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 Offline]잘들어봐~ 오해 하지 말고 들어~

일딴 많으신 분들이 오해하시는 거같은데요;;;;;;;;;;;;
정말 딱!!!!! 정해 드립니다~
지금 현재 시간 2013-03-05 PM4:49:30 인데요~
일딴 현재까지 판매처 없는게 맞습니다~ 맞아요~ 맞죠?

제가 지금 포스팅이 아니뗀 굴뚝이 되어 일파만파 전달되어 나님이 대리점 및 지사가 없다고 했다 하시는데;;;;;
혹시 묵고라는 말씀을 모르시지는 않죠?;;;;;;
묵고란 [명사] 말없이 마음속으로 생각함. 인데;;; 제마음을 어찌아시고 이러시는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스** 코리아에 대해 직접 명시를 하지마시라~ 홍보는 그쪽 카페에서 하시라~
나으 블로그는 그냥 리뷰 블러그이니 그쪽과 상관없다~ 제발 포스팅에 대한 덧글만 달아 달라~
말안들으시면 엄마한테이르겠따 했는데;;;;;;;
저도 지금 바쁜 직장인모드고 말씀 드렸는데 계속 똑같은 댓글 다셔서
저도 어쩔수 없이 스팸처리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제가 원하는 블로깅과 이웃과 잘 지내고 있고요~

그랬더니 또 그에 대해 얘는 우리를 무시하니 안하니.... 완전 대놓고 묵살하니 안하니.... 얜 덴마크제조사 알바니 맞니 ㅠㅠㅠㅠㅠㅠㅠ
더 오해가 쌓게 해드린 점은 죄송하지만 그쪽 님들께서 먼저 쪽지 드려도 씹고 똑같은 댓글 다시고 하셨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댓글로는 안되서 쪽지로도 드렸는데 묵살됨 ㅠㅠㅠㅠㅠㅠ 나으 존재가 그렇치 머;;;;;;
여튼 저도 최대한으 조치로 한거시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오해를 사고 스팸 처리 했지만 저 나름 만족하고 블러깅 하고있어요~

그리고 네요년 검색해보니 카페도 여기저기 마니 생긴거 같으니
자 우리이제 이렇게 합시다!!!!!!! 그쪽 정보 및 그쪽 홍보는 그쪽에서 하는 걸로 합의 봅시다~
















그냥 저으 블로그는 정보 공유 및 리뷰 쓰는데 취중할 수 있게끔 만 해주세요~
그게 취지였지 누구 홍보 하고 안하고 할려고 만든게 아니니깐요~
왠만하면 제가 할 수 있는한 초심잃지 않으려고 하니깐요~

그리고 전 스누서 즉 스누스 사용자 입니다~
대리점 및 지사가 생긴다면 제가 발로 찾아 갈께요~
님들이 나님 필요 없다고 내쳐도 두건쓰고 몰래몰래 사러 갈꺼고요~
코리아 필드에 생긴다면 완전 환영입니다~

제~~~~~발 오해좀 하지마시고 저 제조사 알바로 전락 시키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왜 그러시는 거에요;;;;;;; 진짜!!!!!!!
저 회사에서 정직원이고 잘다니그 월급 꼬박꼬박 10일날 잘받고 있는 직장인한테.... 알바가 몹니까;;;;;;;
(씹알단도 아니고 그럼 나님은 덴알단이가요???? ㄷㄷㄷㄷ;;;;;)
여튼 이제 합의 본걸로~ 그런걸로~ 난 생기면 찾아 가는걸로~ 난 생긴다면 환영 하는걸로~
제발 이글이 오해 없는 제 순수성을 알리는 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젭알 ㅠㅠㅠ쫌!!!!!!!!!!!!!!!!!!!!!!!

그리고 한가지더요~ 스누쉬걸이 몹니까;;;;;;;;;
저 여자라서 쉬라고쓰신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저으 코리아 닉네임은 스누시걸로 합시다 ㅋㅋㅋㅋㅋㅋ 뙇!!!!!!!!!!!!!!!!! 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