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Dip Review]Skoal Straight Long Cut Review - 스누스 루즈 / 딥 리뷰

주말 잘 보내셧나요? ㅋ 여러분 월요일입니다 월요일ㅋㅋㅋㅋㅋ
월요일이라고 계속 말하면 절 미워하실라나요? 구럼 먼데이로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ㅠㅠㅠ
참 개콘이 끝나면 그때부터 급 우울해진다는 저으 이모션 ㅠ
개콘으 앤딩 음악을 젤 싫어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아이 해이릿~
이러다 랩이라도 읊을꺼 같은 나으 라임~
(저 또 이러네요 ㅋㅋㅋㅋ 월요일 부터 미쳐 있으면 일주일내내 미쳐 있는데 말이죠;;;;;;;;;;)
링크으 힘은 어디가고 포스팅 하기 귀찮아졌지만!!!!!!! 리뷰에 대해 쪽지 및 덧글의 쇄도!!!!!
(끽해야 2~3개;;;;;; 10개 되면 파워 블러거라 떠벌리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더 소름끼치는 거슨
난...그럴지도 모름 ㅡ,.ㅡ 나 진지함 궁서체임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오늘드 리뷰를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 Skoal 입니다 여러분!!!!!!!!!!! 여러분!!! 안반가우세요? 스콜이예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반갑나요? ㅋㅋㅋㅋㅋ 머 맨날 나만 좋아하지 머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걸 언니들에게 쇄뇌를 당해 스웨덴꺼시 더 좋은거시여~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저희는 아니 저가 처음 스누스를 알게 되고 처음 알게된 제품이 바로 스콜이라 이겁니다 ㅋ
하지만 스콜은 포션이 없어서(있을지 모르나 찾기 힘듬;;;나만 못찾음? ㅋㅋㅋ 찾주세요 ㅠ이사람 아니 이스콜을 찾습니다 ㅠ)
이차저차 스콜로 살 기회가 있었지만 제가 발로 뻥 차버렸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말씀 들인 대로 Loose(혹 Los나 Dip으로도 불리웁죠 ㅋ)은 깔끔하지 못한 단점이 있어서
이빨 사이 사이 지집인냥 안착 하고 안나간다 하고 타액이 마니 분비된다는 단점이 있다고 하야 그를 놓아 주었죠 ㅠㅠㅠㅠ
(그동안 즐거웠어... 우리 좋은 추억만 기억하자....좋은 감자 만나(응?) ......)
하지만 리뷰는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선 씹는담배로 유명한 거니깡욤 ㅋㅋㅋㅋ
이제 슬슬 아닥 하고 리뷰로 넘어가 보도록 하긋습니다~
(나으 포스팅 팁! 사진 위에 나으 주저리 글은 스킵 가능하십니다~ 만 읽어주심 고맙죠 머 ㅋㅋ)


스누스 제품 외에 미국 Dip 제품이나 씹담, 코담배, 전자담배의 리뷰를 쓸려고 노력중인데요
오늘은 다양한 Dip 담배류중 가장 가장 유명한 놈으로 리뷰를 쓸까 합니다.
Skoal Straight Long Cut 으로요 ㅋ
재미 있는건 Skoal Dip 제품의 이름이 Chears라는 뜻을 담은 스웨덴 말인 Skal이 미국식으로 쓰인것입니다
이름에서 의미하는거 처럼, Skoal Straight Long Cut은 다양한 Dip 종류중 파인컷보다 입에 잘 안착 할 수있게 길게 저민거예요
(저 혹시 이거 구글 번역기 돌린건가요;;;; 모라는거죠 ;;;)
Straight 뚜껑을 열었을때 스웨덴 스누스와 사뭇 다른 달짝지근한 향을 맡았어요~
Dip 같은(어!!!! 발음 조심 하세요;;;) 경우는 입술아래에 넣어야해서, 난 통의 1/4 정도를 손으로 집어 내 아랫입술에 넣었습니다~
입에 넣은지 몇분지나니, 매우 매운맛을 감소 시켜주기 위한 듯한 특유의 달콤한 맛이 느~무 좋았어요~
조금 있으니 Copenhagen Fine Cut 보다 좀더 많은 담배 육즙이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놀다 내 항아리(Jug)에 침을 쫌 뺕었습니다(제가 경고해드린 부분입니다;;;; 포션이 아닌경우는 어쩔수 없이 타액이 다량 분비 되는데 Dip 종류의 경우는 아랫 입술과 잇몸 사이에 넣어야 해서 더 침이 많이 난다카더라고요;;;;)
5분정도 지난후에 니코틴의 그 띵~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ㅋ
DIp 같은(또!!! 재미 들렸음!!!!ㅋㅋㅋㅋ) 경우 1 그람당 7~12mg의 니코틴 함유량을 보유하는데 그중 최상의 단계에 있지 않나싶습니당~
한 30분후쯤 해서 단물이 빠지기전 까지 하고 있었어요~
혹시 Dip을 처음 접하신다면, 이제품은 좀 조심해야 할껍니다~
갑툭튀같은 어지럼증 및 구토를 유발 할 수 잇으니깐요~
참고로 Dime(동전)보다 쪼꼼 큰 크기로 시작했고 혹시 시작하고 싶으면 자기에 맞게 서서히 늘려가는 걸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처음에 너무 마니 시작하면 위에 말한거처럼 구토와 어지럼증을 동반하니 그런듯 합니다~ 조,좋은 조언이다 ㅋ)
Skoal Straight Long Cut은 매일 해도 안질리고, 맥주와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혹시 Dip 제품중 강한걸 원하시면 이거 완전 강추임 ㅋ
그리고 헉~시 스웨덴 Dip 스누스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내가 쓰는 다음 립유를 읽어 보시길 바란다~
그리니 기대하시라~

Snus Review : Skoal Straight Long Cut Review
그렇군요~ 그랬군요~
스콜중에서도 니코틴 보유량이 하이링크되어 있는 제품이 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너님 강하군요~ ㅋ 이름도 그렇터니 ㅋ
사실 처음에 스누스나 씹담 하시는 분들에게 주위하는건 이게 구토나 어지럼증을 유발한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니코틴을 폐로 호흡하여 혈관흡수 하는거 보다 정말 그 액을 점액으로 정말 다이렉트로 흡수하니 한방에 훅가는건
스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니 이분(헉;;;;; 이름이 없네 이름도 모름;;;;;;링크만 걸어도 상관 없겠쬬? ㅋ) 미리 경고 하신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으 서역지인 서지가 말한게 있는데 ;;;;; 무엇과 비교한게 잇는데;;;;;; 내입으로 못말하겠씀 *ㅡ,.ㅡ*
여튼 저튼 포션과 루즈으 차이를 또 그쪽저쪽이쪽 말하기 껄끄러운 그쪽으로 비유를 해서 내가 뙇!!! 바로 알아 들었지만
내입으로 말 못하겠음;;;;; 나 근데 말하고 싶은데 그런저런 블로그로 전락할까봐 말 못하겠음 어카지;;;
(궁금하면 쪽지로 말씀해 드릴까 하는데 말 할 수 있을려나 ㅋㅋㅋㅋㅋㅋ 창피해;;;;)
여튼 그러니 혹시 초기 시작 하시는 분들은 아무리~ 담배를 마니 피신 해비스모커 님들이라도
적당량 혹은 포션 중 민트류 같이 약한걸로 하시길 기대합니다~
사실 인터넷 사이트 가면 자세히 나와 있는데요~
그냥 mg 이거 숫자 앞에 거만 보시고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에서 아직 팔지도 않고 그냥 사이트에서 한국어로 변역해 주면 어디가 덧나냐? 어? 입이 있음 말해봐 어디!!!!!
라고 말해 봤짜 난 영어로 안썼을뿐이고 ㅠㅠㅠㅠㅠ 그사람들은 나으 블로그 생존 여부 조차 모를 뿐이고~
나쁜솨람~~~~~나쁜솨람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손쉽게 구매할 날을 기대 하는 일인으로써 스누스 및 씹담 사용을 넓리 알리고자 힘쓰겠습니다~
(국회의원이라도 나갈 기세;;;; 점심도 냠냠 잘 먹고 왜이러나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이제 적응 할때도 됐짜나!!!! 요 ㅋㅋㅋㅋㅋ 반말할뻔 ㅋ)
여튼 회사 때려치고 싶은 월요일이더라도 참으시고~ 제가 직장인이라고 너므 직장인 위주로 갔었쬬~
학상 여러분들도 방학동안 퍼지게 노시고 개강하면 열씨미 또 노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놀지 언제 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만 끗 ㅠㅠㅠ 커피 3잔 이상이면 사람이 이렇게 되는 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즐 오후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