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Manu] 스누스 제조사 정보 + 나에게만 새로운 사실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흐
아무래도 스누스걸 블로그에 링크 (죄송하지만 나님 질릴때 까지 링크를 걸 예정임 ㅋ) 가 걸린이상 열씨미 포스팅을 해야 겠다고 생각 됨에 따라
그동안 미뤄 왔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하야 뙇!!!!!! 허벌라게 많은 스누스 제조사에 대해 알아보죠 ㅋ
스누스에 잘 아시는 분들이 제일 잘 알고 있는데 순서대로 말씀 드리겠슴돠~

<Swedish Match>
역시 스누스 하면 Swedish Match, Swedish Match하면 General이라는 히트 상품을 제조하는 제조사로 어마어마 하죠
여느 담배회사와도 손을 잡지 않기로 소문난 콧대 높은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기업이죠 (제가 오바 한거 같으시나요? 천만에 말씀 ㅋ)
모 이래저래 KT&G와 손을 잡으면 좋겠습니다만;;;;; 필립모리스도 간신히 손잡은 곳으로 콧대가 우주로 날라가 버릴것 같음
SMPM (여기 홈페이지 알아보는데 백만년 걸렸네요;;;; 너무 숨겨놨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찾음 ㅋㅋㅋ쓰담쓰담 해주삼 ㅋ)이라고
필립 모리스와 합병해 만든 합병회사가 아시아지역에는 타이완? 그쪽에 있으나 아직 계약 됐다는 소식은 없다네요 ㅋ
아쉽습니다 ㅠㅠㅠㅠ 이봐~ 아시아도 괜찮아~ 컴온 요~

<V2 Tobacco>
Offroad나 Thunder 제품을 제조 하는 곳으로 이곳도 꼽죠 ㅋㅋㅋㅋ
요즘 Thunder 제품이 눈에 들어 오긴 하던데 ㅋㅋㅋ 나중에 리뷰 쓸까 합니다 ㅋ
오 지금 사이트에서 보니 이거 덴마크에서 제조하는 회사중 하나 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니 유럽에서는 덴마크 빼고 스누스 판매 제조가 금지 되어 있습니다 왜그런지는 모 국가법에 적용이 안되서 일꺼란 추측밖에요 ㅋ
그러니 덴마크에서 만들어 판다고 해도 어떠한 제제 및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겁니다 ㅋ 심지어 이회사는 인지도도 높은 편이예요 ㅋ 아무래도 제품을 잘만들었기 때문일듯 합니다만 ㅋ)
군데 왜 유럽에서 덴마크만 제조 및 판매만 가능한지;;;; 유럽은 왜 안푸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ㅋㅋㅋ 급 궁금 ㅋㅋㅋㅋ 시간나면 파야 겠네요 ㅋㅋㅋ

<Odens Tobacco>
여긴 제조사 이름을 딴 Odens 제품을 만드는 제조사로 꾸준히 여러 제품을 내놓는 회사 입니다.
(싸이트 들어 가자마자 18살 넘어? 안넘어? 를 물어 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가보고 깜놀 ㅋㅋㅋㅋ)

<Gotlandssnus>
여긴 Jakobsson's라는 제조사에서 만드는 제품으로 특이하게 멜론맛? 이런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보니 official 멜론 향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하튼 함 해보고 싶다가도 꺼려지는 ;;;;; 뭔가 난 안해보고 싶은데 리뷰는 들어 보고 싶은 ㅋㅋㅋㅋ
괜찮타면 해본다 모 그런.... 남주기는 아깝고 나갖기는 싫은 ㅋㅋㅋㅋ 그런 느낌이네요 ㅋ
그거 말고도 제품 많고 여기도 인지도 있음 ㅋ

<Tillce>
여기는 아무래도 Northener(인터넷 스누스 판매 회사)와 손을 잡은 제조 회사같네요
Special edition이 많은걸 보면 아직 크게 활성화 되지는 않은듯 합니다
Snubie에서도 그렇고 Snus Girl에서도 그렇고 제품이 많지는 않고 그냥그냥 하네요 ㅋㅋㅋㅋ
회사 홈피 자체도 담배껌 하던 회사 같네요 ㅋㅋㅋ 메인에 스누스가 아닌 담배껌 이미지가 뙇!!! ㅋ


이렇게 스웨덴형 스누스(V2 땀시 스웨덴이라 말하기 쫌 글코 ㅋㅋㅋ 어쩔 수 없음 ㅋㅋㅋ)에 대한 제조사는 이러하고
(1개 리뷰 있는 곳은 그냥 스킵합니다 ㅋㅋㅋ 누구 맘? 에브리바디~ 나으맘 ㅋ)
미국 스누스까지 쓸려면 더 어마어마 합니다
일단은 유럽형 스누스(오~ 단어 초이스 좋아서 혼자 감동 모드 ㅠㅠㅠㅠㅠㅠㅠㅠ)만 쓰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일은 해야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조사 마다 링크 걸어 놨으니 구경하실분들은 구경 가세요 ㅋㅋㅋㅋㅋ

여기는 스누스걸 제조사 링크 및 리뷰 링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