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Göteborgs Rapé, 10g, Mini White Portion Snus - 스누스 리뷰 by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여름 잘 나시고 계신가요? 분명히 달력은 5월인데 희한하게 여름 같네요;;;;
제가 미친건 아니죠? 날씨 얘가 미친거죠???? ㅋ
여튼 더위도 조심하시고 멍멍님도 안걸리신다는 감기도 조심 하시기 바라며
오랜만에~ 나님~ 리뷰를~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입병이 다 났지는 않았는데 아픈건 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용기내서 하나 했는데 처음에만 쓰리고 안쓰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주말 부터는 부담없이 할수 있으리라 생각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처핸섬 데이도 있으니 ㅋㅋㅋㅋㅋ 오나전 신나게 놀아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제목에도 아시다 시피 고뜬버그 라페 화이트 미니 포션 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름이 이따구라 어케 할수가 없네요;;;;;; 그대로 적음 19금으로 올라갈지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분이 페브님께서 콕콕 찝어 주셔서 더 각인 되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결론으로 말씀 드리면 그런맛(응?)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모라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리뷰 쓸러니 심장이 찰지고 쫄깃해 지는게 좋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시간을 보니 아닥할 시간이네요 ㅋㅋㅋㅋ 아닥하고 리뷰 꼬우~

이름 Göteborgs 라떼 아닌 라페

요즘 바빠서 어디를 못 싸돌아 당겨서 그냥 방바닥에서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필요 ㅋ
절때 모 그렇게(?)도 안생겼죠??????
이름이 이따구라 기대 하실분도 계시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참 차분한 진한 남색에 금테 두른 그런 스누스캔이예요
사진으로 보셔서 모르겠지만 크기가 엄청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캔과 비교를 했었어야 하는데
크기 작은거 비교 안한게 아숩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집에가서 또 방바닥에서 한컷 찍지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래시 뚜껑 오픈

보니까 트래시 투껑 크기는 통일한거 같던데
그냥 스누스 캔 크기가 트래시 뚜껑 만하니 정말 작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 캔 있으신 분은 자체 비교 부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 포션을 보도록 하죠 ㅋㅋㅋㅋ 속살을 비치거라~
(이거 맨날 하던건데 왜 얘한테 하니깐 부담 되지;;;;;; 너 되게 낯설다~~~~~~)

포션 나열된거 보시면 아시겠죠?
네 그렇죠~ 스웨디시 매치꺼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머리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포션 진열도 이쁜데다 그 진열로 브랜드를 선전할 수 있다니 짜응~

포션은 제가 좋아하고 제 일체형같이 잘맞는 미니 포션이랍니다 ㅋㅋㅋㅋ
갈끔한 화이트 포션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작은지 카드로 크기 비교샷 ㅋ

참 집에서 찍으니 형관돋고 싼티 작렬에 조으네요;;;;;;;
역시 이런거는 이쁜 카페에서 아침 햇살 받으며 찍어줘야 패션의 완성!!!! 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미니 포션이라 엄청 작아요 크기는 저한테 정말 딱이더라고요 ㅋㅋㅋ
이거는 정말 회사에서도 할 수 있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로 따지자면 카드 가로로 반 싸이즈라고 보면 될듯합니다
딱!!!!!!!!!!!!!! 반 만해요 ㅋㅋㅋㅋ
군데 또 그 반만한게 포션을 쭉쭉 폈을때 얘기고 그냥은 좀 쫄아(응?) 있으니 더 작다고 보시면 되고요 ㅋㅋㅋㅋㅋㅋ
아시는 분은 제가 무슨 얘기 하는지 아시라고 봅니다 ㅋㅋㅋㅋㅋ

예전부터 함 해보고 싶었는데 안해본 다른 포션 크기 비교
나님 손가락 비교 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압정(ㅗㅡㅡㅗ) 이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찍을땐 이렇게 안보였는데 그리 보이네요;;;;; 희한하네;;;;;;;;;;
여튼 제 손가락 한마디 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분이라면 손가락 한마디 보다 좀 작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실제로는 엄청 더 귀여워요 ㅋㅋㅋㅋ
실물이 더 나으신 분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제 대망으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먼저 냄새는 이가탄 (선택하시면 제 리뷰로 갑니당 ㅋㅋㅋ) 향이 납니다 ㅋ
네 그렇죠 똥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처음에 이가탄 킁킁 했을땐 정말 인체으 향이 났는데
스누스를 하다보니 그러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게 전형적인 스누스 냄새인듯요 ㅋㅋㅋ 향 첨가 되지 않은 ㅋㅋㅋㅋ

향도 그렇지만 맛도 첨가물이나 향이 없어서 그냥 이가탄과 비슷하지만
또 이가탄이라고 하기엔 뭔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면서 곰곰히 생각 해 봤지만 ....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누스 소뮬리에으 길은 멀고도 험한듯 ㅋ
여튼 그래서 해외 리뷰를 보니 향나무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그거 듣고 해서 그런지 약간으 몬 향이 나긴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향나무 냄새인가 봐요 ㅋㅋㅋㅋ 전모르겟어요 ㅋㅋㅋㅋ
(스웨덴 분들이 보면 이런 류를 좀 좋아 하시는 거 같아요
저는 전~~~~~~~~~~혀 좋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스누스도 이가탄과 마찬가지로 리뷰로 극찬받는것 중 하나인데 ;;;;;;;;;;
이래서 한국형 스누스가 나오나봄;;;;;)

그리고 저 또 머리 아프더라고요;;;;;;;;;;;;;;;;;;;;;;;
왜 그러죠???????????
이가탄보다는 아니지만 비슷하게 토할꺼 같아요;;;;
머리는 덜 아픈데 매스껍고 난리도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그래서 점심도 굶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 다가온다고;;;;; 다이어트 하라며;;;;;;;;;;;;;;;;;;;;; 고맙습니다!!!!!!!!!!!!!!!!!!!!!!!!!!!!!!!!!!!

여튼 전 이쪽은 쫌 안맞는듯요;;;;;;;;;
향이 들어가면 향 때문에 그런지 그 스누스 자체 향도 덜나고 그래서 일까요?
여튼 전 또 비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다음주문엔 아로마나 향을 사서 이런거 잘못주문하면
향 숙성을 시켜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해외사이트에 아로마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다음에 아로마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점수는 요~

외향 

향 

포션크기 

맛 
그리고 스누스를 여기저기 제품을 하면서 알게 된건데
그 스누스 포션에서 그 포션 제질 있잖아요
이건 정말 스웨디시가 갑이긴 갑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특별나게 조으다~
이건 아닌데 스웨디시 매치꺼 쓰고 불편 했던적은 없었던듯해요 ㅋㅋㅋㅋ
제가 모카를 좋아하지만 그게 쫌 꺼끌거리다고 해야 하나 하던데
절때 안그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세한 차이긴한데 아무래도 자주하면 느끼실듯요 ㅋㅋㅋㅋ
여튼 나쁘지는 않지만 좋지도 않은
Göteborgs 화이트 미니 포션 리뷰였습니다 ㅋㅋㅋ
끘!!!!!!!!!!!!!!!!!!!!!!!!!!
다음리뷰랑 주저리때 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