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y Girl]오늘은 화이트 데이 + 나에게 스누스란?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오늘이 화이트 데이네요 ㅋㅋㅋㅋ
사탕이나 쪼꼬는 마니 받으셨나요? 전 지난번에 준 페레로로쉐 다시 받았네요~
그때 안먹고 도로 주는거 아님!!!!!!!! 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말이죠 일딴 스누스를 질렀을때 화이트데이를 겨냥해서 나혼자 좋차고 2주전에 주문했는데 말이죠 ㅠㅠㅠㅠㅠ
아직 안오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ㅠㅠㅠㅠㅠ 배편으로 오는건 조회도 안된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쪽에서도 보냈다~ 난 모름 이면 끗!!!!! 이래 ㅠㅠㅠㅠㅠ 잃어 버려도 책임 안진대 ㅠㅠㅠㅠㅠㅠ 모 어쩔 ㅠㅠㅠㅠㅠㅠ
기냥 마냥 내돈 날리나 안날리나 기다리는 수 밖에 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오길 바랬지만 내 전화기는 그냥 인테리어용 젠장 ㅠㅠㅠㅠㅠ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가"짜를 뺀 느낌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언제와요 ㅠㅠㅠㅠㅠ 언제까지 어깨춤만 추게 할꺼야!!!!!!!!!!!!!!!!!!!!!!!!!!!!


이렇게 나님은 슬픈 어깨춤만 추는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이웃님들과 이글 보시는 님들은 즐겁고 보람차고 사탕 마니 받는 화이트데이가 되시길바랍니다 ㅋㅋㅋㅋ
이 화를 낭군에게 다 쏟아내겠어!!!!!!! 오늘 점심 왕창 먹어 줄테다!!!!!!!!!!!!!!!!!!!!!!!!!!!!!!!!!!!!!!!!!!!! 뽕을 빼갓쓰 !!!!!!!!!!!!!!!!!!!!!!!!!!!!!!!!!!

아 그리고 뉴스와 스누스 연관검색어를 보니..... 스누스가 빠는 담배 였음? 빨아먹는 담배라는 표현을 쓰던데 말이죠............

그럼 스누스를 쮸쮸처럼 빨아먹어야 한다느말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우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아먹는 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담배가 한대 빠라삐리뽀~ 이긴 하지만 말입니다 ㅋㅋㅋㅋ 왠지 씹답보다 더 한수 위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져~)
그럼 스누스를 스누쮸라고 해야 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뭔가 괜찮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스누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럼 스누스가 빨아먹는 담배에 속하는 기념으로 나님은 이제 스누스를 스누쮸라고 명명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은 다른 애칭을 써주셔도 무관 합니다 ㅋㅋㅋㅋㅋ 전 맘에 드네요 병맛같고 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도 나 혼자 신나고 나혼자 좋아하는 그냥 그런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점하시고 스누서님들은 오늘드 즐 스누쮸 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