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Snusy Girl] 스누스 중지 사태 ㅠㅠㅠ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다른 평안한 한주를 보내셨는지요~
전 어린이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철남!!!!!!!!!!!!!!!!!!!!!을 보았습죠
아이언맨 3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어찌나 많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다시 들어간줄 온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드 재미 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라며~

전 다름이 아니라 말씀 드릴께 있어서 ㅠㅠㅠ
스누스를 쓴 이후로 입병이 돋아나 현재 스누스를 못하고 있땁니다 ㅠㅠㅠ
입안이 헐었어여~
그것도 잇몸쪽이라 어떻게 주체를 못하고 있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누스 함 해볼라고 쳐도;;;;; 아오~ 아실 분들만 아실텐데;;; 이걸 어케 설명한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일을 열씨미 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일했다는 증거를 보내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전 당분간 스누스 자체 중지를 선언합니다 ㅠㅠㅠ
기존 입병 났는 시기를 봐서는 한 일주일은 못할지 싶어요 ㅋㅋㅋㅋㅋ
밥도 못먹을 정도로 마니 헐어서 ㅠㅠㅠㅠㅠㅠ
할 리뷰는 많은데~~~~
사람들은 리뷰 기다리고 있는데~~~~ 
이미 리뷰 모할까요? 막 이래 놨는데~~~~~~

여튼 그나마 이웃분들리뷰로 근근히 살아 가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또 입병이란 난관을 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렇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분들 또 다른 분들도 스누스리뷰 쓰시고 싶은데 마땅한 공간이없다성 싶으시면
제 블로그 상단 우측에 메모게시판 열려 있으니 마니마니 이용해 주세요~
일주일 정도만 기다려 주세요~~~~~~~
저처럼 아프지 마시구요~
(친구가 알보칠을 적극 추천하지만 일주일 아플껄 1초에 다 몰아 아프다고 해서;;;;;
그냥 일주일 근근히 아플랍니다 ㅠㅠ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