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 Portion Rivew]Catch Licorice, White Portions Review - 스누스 포션 리뷰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최근 들어 방문자 수가 급증(!!!!) 하였더군요~
머 제가 일 안하고 나님 블러그 방문자 수만 주구장창 들여다보고 있지 않다고 어찌 말할 수 있지 아니하지만;;;
(아니~ 이게 말이야??? 방구야~~~~
모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들어 찾아오시는 분들에겐 나님이 희한한 언어 구사를 하는 한국말 좀 하는 외국인 정도로 보실수도 있기 따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떤분이 나님으 포스팅을 보고 나에게 물어 봤음;;;; 한국인이냐고;;;;; 진심임 나 진지함 궁서체임 ㅡ,.ㅡ;;;;
미리 경고 좀 드렸어야 하는데 지금도 모 늦지 않은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쫌 국어에 약합니다~ 국어학원 아시는 분 추천도 받습니다~)
해서~ 말을 우아하게 할려고 하였으나 내손은 이미 키보드 워리어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난 왜 컴퓨터만 하면 이렇게 ㅅㄸㄹ이로 변하는가!!!!!!! 는 추후 나님이 혼자 탐구시간을 갖아 보도록 하고요~

오랜만에~ 스누스~ 리뷰를~ 써보도록~ 하겟읍니다~
원래 월요일마다 은근 나님으 포스트 요일로 정했지만서도
월욜일날 오자마자 지난주 회쳐놀아나서 밀린 일이 빵!!!!! 보고서도 쓰라고 독촉이 빵!!!!!!! 멘붕이 빵!!!!!!!! 조퇴하고 픈데 미리 대리님이 선수를 빵!!!!!!!! 또 일이 빵!!!!!! 조퇴했으니 대무 일도 빵!!!!!!!!!
이렇게 무한대로 도돌이표 되어 어제는 포스팅을 못했다는말을 이리도 길게 하나~ 말길게 하는것도 재주라면 재주 ㅋㅋㅋ

오늘은 Catch 립유를 버녁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쓰셨다고 하신분들이 있어서 이것도 리뷰 예정에 넣었어야 했는데 못넣어서~
일딴 이것도 미리 댓글로 나마 리뷰 쓰겠다고 한건이므로...... 다음은 너로 정했따!!!!!!!!!!!!!!!!!!!!!!!!!!!!!!!!!!!!!!!! 스타또!!!!!!!!!!!!!!!!!!!!!!!!!!


포션향은 참 부드럽고~ 무난한 리커리쉬 향이 납니다~
당연히 리커리쉬 맛이 나지만 리커리쉬맛 캔디를 먹는것 같은 진한 맛은 아니예요
(리커리쉬 맛 사탕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한테는 완전 땡큐네요~)
Oden's으 리커리쉬 스누스와 비교하자면 이게 더 부드럽고 모랄까~ 더 고급(High class)스러운거 같아요~

혹시 리커리쉬맛을 좋아하신다면 이게를 최고로 꼽지 않을까 합니다~
리커리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여전히 애용하고 있죠~(전 한두개로 쪽합니다 ㅋㅋㅋ 10캔정도는 못할꺼 같아요~)
스누스 투껑을 처음열면 리커리쉬향이 나지만 강한 향이 아닌 포션에서 나는 은은한 향으로 제코를 간지를 정도 예요~
인조향이 아닌 자연으 향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리커리쉬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겠어요~

포션도 다른 브랜드으 화이트포션과 같이고 갈끔하고 정말 부드러워요~
Ettan 화이트 포션과 (참고로 이언니는 Ettan 빠 입니다 ㅋ 엄청 좋아 한다죠~)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꺼 같아요~
                                                           
니코틴 함유량은 강-중 정도 이고요~(오~ 니코틴이 노말하진 않나 보근요~ 안그렇게 생겨가지고 ㅋ)
영화를 보거나, 집안일 하다가 또는 책을읽을때 딱일꺼 같아요~
약간으 니코틴 두통(담배 댓빨피고 나는 그두통을 말하는 듯요 ㅋ)이 있긴 하지만 담배를 연다라 5개 피고나서 오는 그 두통보다는 좀 적은 기분 좋은 띵~ 이 있습니다ㅋ
따꼼 거림도 생각보다 심하지는 않아요~
화이트 포션이다 보니 포션안으 습기로 포션을 다 쓰고 잇몸에서 댈때 살이 벗겨지거나, 물고 있을때 2분마다 침을 뱉어야 하는 일도 없고요~ 완벽하죠ㅋ
포션 사이즈도 딱인거 같아요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고~

캔으 색깔은 흰색(제가 좋아하는~Anna 언니가 좋아 한다내요 ㅋㅋㅋ 저도 좋아 합니다~)바탕에 진한 보라색과 은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보기에 딱 깔끔하지만 뚜껑이 약간 심심한게~ 그리고 전 보라색 안좋아 하거든요~
(알았어 알았어~ 징징대지마~ ㅋㅋㅋㅋㅋ 취향도 확실하여라~)
이 캔을 보고 있으면 리커리쉬향이 아닌 꼭 Black Currant(치밥나무열매)향 스누스 같아서 말이죠~
사실 여자들은 더 이쁘고 화려 한거 원하잖아요~(옳소~~~~~~~~~~~~ ㅋㅋㅋ 난 그래도 이쁜데 ㅋ)
하지만 제 남편은 참 마음에 든대요~ 이거 혹시 남녀공용으로 만든 건가요? ㅋㅋㅋㅋ

이번 제품이  지금까지 리커리쉬향 스누스중 최고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제가 사용 한 리커리쉬 스누스 중에서요 ㅋ)
제가 리커리쉬향 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사지는 않겠지만, 혹시 리커리쉬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적극 추천해 주고 싶네요~










Snus Review : Catch Licorice, White Portions Review

그렇군요~ 그랬군요~
이언니는 리커리쉬를 별로 안좋아하는 걸로~ 그리고 난 리커리쉬가 몬지도 모르는 걸로 ㅋㅋㅋㅋ
일딴 제 이웃 한분이 리커리쉬 스누스 사신거 같은데 ㅋㅋㅋㅋ
어떤 맛이고 향일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으면 금상첨화니깡요 ㅋㅋㅋㅋ

여튼 난 빨리 내가 주문한 스누스만 목빠지게 기다리다 목이 길어져서 키라도 크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간이 이리도 안가도 소식도 이렇게 감감 무소식입니까? 어째 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잉 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한 스누스 오기전까지 전 급으로 우울해 있는걸로 하기엔 난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않고 미쳐있는 돌+캔디 같은 아이 이니~
즐겁게 한바탕 춤을 추며 리뷰를 끗!!!! 냅니다~

시간아~ 빨리가라~시간아~ 빨리가라~

급 신나게 마무리 하는 리뷰 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