅠㅠㅠ

나님 한테는 안맞는듯;;;;;;;

이거 버릴수도 없고 환장할 노릇 ㅋㅋㅋ

(그냥 지인 드렸어요~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