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y Girl]아~ 망 ㅠ 나으 블로그 검색등록

제가 블러그를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검색등록이라는 거슬 알게 되었는데요 ㅋ
모든 포탈사이트에 다 그것도 공짜로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저도 검색등록이라는거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무료니깡~ 유료면 안했음 ㅋㅋㅋㅋ나 돈 없음ㅋㅋㅋㅋㅋ)
신청하고 어~ 2주경과후 어제 메일이 떡하니 왔더라고요


 오오오오오~ 그래 오늘이다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스누스치면 나으 블러그 나오냐 하고 눈뜨자 마자 드라큘라처럼 허리 세워 일어나서 핸폰으로 확인하였으나 잘안나와서
회사 오자마자 검색해 들어가 봤더니 없어!!!!!!!!!!!!!!!!!!!!!!!!!!!!!!!!!!!!!!!!!!!!!!!!!!!!!!!
사이트 옆에 더보기 를 눌러야 나오는 나으 하찮은 블러그 같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개느님 심정 이해해... 백퍼 이해하고 있어 지금 이럴꺼면 주지마ㅠㅠㅠㅠㅠㅠㅠ

그래드 머 스누스빼고는 다른검색어는 상위링크 되니 그걸로 마음으안도를 하기엔 ㅠㅠㅠㅠㅠㅠㅠ 나너무 기대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머 검색등록은 한것도 아니고 안한것도 아니고;;;;;;;;;;;;;; 나 지금 모한거임?
나 지금 존댓말 그런거 안중에도 없음;;;; 상심이 큼 ㅠㅠㅠㅠ 여러분으 이해가 필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끗까지 못넣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블러그운영하신다면 검색등록 빨리 신청하세요 ㅋㅋㅋㅋ저처럼 더보기 페이지로 밀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