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MySnusReview]Mocca Licorice, 8g, White Portion Snus - 스누스 리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모두들 불타는 주말을 잘 보내시다 다시 컴백회사 하셨나요?
저도 개장수에게 끌려가는 똥강아지 마냥 억지로 자~알 왔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또 이기저리 싸돌아 다니다가 감기와 또 베프 되어 돌아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녀석 참 절 어찌나 좋아하는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지질 않네 그냥 ㅋㅋㅋㅋㅋ

저번주에 갑자기 마음이 바껴서 몇몇 카테고리는 이제 이웃이상만 관람가로 바꿨는데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의 이웃추가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그 싸가지 쫌 없어 보이는 포스팅을 하고 쪼꼼 지송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이러다 왕따 되는건 시간문제라고 생각 했는데
생각 보다 열화와 같은 호응에 (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 입어 ㅋㅋㅋㅋㅋ
(진짜 제가 말하고도 손발이 오그라져 타자를 칠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욱도 좋은 정보 및 카더라 남발, 속어 폭빨을 하도록 하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드린다는 말은 여기까지 생략하고 오늘은 대망으 모카신님으 리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제가 스누스를 접하게 된 계기가 이놈(또 년 이라고 쓸뻔;;; 희한하게 녀자 같앙~)때문이였는데요
정말 직접 받아보고도 고운 자태에 감탄을 했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자마자 요 모카신님을 찾으며 어머~ 실물이 더이쁘신거 같아요~ 라며 혼자 모카신과 대화도 좀 하고 ㅋㅋㅋ
생각보다 깜찍하시기 까지 하셔서 깨물어 잡아 비틀고 싶어 죽는줄 알았따는 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일명 무닉점립유~ 하도록 하긋습니다~

특히 아 깜장 모카신으 경우 그 공포와 소문만 무성했던 그 리커리쉬 향입니다 ㄷㄷㄷㄷㄷ;;;;;;
Anna언냐가 작성한 리커리쉬 후기를 버녁하다가 알게 되었던 그 무서운 "맛난 타이어맛!!!!!!!!!!!!!!!!!"으 주인공이죠;;;;;;;;
전 그 리뷰 번역전에 주문을 하였기 따물래~ 엄청 크나큰 공포에 쌓여 잇었쬬~
하지만 생각 보다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 약간 멘솔맛이 더 난다고 해야 하나요?
여튼 생각 보다는 다행스러운 맛이 였습니다 휴~ㅋㅋㅋ
제가 타이어를 씹어 먹어 본적이 없어서 모르는 걸 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어 좀 씹어 보셨다 하시는 분들은 추억으 맛으로 강추합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제가 스누스 꾸러미를 받았을때 독특한 향을 맡았는데요~
어디서 마니 맡아 보았는데 생각 이 나지 않더라고요 흠~
그러다 점심으로 베트남 쌀국시를 머그러 갔는데
거기서 맡았떤!!!!!!!!!!!!!!! 쌀국수 향신료 향이 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향이 적합하다고 생각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인도커리집에 들어가자 마자 나는 그 향신료 향~~~~
처음에는 스누스를 책상위에 떡하니 올려 놓았었는데
점점 머리가 아파오면서;;;;; 제가 이향에 취하고 있꾸나~ 라고 느끼게 되었고
주위 사람들도 무슨냄새 안나냐고 하기까지;;;;;;;;;;;;;;
여튼 생각 보다 강한향을 갖고 있는 그런 분이세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는거 썼따 맛집 홍보 댓글 달릴라~
홍보성 댓글은 안감사!!!!!!)

일딴 제가 받은 님을 보시죠~

나님블로그에 올려다시피 털에 안착시켜 드렸어요 ㅋ

오시는데 힘드셨으니깐 쉬시라고요~

저으 디올 로즈컬렉션과도 어쩜 저리 잘 어울리는지 ㅋㅋㅋㅋㅋㅋㅋ 만족하고 또 만족합니다 ㅋㅋㅋㅋ

이 제품은 특이하게 미니트래쉬가 뒤에 있어요~



뒤에 모라모라 써있는데 스웨덴어 겠죠?

아무래도 담배 경고문구도 포함된듯 합니다

(저 정말 스웨덴어 배워야 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웨덴어 모른다고 뒤집어 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여러분~ 저으 무식이 터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뒤에 뚜껑에 숫자 보시면 사용기한이 2013년 9월 4일 까지 라고 나와 있네용 ㅋ

속살 감상할 시간 ㅋ



사진으로 보니 커보이네요;;;;;;

그런데 이건 미니사이즈라 엄청엄청 작아요~

저번 리뷰에 쓴 미디엄 사이즈보다 반토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이즈 비교 들어갑니다~


왼쪽이 미니싸이즈 오른쪽이 미디엄, 라지 사이즈 입니다~

길이는 비슷하지만 세로로 반 자른거 처럼 작죠?

아직도 비교 할꺼 못찾아서 티백과 비교 ㅋㅋㅋ



확실히 차이가 나시죠?

미디엄, 라지 사이즈가 티백으 1/4 사이즈라면 그거를 세로로 반 접은거시 미니 사이즈 입니다~

실제 로 보면 정말 엄청 귀요미 입니다~


실생활 비교라면 길이가 여자 손가락 한마디라고 생각 하시면 될꺼 같아요~

그리고 웻(Wet)이 얼마나 축축한지 알아보지 않았습니까????

해서 이번에 드라이는 얼마나 안축축한지 비교 해 보도록 하긋습니다~

그린즈 민트 초콜렛과 같은 강도로 손가락으로 정말 살포시 눌러보았습니다


포션 옆 누런 점 보이시나요????

저 정도로 드라이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웻이였던 그린즈와 비교한다면 상당히 드라이 하다는걸 알 수 있어요~

자 이제~

대망으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일딴 스멜~은 미리 말씀 드렸따 시피 쌀국수집 냄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없어 보이나요;;;;;;;;;;;;;;;;;;;;;;;;;;;;;;

이건 우리나라에 흔하지 않은 향이라 어쩔수 없네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혹시 제가 짠거 싫어한다고 사방팔방 말하고 다녔나요?????

그말을 취소해야 할꺼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완전 짭짤하니 너무 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쩝쩝 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당장 김*수미 간장게장 1키로 시켜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는 입맛을 찾아 주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스누님 ㄳ

그리고 한 10분간은 감회가 없었어요~

흔히 말하는 띵~도 없었고

그러다가 기분이 그냥 저냥 조터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실지 모르겠찌만 제가 조증이 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셨죠???? 새로운 사실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된다고 생각 하시겠지만 사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조증 파워충전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미식거리는 면이 없지는 않지만;;;;;;(마치 몰 to the 빵 같은 ;;;;;)

저에게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상쾌하지는 않는;;;;;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가? 흠~

모 음주운전은 했으나 술은 먹지 않은 그런 기분이네요;;;;;;;;;;;;;;;;

군데 왜 저는 그 띵~ 이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스누스 마니 하신분들 립유 보니깡 이게 쫌 싱거운(???) 스누스에 속하더라고요~

그래서그런가요?

전 그냥 해비 스모커인가요???? ㅋㅋㅋ 자랑이냐? ㅋㅋㅋㅋ

여튼 저는 좋은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냄새는 두통을 유발하고 자꾸 쌀국수 먹고 싶어지는  검정모카신님~

제 점수는 요~

외향 



포션크기


우와~ 후하다 후해~

진짜 향만 너무 찐하지 않았으면

슈퍼위크 아니 재구매까지 하지 않았을까? 하네요~

일딴 재구매는 약간 검토를 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제품이 남아 돌기 따물래 ㅋㅋㅋㅋ

여튼 모카여신님은 내마음에 쏘옥들다 단점을 발견한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한 그녀에게도 단점이 있네요~ 저처럼 데헷~

오늘도 어김없이 다음리뷰 광고 하고 끘!!!! 내도록 할게요~

즐거운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제 블로그 누가 갉아 머거서 기분이 안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