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Snus Know-How]스누스를 입어 넣고 잠들면???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어제 포스트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입안이 헐어 스누스를 못하고 있는데요(오 지쟈스ㅠㅠㅠㅠ)
그리하여 스누스를 멀리하라~라는 신으 게시물을 받고 너무 심심하고 재미 없는 나날을 보내고있어요 ㅠㅠㅠㅠ
해서!!!!!!!!!!!!!!!! 오랜만에 버녁리뷰를 해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가 좋아하는 해외 블러그는 2개 여자꺼 남자꺼 중에 오늘은 남자꺼 블로그에 있는
아주 재미난 포스팅을 버녁 할려고 합니다

제목에서 아시다시피 "스누스를 입어 넣고 잠드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잠깐 스치듯이 어렴풋하게 살짝 생각 했던거 같은데
이사람 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똘끼 충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 좋습니다 ㅋㅋㅋ
이런거는 생각만 하거나 누가 해줘야 제맛인데 정말 했네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되나 알아 보죠 꼬우~

2011년 8월 20일 스누스와 잠자기~
메일과 구글문의(지식인 같은곳 을 말하나 보네요~)에서 자주 보는 내용인데요
그래서 제가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가장 자주 듣는 질문중 하나가 "스누스를 하면서 잠잘수 있나요?" 나 "스누스를 하다가 잠들어 버리면 어떻게 되나요?"예요
전 스누스를 접한 이후로 쭈~욱 스누스를 하고 잠들거든요 ㅋ
그런데 전 절때 Strong(아침에 일어나면 머리가 깨질지도) 이나 미국 스누스(원래 30분후에는 맛이 구려지기 때문에 자다가 그맛 때문에 일어나기 싫으실껍니다 ㅋ)는 권하지 않겠습니다~
노멀한 8mg이나 미니포션과 함께 한다면 신기한 꿈을 접하게 될꺼예요~
이게 스누스를 끼고 자는 이유인데요 전 스누스를 하고 자는 날이면 신기한 꿈을 자주 꾸게 되더라고요~
또 다른 궁금증 중 하나가 "스누스 하면서 자다가 스누스 삼켜 버리면 어케 되나요?" 인데요
전 한번도 스누스하고 자면서 삼킨적이 없네요 루즈를 하고 잤는데도요(루즈를하고 자는건 권하지 않겠습니다 ㅋ)
포션스누스가 스누스 하고 자기에는 갑인듯요 ㅋ
혹시 안해 봤다면 해보세요 좋아하실꺼에요 ㅋ
스누스하면서 가장 좋은건? 끽연하면서 자지는 못하잖아요~(끽연하고 자면 큰일나지만 ㅋㅋㅋ)

출처는 요기

그렇군요~ 그랬군요~(이말도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 기억이 새록새록 ㅋ)
진짜 똘끼 충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 만해도 쫌 엉뚱하다고 하겠는데 직접 시연(응?)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저도 갑자기 하고 싶어 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병나으면 도전 해보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다른 경험 하고 싶으신분은 추천 해 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생각 해보니 담배 피면서 잠잔다는게 가능 하다는거 자체가 신기하네요 ㅋㅋㅋ
스누스 아니면 할 수 없는 짓거리(응?) 중에 하나일듯요 ㅋㅋㅋㅋㅋ
스누스의 장점 하나 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함 해보고 싶은데 무서운 분은 낮잠잘때 해보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입병나으면 낮잠잘때 함 궈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드 꿀하루 되시그~ 저대신 스누쮸 마니마니 해주세용~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