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y Girl] 말씀 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제가 포스팅도 늘고 해서 검색 하면 마니 나오나봐요ㅋ
그래서 이제 몇몇 좋은 이웃도 만나고 공감대도 생기고 넘 좋네요~
헌데 요새들어 스누스코리아 및 ST&K를 말씀 하시며 댓글 다시는 일이 많아 졌네요~
저만 느끼는 건가요;;;
저번에도 포스팅으로 말씀드렸다시피
전 관계도 없고 사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일에 끼고 싶지 않네요;;;
정식 출범하고 판매가 되면 그때 소개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게 당연한거고요~
판매되면 이렇게 안하셔도 제가 하지말라도 찾아갈꺼고요~
그전까지는 공식 판매가 아니므로 전 이에대해 묵고합니다
괜히 법에 저촉되는 일(명예훼손같은;;)도 발생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댓글 다시는 분들도 이점 유의 해주세요~


사실 제가 홍보할 파워 블러거도 아니고;;
그쪽은 그쪽관련 카페가 있는 걸로 알고 있으니 그쪽 이용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또하나 스웨덴 제품이 아니면 안되라는 식이나 타제조사 타제품 비방글은 삼가해 주세요
여긴 스웨덴 스누스외 덴마크 노르웨이 미국등
스누스 및 씹담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만든 곳이예요
이건 리뷰 블러그로 그냥 다 모든 제품을 리뷰 할 예정이였고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사용하시는 분들 위해서 조금만 조심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저으 처음으로 진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제가 진지하니 안어울리지만 이번만 진지할께요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