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y Girl]이거시 나님 블로그 로고임-돈없는 나님이 손수 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심심해서 만들어봤는데 ㅋㅋㅋㅋ
생각보다 임팩트가 없음;;;;;;;;;;;;;;;;;;;;;;;;;;; 젠장 ㅋㅋㅋ
역시 이런거는 전문가가 만들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만족해요 ㅋㅋㅋ내가 만족했음 됐찌 ㅋㅋㅋㅋ요? 맞아요?ㅋㅋㅋㅋ
나중에 또 이거 질리면 더 진화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머 이제 사진찍어 올리면 밑에 로고가 필요 할꺼 같아 점심 시간내내 만듬 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핸드폰 어플로;;;;;;;;;;;;;;;;;;;;;
손이 아픔;;;; 눈도 아픔;;;;; 고로 난 이제 휴게실로 궈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 죄송해요~ ㅋ
머.....그냥 그렇타고요;;;;;;;;;;;;;;;;;;;;;;
스누스에 대한 포스팅 아니니 또 댓글 없겠찌;;;;(저 지금 댓글 구걸하고 있는 거임!!!!!!!!!!!!!!!!!!!!!!!!!!!!!!!!)
여튼저튼 영양가 제로 나님 짧은 포스팅 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