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News] 위키피디아 - 스누스 정보

저도 모랐고 여러분 (그중 한분?)도 몰랐던 사실 ㅋㅋㅋㅋ
스누스는 스웨덴 외에 노르웨이에서도 합법적으로 판다네요 ㅋ
저에게 덧글을 달아 주신 분이 있는데 노르웨이는 짝퉁이 아니냐고 말씀 하셔서요~
위키피디아에 적혀져 있는 내용 가져 옵니답 ㅋㅋ
Snus is sold mainly in Sweden and Norway, and has more recently been introduced to South Africa and the US
말인즉슨, 스누스는 노르웨이 및 스웨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들어 남아메리카 및 미국에도 알려지기 시작했다
노르웨이 관련해 저도 몰랐떤 사실이랍니다 ㅋ 감사합니다 ㅋ


아래 링크에서 Contants 부분 중간에 나와 있네요 ㅋ 대다나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시 위키피디아 링크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