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 Portion Review]General Nordic Mint Portion Review-스누스 포션 리뷰

졸리고 나른한 토요일 오후입니다
아직 무도할려면 한시간 남았네요 ㅋㅋㅋ
그거 기다리면서 리뷰하나 써볼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말씀 드렸다 시피 이번에는 민트 리뷰로 잡았습니다.
저도 이거 읽고 민트를 함 주문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ㅋ
주문도 안했는데 받을 생각 하니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하... 한달을 기다려야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빨리 KT&G에서 만들거나 제조사에서 한국지사 만들거나 해주세요 ㅠㅠㅠ
사실 수요가 없으니 다들 생각 이 없겠죠? ㅋㅋ ㅠㅠㅠ

주저리 주저리 제말은 짜르고(더썻다간 무슨말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ㅋ 가정사까지 나올지도 ㅋ) 리뷰 들어갈께요..

요놈이 General Nordic Mint Portion 입니다
사랑스러운 우리 Snus Girl이 저에게 선물을 해준거랍니다~
일전에 보지 못했던 포장이여서 전 이게 General 제품이라는거에 놀랐따죠~
기존의 케이스(거의 원형이죵~)와 다르게 사각형의 블랙 케이스라 색다르고 이름도 노무 이쁜 Nordic Mint라 당장 해보고 싶었쭁
이상품이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 쫌 했죠 ㅋㅋ
알아보니 미국에서 Camel 과 Marlboro Snus와 비슷한류로 경쟁하기위해 만들어 진거라 하네요.
그런데 향이며 포션 사이즈하며 농도하며 절대 비슷한 가격대라고는 생각 하지 않아요
하.지.만 내가 있는 곳에서능 테스트마켓이없어 구할 수 없는 그런 귀하신 몸이시라 리뷰한 이후로 해본적이없네요 ㅠㅠㅠ
제~발 미국에선 Camel 이나 Marlboro Snus 쓰레기(제가 한말아닙니다;;;;)들 말고 진정한 레알 스누스인 스웨디쉬 스누스를 테스트 할 수 있게 해야함!!!!
(언니 좀 화남? 무서움 ㄷㄷㄷ;;;)
2008년 처음 스누스를 시작했는데 정말 스웨디시 스누스를 처음으로 접하게 된게 너무 다행이다~
스웨디시 스누스에 대해 공부도 좀 하게 되서 찌꺼기를 모아 티백에 넣은 만든 미국쪽 제품을 안쓸수 있었으니깡~
(와으 언니 스웨디시임? 레이시스트 였음?;;;; 성깔 있는 언니임;;;)
처음 구매를 함 해봤는데 다시는 안한다!!!
함 보고 싶은 마음에 Camel Spice 한통을 샀는데 포션 하나 써보고 던져 버렸어요
(그리고 주저리 주지리;;;; 저 언니;;; 미안한대;;;; 짐 리뷰 할 시간임;;;; 이언니도 나랑 비슷하게 리뷰하다 산으로 가네 ㅋㅋ
다행이 언니도 정신 차렸나 보네요 이제 리뷰ㅋㅋㅋㅋ)
Nordic Mint 냄새 정말 레알 좋아용 ㅋ
담배 대용의 Wrigleys Double Mint 껌 같기도 하고 확실히 스피어민트나 페퍼민트 스누스보다 향이 덜 한 편이예요 ㅋ
포션 사이즈도 티도 안나고 불편함 없이 내 입사이즈에 딱입니다 ㅋ
다른거에 비해 쫌 긴편이지만 너무 길지않아 불편한 정도는 아니예요
길이가 길어서 다른 제품보다 뭉침이 덜하네요~ 좋아라~
여느 스웨디시 스누스와 달리 첨가물이 없는 느낌(taste)이고 표덕스럽게(응?) 작아서
꼭 스누스가 아닌 껌이나 사탕 먹는 느낌일 꺼예요~
꼭 애증의 맛이네요 ㅋ 민트는 좋아하는데 달달한거는 싫어 하거든요 ㅋ
설탕첨가제맛이 좀 나네요 제가 설탕류를 싫어 하거든요 특히 인공설탕 조미료 맛이요 ㅠ
요놈 참 묘한 녀석(Deal breaker)네요ㅋㅋㅋㅋ
(아마 이말을 한건 단거는 싫어 하는데 맛이 좋아 그런거 같아요 ㅋㅋ 난 have a sweet tooth인데 ㅋㅋㅋ)
입에 단네 나는거 너~무 싫은데 단내가 한 한시간은 갈꺼 같네요 ㅠ 쫌 찝찝해요 ㅠ
짭잘하고 그냥 담배 맛을 줘야 좋아하는데;;;;;
(이언니 스탈이 좀 아닌듯 하네요 달고 그래서 ㅋㅋㅋ)
단걸 좋아하는 미국 사람을 위해 만든거 같은데 꼭 그럴 필요 있나요?
쓰다보면 다들 스웨디시 스누스가 더 좋다는 걸 알텐데요 ㅋ
포션당 쥐꼬리만한 7mg이라 전 담배 같지 않았아요... 포션 사이즈도 좀 컸으면 하구요 
한통의 양도 좀 적은 듯 하네요
Thunder는 한통에 20g정도 되는데 이건 꼴랑 13g정도? 쫌 돈이 아까운거 같아요 같은 가격이면;;;
내 보잘것 없는 말을 하자면, 단거 좋아하거나 니코틴 12~13g 정도에 만족 하신다면 강추 합니다만
전 안살꺼 같네요 ㅋㅋㅋㅋㅋ
(너나 사먹어라 이건가요? ㅋㅋㅋㅋ)
담배 대용재품 사용하다 스누스 하고 싶으신분이나 스누스 처음해보시는 분에게는 좋을껏 같네요
근데 snus 유저들에게는 절때 권하지 않을꺼예요,,, 담배 땡겨요 ㅠㅠㅠㅠ









Snus Girl Review : General Nordic Mint Portion

그렇군요 그랬군요
(어 이언니 Loose gril 인데 포션도 좀 하나봐요 ㅋㅋㅋㅋ 선물 받아서 그런가요? ㅋㅋㅋ)
이거 저같은 Snus 초기 입성반에게 권하는 그런 순~~~한 제품이 였군요 ㅋㅋ
전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이언니 해비스모커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리뷰를 쓰는게 아무래도 Online 사이트에서 지원도 받고 하니 싫은 소리 안할 줄 알았더니 ㅋㅋㅋㅋ
언니 멋져용 ㅋㅋㅋㅋㅋㅋㅋ 음... Snus Girl 더 좋아질라고 함 ㅋㅋㅋㅋ
이래저래 무도도 못보고 ㅠㅠㅠㅠ 얼렁 다운받아서 봐야 겠어요 ㅋㅋㅋ
모두들 즐 주말 되세요 난 청소좀 하러 뿅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