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Snusy Girl]영~광~ 영광~ 영광~ 영~~~~광~ 아이 러브 스누스 카페에 등재됨 ㅋ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

어제부로 급 다운 된 저으 기분이 급 상승 하는 영광 스러운 소식이 있어 지자랑 할려고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름이 아니라 아이러브스누스 카페에 저님이 나님 블로그가 링크 되었다는 사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비스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기분 나쁘신거 어찌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선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전에 엘비스님이 제 블로그도 오셔서 댓글로 절 땟지도 해주시던 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장님이 되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끔 그 카페도 기웃 거리다가 가입하고 싶다고 해서 주인장님 허락하에 가입하기도 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절때 링크 걸어 달라고 때쓰지 않았음!!!!!!!!!!!!!!!!!!!!!!!!!!!!!!!
이런건 말해야 또 카더라가 안나옴 그쵸??? 쥔장님 맞죠????? 제가 안땟썼죠?????? 얼굴이 되야 미인계도 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NEWS 님도 링크 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도 추카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잡아 저도 추카 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요즘 기분이 롤로코스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다 시렀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짧은 쥐자랑 끘!!!!!!

이곳이 나님 블로그가 링크된 아이러브스누스 카페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