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Snusy Girl]나님으 고귀한 카테고리를 갉아 먹히다니 ㅠㅠㅠㅠㅠ


화가 난다!!!!!!!!!!!!!!!!!!!!!!!!1

스누스 해외사이트 카테고리는 저으 의지가 아닌 타의로 인해 문을 닫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정말 더럽고 무지 안 좋네요;;;;;;;;;;;;;;

내가 아니더라고 직구는 다 방법이 있는데 말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풀게 스누쮸 해야 겠어 스누쮸 ㅠㅠㅠㅠㅠㅠㅠ

아냐 이건 스누쮸로 안풀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줵일슨ㅠㅠㅠㅠㅠㅠ

저빨리 움짤 만드는법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아님 앵그리성호 움짤좀 보내주세요 ㅠㅠ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