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bie Video]Jakobsson's Melon Strong - 스누스 동영상 리뷰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상콤한 오전 보내고 계신가용?
전 요즘 계속 모시던 일거리 신을 놓아드리고 아주아주 후리후리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랬더니 너~~~~므 심심하네요;;;;; 요즘 너무 일에 치어 살아서 그런가????
그냥 일안하고 있짜니 심심해서 브레이크 댄스 출판 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으 블로그 사상 처음으로 동영상 립유를 올릴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기존에 사용방법같은 동영상으로 올린적은 있는데 그건 후기라기 보다는 포션 어떻게 집어 넣나 아기들 귀여운 동영상 보는거였고 ㅋㅋㅋ
이건 정말 전문 스누스 리뷰어가 찍은 동영상 립유~ 랍니다 ㅋ
일전에 말씀 드렸는데 아실분 계실랑가요? ㅋㅋㅋ snubie라는 옵하들 리뷰 쓰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 Nash라는 오라버니가 있는데 오오오~ 내가 좋아라 하는 서역남 스퇄로 생겨서 보면서 좋아라좋아라만 하고 있었는데
저번에 루즈 롱컷 립유 동영상 보고 토할뻔 했꺼덩요 ㅠㅠㅠㅠㅠㅠ
침을 어찌나 뱉던지;;;; 모 그거 안뱉으면 위세척해야 된다고 해서 꼭 뱉어야 한다지만;;;;;
여튼 디려 죽는줄 알아서 요즘은 잘 안봤꺼덩요 ㅋㅋㅋ (이오라범이 은근 루즈 빠라 ㅠㅠㅠㅠㅠ 포션쓰는게 거의 없어요 ㅠㅠㅠ)
그러던 중 올만에 스누비에 들어 갔는데 포션 립유도 있꾼요 ㅋㅋㅋㅋ
희귀 동영상이라 얼렁 퍼왔땁니다 ㅋㅋㅋㅋㅋㅋ
나하기는 싫고 남주기는 아까울꺼 같은 Jakobsson's Melon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왠지~ 별로 일꺼 같은데 특이해서 누가 하면 리뷰 듣고 싶었는데 잘됐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빠가 쓰고 얼렁 어떤지 말해주삼 ㅋㅋㅋㅋㅋㅋ

역시 서역옵하라 영어로 씨부리니 이것도 번역을;;;;; 아 듣기는 자신 없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여튼 립유 시작 하긋습니다 ㅋㅋ 꿔우~


유!투브! 왓쌉!!!!!! 저 여기 왔어요 ㅋ 동영상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머 사실 요즘 예전처럼 비디오 촬영을 자주 안하지만여..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로운 스누스 리뷰를 할텐데요
이 스누스를 방금 제 우체통에서 받았답니다 ㅋ Godlandsnus에서 보낸건데~
따끈따끈한 Jakobbson's 제품이예요 Jakobbson's Strong Melon!!!!!!
캔은 Jakobbson's에서 나오는 제품과 동일하고요 멜론이라고써져 있네요~
다른 점이 있다면 위에 보시면 금색 반원 줄이 있는데..... 이게 뭔지는 모르겠네용~
이게 다른 제품의 캔 모양과 다른점이네요~
이제품은 Strong 스누스 제품으로 Stroung 포션이예요~
20g 정도 되고 20개으 포션이 들어 있어요~
처음에 그 패덱스종이에서 꺼냈을때 강인한 향을 맡았어요~(오~ 제가 리커리쉬 받았을때랑 똑같네요 ㅋㅋㅋㅋ 향이 강한듯요~)
캔뚜껑을 열어 볼게요~ 이거 제가 미리 열어 놨어요~ 오늘 몇개 먼저 해봤거든요~
오 잠깐만요~ (냄새 맡고)
처음에 뚜껑을 열고 맡았던 냄새는.....여자냄새(!!!!!!!!!!!!!!!!)가 났어요~

(아 ................................................ 저 이거는 저 버녁 못하겠음;;;;;;;;;;;;;;;;;;;;;;;;;;;;;; 이아저씨 진짜;;;;;;;;;;;;;;;; 여튼 그렇대요~ 알아 들었죠!!1 ㅠ 상상하시는그거 맞아요;;;
아오 골라도 이런 립유를;;;;;; 몇개 후기 올려보고 혹시 또 이옵빠 이런식으로 나오면 이것도 이웃공개로 바꿀꺼 같네요;;;;;;;;)

처음에 그 냄새를 맡았어요....저 이Crash 오렌지 좀 머글께요(그래.... 민망은 한가부지???? 엉?...)
오렌지랑 멜론이 섞이면 어쩔지 모르겠지만요...꺄~~~~
다시 열어 볼께요~ 약간 신맛에서 나는 냄새가 났어요 신 오렌지나 신 멜롱 향 같은 향이 났는데 향은 정말 좋아요~(그렇겠지;;;;;)
하나 집어서 보면, 이게 쫌 서로 뭍어 있더라고요~ 수분끼가 좀 있거든요~ 캔안에도 그렇고~
이게 포션이예요 사이즈는 미디엄, 레귤러 사이즈고요~
제가 보기엔 White 포션 같은데 보기에는 오리지널 같은데 원래 오리지널은 양끝에가 누런색인데 이건 하얀 색이네요
희한하네요 ㅋ 하여튼 이거 좀 촉촉하네요~
(아저씨 입안 정리하고 포션 투하ㅋㅋㅋ 뼈해장국 먹냐??? 손을 왜케 쪽쪽 빨아 머거 ㅋㅋㅋㅋㅋ)
자 이제 캔을 자세히 볼게요 ㅋㅋ 잘 안잡기네요~ 됐따~
그냥 평범한 캔이예요~ 분홍색이여서 쫌 여자꺼 같지만 ㅋ
이 스누스 맛은 그냥 저냥 모 이상한 맛은 아니고요 이걸 진짜 멜론 맛이라고는 말 못하겠네요
그맛을 못느끼겠는데 왜 메론이라고 했는지..
민트맛이 쫌 나긴 한대 약간 신과일맛이 나요 혹시 신맛이나 이런 과일향 좋아 하시는 분은 좋아 하실듯요~ 맛은나쁘지 않아요~
정말 멜론맛이라니 왜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Godlandsnus Jakobbson's 새로운 제품을 마니 생산하고 있죠 루즈도 나온다는데 아직 미국에는 안풀렸어요~
샘플이 있어서 몇번 해봤는데 그거 좋터라고요~ 전형적인 스누스거든요(이옵빠도 약간 루즈 빠인듯 하더라고요 ㅋ)
사실 누구도 시도 하지 않고 어디에도 없는 맛인데 맛 괜찮아요~
Chad가 여자들은 어떤지 알아보고 있지만 전 일딴 괜찮아요~
혹시 멜론이나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은 분명 좋아 할꺼예요~

이게 니코틴이 별로 안들어가 있어서 저한테는 띵~(Nicotine Kick) 이 오지 않지만 모 많은 스누스를 사용하는데 대부분 저는 띵~이 없더라고요(해비군요 이오라버니;;; 이거 스트롱인데;;;)
이거 Strong 포션으로 다른 Jakobbson's Strong 이랑 니코틴 보유량은 똑같아요~
약간 포션에 닿는 부분에 간질간질 하는 버닝 정도는 있지만...전 나쁘지 않아요 (not bad 만 연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 들으면 그냥 좋타는 건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at's good 이랑 Not bad는 억양 자체가 다르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여튼 왜 갑자기 영어수업 시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제가 3번째고 포션 3개째 하고 있는데요 냉장고에 넣고 특별한 날쓰고 그러면 좋을 듯요 정말 나쁘지않아요~
(occasionally라는 말을 하는데 모 우리가 밥만 먹고 못산다는 말 하잖아요~ 라면도 먹고 피자도 먹고 모 그런 특별히 다른거 먹고 싶을때 한다는 거 같네요)
멜론이나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은 특히 여자들은 이거 정말 좋아 할꺼 같아요 (나님 우먼이나 글쎄요~ ㅋㅋㅋ 아직은 사보고 싶진 않음 ㅋ 니가 써보고 립유 써주니 나야 감사 ㅋㅋㅋ)
남자도...... 함써보세요 ㅋㅋㅋ 여자들이 쓸꺼 같은 스누스라고 "저건 여자꺼야 난 안써.."생각 할지 모르지만 그건 위험한 생각 이예요~
성정체성에 굉장히 위험한 생각이죠 ㅋ
이번 리뷰는 엄청 빨리 끗!!!! 나네요~ 좋네요 ㅋㅋ
아~ 캔 안에 보여 드려야죠? 한 20개 정도 들어있어요~ 무게는 20g정도 되는 전형적인 Jakobbson's 스누스예요
요즘 디게 희한한(interesting) 맛이 마니 나오더라고요~
V2에서도 특이한것들 만들고 Orange 맛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Go Smokeless.org에서도 아시다시피 스웨디시 매치에서도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이메일로 내용 확인 했어요~
스웨디시 매치에서 O1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온다고 사실 새로운 디자인은 아니고 캔에 O1이라고 넣고 노란색인가 금색으로 변했더라고요!
스웨디시 매치에서 요몇년 사이에 많은 변화를 줄려고 노력중이라고 하네요~
맛 같은 거는 Special Edition 이나 Limited Edition 같이 나올꺼라고 하네요~
V2도 새해를 맞이해서 많은 것들 출시하고 Jakobbson's에도 멜론이 나오고 또 다른 제품들이 출시 될꺼에요~
새로운 정보 나올때 바로바로 말씀 드릴께요~
지금도 두개정도 새로 받았는데 Thunder Raw랑 Granit꺼 받았어요~ 집정리좀 해야 겠네요~
Thunder long cut 써보고 있는데 리뷰는 아직 안썼네요~ 빠른시일내에 쓰도록 하죠~
최신꺼 올린게 한 1~2주 정도 전에 올린거같은데 학교일도 그렇고 할꺼가 많아서.. 비디오 리뷰 마니 쓰도록 노력 할게요~
(어머!!!!!!!!!!!!!!!!!! 너 학생이니????? 옵하 아니였니?????? 어머~ 왠일이니!!!!!!!!!!!!!!!!!!!!!!!!!!!!!!!!!!!!!!!!!!!!!!!!!!!!!!!!!!!!!!!!!!!!!!!!!!!!!!!!!!!!!!!!!!! Hi~ )
아 그리고 저랑 Chad랑 다른 스누서들이랑 2월(2012년 2월인듯요 이동영상이 1년 전꺼거등요 ㅋ)에 "스누스 회의"하러 뉴욕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회의 갔다와서 새로운 소식 알려 드릴께요 새로운건 일딴 홈페이지에 먼저 올릴꺼고요~ 나중에 동영상으로 올릴게요 ㅋㅋ
한 2월 2~3일정도에 돌아와서 포스팅 할려고요~ 잘은 모르겠어요~
그리고 Chad랑 저랑 다른사람들 합동으로 동영상을 만들려고 하는데 엄청 재미 있을꺼 같아요~
이제 10분 정도 댔네요 ㅋㅋㅋㅋ(자기가 정해 놨나봐요 한 10분 정도로 ㅋㅋㅋㅋ) 이제 마쳐야 할 시간이네요~
계속 스누스나 담배 대체용품들 사용해 주세요 모든지... Dip(loose), 씹담, Snuff, 전담 아무거나요~
Go Smokeless.org 여기 자주 방문해 주시고요~ 나중에 봐용~~~~ 'Sup (Peace)


이렇게 처음으로 올린 동영상 리뷰가 끗!!!! 이 납니다 ㅋㅋㅋ
인트로랑 마지막 부분 쩔지 않나요? ㅋㅋㅋ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아저씨 학생이야????? 나보다 나이 많게 생겨 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몇살인지 궁금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멜론맛은 역시 남이 한거 립유로 보는게 정답인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not bad 연발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런거는 누가 립유 쓴거나 말했다고 한사람들한테 사용한거 듣고 해볼래요 ㅋㅋㅋ
제가 여기저기 해보신거 스누스 후기도 듣고 하는데~ 보니깐 진짜 개인차가있더라고요 ㅋㅋㅋ 이래서 리뷰 쓰는 블로그 보면
거의다 2명 이상으로 립유 하는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혹시 해석 잘 못한거 있음 말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듣고 쓴거라 마니 틀릴듯 ㅋㅋㅋㅋㅋ
전 이제 없는 일 찾아가며 해야해서 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마물 할게요~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