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MySnusReview]Grinds Mint Chocolate, Tobacco Free Portion - 스누스 후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포스팅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제가 주문한 스누스가 물류실에 1주일 감금 되어 있다가 풀려나는 역사적인 날이 였는데요 ㅋㅋㅋ
아 정말 발벗고 전화통 붙들고 다녔던거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으 재회를 하고 바로 따뜻한 국밥 못맥여도 저으 따뜻한 입속으로 넣어 주고 싶었으나
리뷰 쓸려고 어제 칼퇴하고 사진 찍기 적합한 곳에서 오픈하느라 머리가 노래 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제가 처음으로 리뷰 쓸 놈은 바로 요놈!!!!!!!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제목에도 보시다시피 토바코 후리~ 입니다~ 즉 니코틴이 없다는 야그죠 ㅋㅋㅋ
정말 신기 하지 않습니까???? 스누스에 니코틴이 없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말 스누스가 니코틴 빠워 충전!!!!!!! 이라면 이건 카페인 빠워 충전이라고 보시면 될껏 같네요ㅋ
(제 생각 이지만 스누스를 금연을 위해 시작하신분들은 니코틴양을 점점 줄이실꺼잖아요~
그러다 끗물에 정말 끊을 디데이가 와서 스누스를 끊으려고 하는데 입이 심심하신 분들을 위해 만들어 진게 아닌가~~~~~~
아니면 저처럼 처음 스누스를 접하시는 분들에게 스누스는 이런것 니코틴 없으니 함 드셔보시고 맘에 안들면 사지마!!!!!!!!
모 이런게 아닐까요?????? 선자든 후자가 아니고 또 정말 커피도 마실 시간이 없는 그런 바쁜 직장인을 위해서
이걸 쓰면 카페인 빠워충전 완료 됨!!!!! 이 될 수 도 있겠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속마음은 만든사람이 알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되면 물어봐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쓰너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 보다 많이 있더라고요 토바코 프리 제품이요 ㅋㅋㅋㅋㅋ
구경 가셔도 무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안들잖아요 ㅋ 요기가 노쓰너 ㅋ
(URL이 잘 안먹네요;;;;;
왼쪽에 Swedish Snus 누르시면 카테고리 나오는데요 ㅋㅋㅋ 그거 밑에서 두번째에 Tobacco Free 제품이 있네요 ㅋ)

이제 부터 나으 둑은둑은 스누스 개봉기를 시작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했는데 심장이 콩닥콩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민트초콜렛이고요 포션은 오리지널 미디움 포션입니다.

일딴 제가 받은 거슨 요고~

제가 너무 기대 했나요;;;;;;;;;; 정말 힘 좋은 흑형들이 화나서 뭉개버리면 아주 바스라 질꺼 같은 프라스틱 통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쫌만 힘이 쌔다면 뿌러 트릴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싼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린즈 옆모습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리뷰 쓰니 옆모습도 뵈여야 될꺼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은 왜 힘주고 있는거죠????? 정말 바스라 트릴라 그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자랑은 나중에 ㅋㅋㅋㅋㅋㅋ

(아~ 나님 네일 뜬거 봐 ㅠㅠㅠㅠㅠㅠ 저 죽노동 하나요 ㅠㅠㅠㅠㅠ 일주일도 안되서 네일이 뜨고 깨지고 난리도 아니네요 ㅠㅠㅠㅠ)



이제 뒷태 감상해 보시죠 ㅋ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Best before라고 해서 유통기한 처럼 있네요 ㅋㅋㅋㅋ 2013년 6월 17일까지 사용권장이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3월에 판매한거에 대해 6월 권장이니 유통기한이 한 3개월 정도 된다고 예상만 해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위에 흰글씨로 니코틴 후리라고 명시가 되어 있고 스누스에 꼭 있어야 하는 경고문구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후리기 따물래 ㅋ




외관은 이정도 살펴 봤으니 이제 파헤쳐 보도록 하죠!!!!!!!!!111

너으 속살을 내 비치거랏!!!!!!!!!!!!!!!!!!!!!!!!!!!!!!1(벗으라면 벗겠;;;;;; 아~ 나 왜이럼;;;;;; 왜  블로그로 만들려고;;;;;오해예요~~~)
 
보... 보이시나요? 저 위에 미니 트래쉬 뚜껑에 스티커가 삐뚤어진거;;;;;;;;;;;

아무리 외모가 다 가 아니라지만;;;;;; 쫌 그렇네요;;;;;;;;;;;;;;;;;;;;;

제가 은근 외모지상주의자 거덩요..... 그래서 거울을 잘 안봅니다만 ㅋㅋㅋㅋ 헴 ㅠㅠㅠㅠㅠㅠ 급 슬프네요

여튼 이사람들아 내용만 신경쓰지 말고 겉도 신경 쓰란말이야!!!!!!!!!!!!!!!!!!!!!!!!!!!!!!!!!!!!!!



위에 미니트래쉬 뚜껑을 열면 저렇게 됩니당~

한 포션 4~5개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더라고요 ㅋㅋㅋ

얼렁 아닥하고 뚜껑이나 열라고 하는 여러분으 소리가 벌써 귀에 봄날으 아지랑이 처럼 들리네요 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징징대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안부선 개그임 ㅋㅋㅋ;;;;;;;; 혹시 모르실까봐서 ㅋㅋ)

타라~~~~~~~~~~~~~~~~~~~~~~~~~~~~~~~~~~~~~
~~~~ㄴ

 
너무 좋아하기엔 색깔이며 얼마나 웻(Wet)한지;;;; 웩하게 생겼네;;;;;;;; 뚜껑에 수분좀 봐

그리고 저 캔 옆에 깨진거 보이세요?????  모 배달하면서 발로 차고 댕겼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님 운이 그렇죠 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는 안바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어있지만 말아다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님으 따뜻한 입속나라로 보내기전 크기 비교 를 먼저 하고 ㅋㅋㅋㅋㅋㅋ

일딴 연애를 아니 스누스를 글로 접하면서 티백안에 있다.. 티백이 포션이다... 이런말을 마니 들어서

저 후기 쓸때 티백과 크기 비교 할려고 생각 하고 있긴 했뜨랬죸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크기를 동서 둥글레차 티백으로 하였읍니다 ㅋㅋㅋㅋ



혹시 나 이것도 동서 둥글레차 홍보임???? ㅋㅋㅋㅋㅋ 여튼 나중에 모라 하심 저 상표도 모자이크 할께요 ㅋㅋㅋㅋ

여튼 말로 크기를 비교 하자면 티백으 1/4정도 크기 입니다

길이는 티백 손잡이으 두배 정도 하고요 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이건 미니 포션 아니고요~ 노말, 미디엄 포션이라네요 ㅋ

(미니포션도 샀으니 다음 미니 리뷰때 비교해서 올릴께요

그리고 티백은 외관상 이쁘지는 않네요 ㅋㅋㅋㅋ 다른걸로 비교 해야 긋따 .... 쩝 ㅠㅠㅠ)

이번엔 Wet이니 얼마나 축축한가에 대해 알아 보죠 ㅋㅋㅋ

미용티슈로 손까락으로 한번 정말 살짝(힘자랑안하고) 꾸~욱 눌러보고 펼쳐 봤어요~


미용티슈 흡수가 잘되는거 가만해도 마니 묻어 나오네요;;;;;;;;

이거 기존에 쓰신분이 촉촉은 절때 아니라고 축축이라고 하셨는데 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대망으 그린즈 포션으 나님 입속세상 구경 시간

이꼬르~

마이쥬 아니 스누쮸~~~~~~ 시간

담배 대체품으로 쓰이는 스누스..... 저도 정말 좋아 하는데요.....

저도 한번 먹어 보도록 하겟습니다.... 음~ 맛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저만웃는 나 혼자 웃자고 올리는포스팅 질 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거리 와이파일 이영돈 피디좀 따라 했는데.... 그닥... 글로만 보니 톤이 잘 안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ㅠㅠㅠ

처음에 입에 넣을때 거부감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낭군님이랑 같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고 처음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알아ㅋㅋ 내가 스누스를 글로 배워서 지식은 빠삭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같이 윗입술에 넣었떠니;;;;;;;;;;;;;;;;;

이건 모 .........................................

그냥 커플 원숭이 두마리야;;;;;;;;;;;;;;;;;;;;;;;;;;;;;



아놔 인중 외케 튀어 나오나요;;;;;;;;;;;;;;;;;;;;;;;;;;;;;;;;;;;;;;;;;;;;;;;;;;;;;;;;;;;;;;;;;;;;

(느네 비하 하는거 아냐 ㅠㅠㅠㅠ 나 느네 좋아해 ㅋㅋㅋㅋㅋㅋ)

둘이 한참을 웃었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은 처음에 민트맛이 화~~~ 하게 났어요~

그러면서 초코 맛이라기 보단 커피 맛이 나기 시작했고요~

엄청 수분을 머금고 있고 겁나 텁텁하더이다;;;;;;;;;;;;;;;;;;;;;;;;;;;;;;;;;;;;;;;;;;;;;;;;;;

사실 저 이게 추천받기도 하고 토바코 후리라서 함 해볼려고 샀는데

나... 쫌 실망;;;;;;;;;;;;;;;;;;;;;;;;;

추천해주신분한테 모라하는게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내마음 알죵? 우훗~~~~)
)

이걸 해보면서 아~ 개인차가 있꾸나~ 싶더이다 ㅋㅋㅋㅋ

여튼 낭군님은 5분도 안돼서 빼버리고

전 괜찮은데~ 하고 계속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맛이 꾸~준하더라고요

민트맛으 그 화~ 한것도 잊혀질만 하면 화~ 하고 잊혀질만 하면 화~ 하고 ㅋㅋㅋ

하지만 원숭이 한마리는 지못미;;;;;;;;;;;;;;;;;;;;;;;;;;;;;;;;;;;;;;;;;;;;;;;;;;;;;;;;;;;;;;

전 아무래도 미니를 써야 할듯 합니다;;;;;;

아시아인은 꼭 미니 써야 한다더니 정말 인가 보네요 ㅋㅋㅋㅋㅋㅋ

급 맥시 싸이즈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순간에 퇴화되어 원숭이 한마리 키우시고 싶은 분은

여친 혹은 남친이나 주변사람에게 맥시를 줘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튼 전 나름 만족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토바코 후리라 띵~ 도 없었고요~


그린즈 민트 초콜렛 미디엄 포션

제 점수는 요~

외향 


포션 크기


이정도 될꺼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첨 접해 보고

아무래도 기대치도 있었을터라 쫌 점수가 짠거같은데

(외관은 별 한개 주기도 아까울 정도;;;;;;; 반개가 업어 하나줌;;;;)

맛도 나름 만족 했지만 텁텁하다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요~

그거만 아니였음 맛도 그렇고 괜찮았을꺼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처음으로 쓰는 스누스 리뷰를 마물 합니다
포스팅이 길어 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이걸 스누스라기는 모하지만 어차피 스누스제품군에 포함되어 있으니깐 스누스 겠죠? ㅋㅋㅋㅋㅋ
여튼 전 나름 만족했찌만 다른 진짜 니코틴 스누스를 기대해 보도록 하긋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벌써 점심 시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점하세요~~

나으 역사적이고 별로 쓴거 없이 사진만 많은 나으 첫 리뷰 끗!!!!!!!!!!!!!!!!!!!!!!!!

다음 리뷰 예고
대망으 모카 민트 미니 포션 일명 모카신은 무닉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 님이라 샤방샤방 털위에 안착 해 드림 ㅋ

다음 리뷰 기대 하세용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