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Online] 스누스 인터넷 쇼핑몰 + 영어 몇자

이거시 링크(난 계속 링크 걸꺼라 말씀 드렸음 ㅋ)으 효과인가요?
맨날 맨날 포스팅 하고 싶고 막 그런 욕구와 으지가 마구마구 솟아나네요 ㅋㅋ
이영광을 스누스걸 언니인 Josie 언니에게 돌립니다 언니 땡큐 ㅋ
Thanks Josie, you make me feel like heaven since you linked my blog :o)
I'd like post on mine day by day like 24/7.
It'd be better if you understand Korean but, sometimes I'm able to write my post in English :o)
I hope you are known my blog what I wrote.
(Josie언냐를 위해 몇자 적었네요 ㅋ 기냥 놀러 올까봐요 ㅋ 그럴 수도 있지 않아요? ㅋㅋㅋㅋ착각은 프리덤ㅋㅋㅋㅋㅋㅋ)

오늘으 포스팅은 바로바로 우리가 실제로 스누스를 살수 있는 곳
바로 인터넷 스누스 쇼핑몰 스누스 구입처 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를 포스팅 할려고요 ㅋ
포스팅으 글을 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님이 쫌 소심하고 쫌 그런 가녀린(머!!!) 녀자회사원인데영ㅋ
그런 성격 탓에 한번도 인터넷 쇼핑을 하여 보지는 않았더랬죠;;;;;(자랑이다 ㅋ)
언젠간 지인에게 부탁한 스누스가 오겠지 하다 한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ㅠㅠㅠ
이러다 언젠가는 사겠죠 ㅋㅋㅋㅋ 사이트 보며 침만 흘리고 잇는데 말이죠 ㅋㅋㅋ
같이 침흘리자고 올려 봅니다 쓰읍!!!!

차근차근 보십시다잉 ㅋㅋㅋㅋㅋㅋㅋ

<Northener>
이거슨 개나줘버릴 저으 오피니언인데요 아무래도 여기가 젤 인지도 있고 종류도 다양하지 싶습니다 ㅋ
Snuff 및 Chewing tobacco 등 제품도 마니마니 있습니다 ㅋㅋㅋㅋ
여기는 리뷰를 쓰는 자체 블러그도 있어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오기 힘들 정도로 다양 정보를 보유 하고 있습죠~
자가알기로는 여기서는 유럽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들었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여기저기 소문을 듣다 보니 ㅋㅋㅋㅋㅋㅋ
한번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ㅋㅋㅋㅋㅋ

<Snus Central>
여기는 아까 발렌타인 포스팅에서 말씀 드린곳인데요 ㅋ 여기도 Northener 만큼 인지도 및 제품이 많습니다
단 여기는 스누스랑 스누스 악세사리(아이스 툴 같은)만 파는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Buy Snus>
여기도 Central 하고 비스비스비 하다고 할 수 있는데 첫페이지 하단에 잘나가는 제품별로 설명도 되어 있고
그런 부분은 참 맘에 들더라고요 ㅋㅋㅋㅋ 정말 이런데 다니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죠 ㅋㅋㅋㅋㅋ
정보으 홍수 입니다 ㅋㅋㅋㅋㅋ

제일 인지도 있고 많이 사는 곳이 이 3곳 같습죠 ㅋㅋㅋㅋ(이 초이스으 중점은 나으 오피니언임을 명시함 뙇!! ㅋ)
혹시 사시는 다른곳 있음 말씀 부탁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라고 쓰고 같이 놀자라고 읽는다 ㅋ아 쫌!!!! ㅋ)
참고로 Northener는 Snusgirl 후원하고, Snus Central은 Snubie를 후원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블러그에 광고 붙은거 보면 그런건 당연히 알겠죠?
저도 머 훗날 한국에 스누스 파는 곳이 생긴다면 후원이 오길 기대(망상ㅠ)을 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으 생각인데 모 어때요 ㅋㅋㅋㅋㅋ 아님말죠 ㅋㅋㅋㅋ
그래도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이기분을 충분히 느끼며 저는 물러납니다 피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