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Snus Portion Review]Pure Nordic Classic Portion Review-스누스 포션 리뷰

Snus Girl 사이트를 뒤지다 보게된 엄청 이쁘게 생긴 녀석발견 ㅋ
(아니;;;; 리뷰예정은 안하고 저 무슨 짓이죠?????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제 블러그라고 제맘대로 다 회쳐먹네요 ㅠㅠㅠ)
무엇이든지 이뻐야된다라는 명언을 해주신 얼굴도 친절할꺼 같은 금*자씨 말처럼 이쁘니 눈에 가는건 나만 그러걸까용???? ㅋ
김태희랑 비 사귀니 비만 까는건 나만 그런거????? ㅋ
스캔들에서 여자가 타격 없이 남자만 타격 입힌건 이번이 처음 아닌가요????? ㅋ
역시 세상 모든 이뻐야 해요 ㅋㅋㅋㅋ 그쵸?ㅋㅋ 나만 그래????? 나만 쓰레기야?요 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또 댓글로 욕 사시미 회쳐먹어야 말을 들을라나요;;;; 밥먹고 왔는데도 급회가 땡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거시 Pure Nordic의 로고입니다 알흠답지 않나요? 또 저만 그런가요? ㅠㅠ
리뷰를 읽으니 Brand New Company 라고 하네요~ 그런데 평은 나쁘지 않군요 ㅋ
여기는 스누스 걸에서 홍보는 하고 있지만 풀리지는 않은거 같아서 해당 회사 사이트에서 파는거 같은데
오메;;; Danish임? 와따메;;;;;;;;;;;;;;;;;;;;;;;;;;;;;;;;;;;;;;;;;;;;;;;;;;;;;;;;;;;;;;;;;;;;;;;;;;;;;;;;;;저정말 땀흘림;;;;;;;;;;;;;;;;;;;;;;;등꼴이 오싹;;;;;;;;
(또 덴마크 제조사 알바 드립이 오는건 아닐런지 ㅠㅠㅠㅠㅠㅠㅠ 저 정말 트러블 메이커 인증인가요???? 왜 맘에 든게 하필 덴마크산임???
머 어쩔 수 있나요;;;; 이게 운명이려니~~~~~~~~ 합니다ㅋㅋㅋ
나님은 캔디 같이 맞고 쳐 맞아도 울지않고 블러깅 하는 잉여녀이니깡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좀 닦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스누스를 알게 되고 리뷰 쓰면서 그나마 영어로 리뷰쓴게 있어 너~무 감사하고 있는데
이제는 스웨디시 혹 대니시까지 섭렵해야 할판;;; 저 4개국어 하게 생겼어요ㅋㅋㅋ 여러분~~~~ ㅋㅋㅋ
그냥 영어도 모르는 단어 찾아 가며 하는것도 벅찬대 ㅋㅋㅋㅋ
나중에 영어 사이트도 나온다니 그때를 기당겨 보겠습니다.
이제 리뷰 들어 갈께요 전 잠시 아닥!!!!!ㅋ

얼마전에 Pure Nordic 제품을 받고 몇일 됐네요 그런데 제가 Classic 제품은 쪼꼼 별로 안좋아해서
LA에 오자마자 우리 Snus girl Sarah에게 건냈습드랬죠~
이건 Sarah의 Pure Nordic Classic Review예요
(Sarah 언니 이쁨 받나요? ㅋㅋ 포션인데도 언냐한테 주네요 ㅋ)
이 제품 좋아서 어쩔줄 모르겠네요 ㅋ 혹시 Pure Nordic 에 대해 어서 들어본적도 있으세요?
저도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었거든요
이거 구매 하기위해 조사좀 해보기도 전에 한통을 다써버렸어요 ㅋ
Aalborg Denmark의 신생화사더라고요 머 더러는 캔의 디자인과 맛, 공정과정을 보고 V2의 자회사다라고 하는데
제가 알기론 그냥 신생 회사 같아요
글그 전 이 제품이 좀 좋아 보이더라고요(intrigue)
Licorice, Icemint, Classig, Wintergreen 의 모든 포션 라인을 갖고 있고, Classic과 미니 포션 사이즈,
Classic, Strong 두가지인 Los와 니코틴 Free 제품도있고 Pure Nordic 제품을 전매가 가능한 스페셜 에디션까지 있더군요
Nordic의 경우만 이렇게 스페셜 에디션이 있는건 아니죠  다른 회사도 많이 쓰고 있습니다.
V2도 SnusX bucket 이라는 모든 향과 제품을 담은 실속패키지가 있습죠
Pure Nordic 실속 패키지의 경우 정품 10개 캔이 하나에 담겨져 있더군요
그런데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되더라고요 어매이징 @0@
허나 그냥 물에 밤새 파우치를 우려 놔야 해요
왜 스누스가 비싼지와 스누스가 발전해야 하는지를 단면적으로 보여주는 예죠
아직 실속패키지는 써보지 않았지만 질만 좀 좋아 질수있다면 전 왕팬이 될것 같습니다.
Pure Nordic가 위협적인 스누스회사는 아닙니다만
포션을 사용 하는 동안 생각 한건데 중요한 사실은 Nordic을 얼마나 잘 구현할 수 있느냐에 달렸죠
냉장고에 넣고 사용 하면 정말 최고고요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포션사용시에도 침도 잘 안생기고 포션도 참 부드럽습니다.
지금 한시간째 사용 중인데 전혀 이상한거 못느끼겠네요(ill Effect)
맛은 어느 유명 Snus 회사의 Nordic 제품과 정말 흡사(indescribable as possesses qualities) 하네요
여느 유명한 Snus 회사인 Jakobbsons, Gotlandsnus, Oden's Pioneer, General 같은 감귤 향조(Citrus note)를 갖고 있네요
머 지금까지의 최고의 제품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어느정도의 회사보단 훨씬 났다고 생각이 드네요
Nordic에 대해 공식적인 정보는 없지만 내 생각엔 11~14mg 포션을 있음 좋을 것 같네요
니코틴이 생각 나지 않을 정도로 충족시켜주고 담배의 매운맛은 Strong 포션이 주는 각성없이 만족감을 줄니깐요.
그리고 Nordic은 타회사가 갖고 있는 향과 부드러움, 이 두가지가 아주 잘 절충된 Snus 제품을 가지고 있네요
이 Snus 왕국에서 하나의 회사로 자리매김 할것 같아욤
결론적으로 Pure Nordic 샘플이 너~~~~무 좋았고 맛도 훌륭했씀돠~
특별한 날이나 어느 시간이나 Snus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사람으로써 나의 공허함을 충족시켜주는거에 대해 감사해요~
스페셜 패키지인 The Los와 Pure Nordic의 다른 제품을 빨리 해봤으면 좋겠어요
이제품은 Northene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Pure Nordic 회사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당
Pure Nordic Site




Snus Girl Review : Pure Nordic Classic Portion Review 

그렇군요~ 그랬군요
이언니 완전 Pure Nordic 빠~가 되셨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해보고 싶어 죽겠네요;;; 가격도 괜찮타고 하고 신생회사이지만 정말 잘 표현 구현 했따고 하니
아 진짜 대니시 배워야돼??? 혹시 덴마크어 하시는 분 없으시나요?
아 진짜 이거 사고 싶다 ㅠㅠㅠㅠㅠ 너를 내 첫스누스로 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인구 사이트에 풀리지도 않음 ㅠㅠㅠㅠㅠㅠ 치치치;;;;;
사고 싶어 받고 싶어(응?)ㅠㅠㅠㅠㅠㅠ 덴마크에서 이글 보시는 분 나 하나만 떤져주면 안돼요 ㅠㅠ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