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Portion Review]Thunder Wintergreen White Portion Review - 스누스 포션 리뷰

즐점 하셨나요? 전 너무 많이 먹었는지 졸리고 좋네요 ㅋ
이 졸림을 킥 하기 위해 기존 포스트에 말씀 드렸다 시피 올만에 스누스 리뷰를 쓸려고 합니다

Thunder 제품인데요 ㅋㅋㅋㅋ 일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V2라는 회사에서 만든 히트 상품입니다.
매니아 층도 확보 된걸로 알고 있고요~ Josie 언니드 빠 인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언니 참 사진 찍으실줄 아시네 ㅋㅋㅋㅋㅋ 이쁘게도 찍습니다 ㅋㅋㅋㅋ
리뷰 시작 하겠습니당 ㅋ

Thunder Wintergreen은 포션류를 좋아하지 않는 제가 포션중 가장 애용하는 것중 하나예요
Thunder 제품 중 수분끼가 많고 촉촉한 제품인거 같아요.
무엇보다 화이트 포션이 더 상콤하다고 생각하기도하고 ㅋ
이것땀시 Thunder White portions을 접했을때 엄청 좋아했던게 기억되네요.
이 뚜껑을 얼었을때 Thunder Wintergreen 특유의 향은 맛이 어떨지 더 기대 하게 만들었어요~ 음~ 스멜
내가 Wintergreen을 엄청 좋아하는데 그 향이나 맛은 마치 하늘에서 내려준거 같아요. ㅋ
난 정말 코를 간지르는 듯한 향 너~~~~무 좋아~
Thunder의 타 제품 보다 White portions류가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고, 포션 자체가 부드러워 입에 있을때 거부 감이 덜했습니당.
포션 싸이즈도 적당하니 좋았고요~ 모 나쁜걸 꼽으라니 꼽을수가 없어요 ㅋㅋㅋ
Jakobsson's 포션의 경우 나한테는 좀 큰감이 있었는데 이것보단 작은거 같아요~
크기가 작아 입술에서 삐져 나오지 않으니 나님 밖에 나갈때용으로(언니님 커리어 우먼 ㅋ) 쓰면 좋을꺼 같아요 ㅋ

맛도 역시 좋았고요~ Wintergreen의 경우 모랄까~ 소금끼가 더 있는 거라고 보시면 되요 ㅋ 제가 짠걸 좋아해요 ㅋ
(근데 언니 이 포션 혹시 씹다 뱉어 놓은건 아니죠?;;;;;;;;)
적응 되기전에 초반 그 짜릿한 따꼼거림도 참 좋은거 같아요~
기존 Thunder Wintergreen(White 포션이 아닌거 겠죠?)의 경우는 단말 다 빠지면 약간 쓴맛이 있거든요
그리고 스누스 할때 침 이 목으로 넘어 갈때 좀 아픈대요(tobacco juice burns 아~ 이렇게 표현 하는 군요 ㅋㅋ)
이건 그렇치가 않네요 ㅋㅋㅋ 좋아라~
Wintergreen 맛은 단물 빠지고 나면 약간 소금맛이 좀 나요 ㅋ
전 사실 단물 다빠지고 난 뒤 이 소금맛이 너무 좋습니다 ㅋ
그래서 Wintergreen의 경우는 입에 더 오래 머금고 있고 입에 쟁여(Park)놓는 종류 중 하나죵 ㅋ
가끔 계속 하고 있고 놀다가 제가 포션을 입에 넣고 있는걸 깜빡 할때도 있어요 ㅋ

기존 Thunder 제품 정도로 강하지는 않지만 조꼼 약한 정도로 니코틴양도 적당 한거 같네요~
내 생각에는 기냥 포션의 경우 수분끼가 많아서 니코틴 흡수가 빨리 되는거 같은데....
사실 내가 니코틴 전문가도 아니고 PH 정도나 그런거 모르기 때문에 혹시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언제나 말씀 해주세용~
(이런 수그리~ 는 저랑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이런 저런거 다 생각 하면 정말 좋은 스누스 제품이고 니코틴이 좀 딸린다 싶으면 찾지 않을까 합니다 ㅋ(한마디로 강한거 원하는 날 이거 하삼 이라고 썼네요 ㅋ)
정말 지금 Thunder 에서 White 포션이 나와서 얼마나 조은지 몰라요 ㅋ
Thunder는 당빠 유명한 제품(definitely one of the best brands)이고, White 포션을 사랑하는 사람들(화포사 ㅋ)에게 정말 무한 감사할 제품이예용 ㅋ


Snus Review : Thunder Wintergreen White portions

그랬군요~ 그렇군요~(여전히 밀고 잇음 큐;큐;)
이제야 언니 취향을 좀 알겠네요 ㅋㅋㅋㅋㅋ 저으 서역지인 일명 서지에게 나님 스누스걸 블러그에 링크 됐음 쓰담쓰담 해주삼 ㅋ
이랬더니 그 언니들은 거의 루즈 쓰는데 너님은 포션 쓰고 싶다 하지 않았음? 이렇게 말해서 그래? 난 모름
그러고 넘어 갔는데 이글을 보니 루즈를 좋아하시는 군요~ 오~ 헤이 맨 너님 말 맞음 ㅋ 쫌짱 ㅋㅋㅋㅋㅋ
쨋든 이건 니코틴 보유량(맞겠죠? 나도 수그리?)이 좀 있고 강한거 같네요 ㅋ
상콤하게 생겨가지고 짜다니 ㅋㅋㅋㅋㅋㅋ모 상콤 하기도 하다니 이것도 부탁해 볼까? ㅋ
저으 서지에게 부탁한지 한달이 넘어 갈랑말랑 하는데 이노믄 쳐 놀러다니니;;;;;(한국어을 몰르니 다행 ㅋ 대놓고 욕도 하고 ㅋ)
여튼 얼렁 받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으 서지 너님에게 얼렁 컴백홈 하라고 해서 달라고 해야 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것만이 살길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리뷰 쓰다 저으 주저리 포스팅으로 변할려는 조짐이;;;;;워워 ㅋ)
쨌든!!!!! Thunder는 짜다 상콤하다 강하다 로 ㅋㅋㅋ 마물 지는 걸로 나혼자 합의 보죠 ㅋㅋㅋㅋㅋ
오늘 같이 밥 많이 먹고 졸린날 이런 쎈거 뙇 함 하면 졸음이 날아 갈텐데요 ㅋㅋㅋㅋㅋ 부럽다 서역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스웨데너가 아닌가에 대한 의구심이 듭니다 ㅠㅠㅠㅠ 그래 인심썼음!!!! 왜 난 덴마커가 아니냐!!!!!!!
그럴려면 울엄빠 한테 죄를 뒤집어 씌어야 하는데.....
(너 짐 울 엄빠 욕한거임? 어? 모래...오늘도 두 자아는 사이가 좋지 않네요;;;;;;; ㅈㅅ병원 예약을 ㅋ)
여튼 캐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하나만 떨궈 주라고~~~~요 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