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Snusy Girl]입병엔 스누스를 다려먹어야 제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침부터 머리에 플라워 꽂은 애 마냥 웃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전에 제가 입병 돋아 스누스를 못하는 아타까운 사연을 포스팅 했떠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똘기+호기심+도전정신 투철=나님 이를 가만히 보고만 있을수 없다 해서~
한국판 스누스로 할 수 있는 뻘찟으로 함 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여 이거 스누시걸의 한다면 한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딴 뜨거운 물을 부은다음 스누스 하나 투척!!!!!!
(모자를까봐 하나 더 넣을래다 안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론 안넣길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나님이 조금 챙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자고 하는거니 ㅋㅋㅋㅋㅋㅋ죽자고 덤비지는 마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처음에 넣자마자 레몬향이 음~ 스멜~~~~
제가 실험용으로 사용한 스누스가 Citrus 감귤향이거든요 ㅋ
정말 냄새는 넣자마자 레몬향 화~~~~~~~~~ 하게 퍼지고 기분 느므 저음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우러날려면 조꼼 기다려야 하기에 1분 기다려!!

오~ 색깔도 그럴싸함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는 처음에 넣을때만 나고 킁킁 거려도 나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두둥!!!!!!!!!!!!!!!
시식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모금 먹으니 음~
기침 작렬!!!!!!!!!!!!!!!!!!!!!!!!!!!!!!!!!!!!!!!!!!!!!!!!!!!!!!!!!!!!!!!!!!11 도대체 이게 뭐시냐!!!!!!!!!!!!!!!!!!!!!!!!!!!!!!!!!!!!!!!!!!!!!!!!!!!!!!!!!!!!!!!!!!!!!!!!
목넘김이 너~~~므 힘드네요;;;;;;; 머지? 그래서 한모금 더~
목 전체가 약간 따끔따끔 거리면서 목 넘길때가 힘들어요 정말 힘들다는 표현으로 밖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몇모금 못먹고 하수구로 빠빠샤 ;;;;;;;;;;;;;;;;;;;;;;;;;;;;;;;;;;;;;;;;;;;;;;;;;;;;;;

결론은 하지마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고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는 아니고요~ 그냥 목넘김만 힘들지 않으면 그냥마냥 할만한거 같아요
그리고 몇모금 안먹고 버렸는데도 스누스한 느낌은 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그래서 오랜만에 스누스 홍을 쪼꼼 느끼고 있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물에 우리기도 하고 물이라 흡수도 잘되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호기심 많은신 분은 추천하지만 아니신 분은 괜히 아까운 스누스 버리지 마시고 ㅋㅋㅋㅋ 그냥 스누쮸 하세요 ㅋㅋㅋㅋㅋ
이상 스누시걸의 신설 포스팅 "하란다고 하냐!!!!" 였습니다
즐 하루 되세요 끘!!!!!!!!!!!!!!!!!!!!!!!!!!!!!!!!!!!!!!!!!!!!!!!!!!!!!!!!!!!!!!!!!!!!!!!!!!!!!!!!!!!!!!!!!!!!!!!!!!!!!!!!!!!

댓글 1개:

  1. I'm not a winner! The Titanium Cross Necklace
    I'm chi titanium flat iron a titanium ore winner! The titanium headers Titanium Cross Necklace offers a wonderful gift of beauty. These revlon hair dryer brush titanium unique rings come in a great amount of colors. I'm proud of the titanium muzzle brake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