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y Girl]해피 발렌타인데이 + 개나줘버릴 나으 주저리

해피 발렌타인데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떡국(응?) 아니 초코렛은 마니 받으셨나요? ㅋ
전 회사 남직원분들께 돌렸더니 거금이 나가네요;;;;;











나도 아껴먹고 나눠먹고 돌려먹고(?) 녹여먹는다는 페레로로쉐를 ;;;;;;
아 낭군님이랑 점심밥도 내가 사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펑펑 쓰고 좋네요 ㅋ
(아 내돈;;;;; 화이트데이에 뿌린만큼 거두리라~~~~~~)

여튼저튼 오늘 해피발렌타인 되세용~

글긍 Snus central에서 발렌타인 세일을 하는거 같네요
관심있으시면 가보세용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