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Snusy Girl]어머~ 이런게 인기임? ㅋㅋㅋㅋ 자동완성 기능에 나님이 추가됨 ㅋ

어머~ 왠일이래요 

남들 꿀점시간에
꿀점을 못하고 고픈 배를 쥐어 잡고 심심해서 저를 검색해 봤더니


검색창에 스누시만 입력해도 스누시걸이 나오네요
오~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검색창에 스누시만 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를 어디다 해야 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스누스치면 첫페이지에서 밀려 놨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자동완성기능에 추가 해주셨네 ㅋㅋㅋ)

군데 저 희한하게 "스누시걸 블로그 스누스 리뷰 및 정보"라고 검색하긴 않을텐데;;;;;
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신기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이거 나만 나오는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추카 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그렇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에 언제 알찬 정보가 있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 나님 카테고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렇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저만 신난거져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할때는 잽싸게 포스트 올리는게 상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만에 자랑질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