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9일 수요일

[Snuser Review]thunder wintergreen portion snus 후기 - 스누스 후기(페브님)

원문은 요기 by 페브feb

오늘 빨아(?)본 썬더 윈터그린 포션 후기입니다. :)




배송올때 누가 긁은건지;; 상단에 스크래치가....

스웨디시 매치사의 제품보다 뭔가...살짝 싼티가 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스웨디시 매치사의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강열한 문구!!


거뭇거뭇한 포션이 수북히 쌓여있네요~




후기

뚜껑을 따자마자 진~하게 올라오는 파스의 향!!

딱 파스 그 냄새입니다. 물파스 신신파스 제일파프 등등 우리가 쉽게 맡을 수 있는 그런 파스의 향!!

다행히(?)도 입에 물면 냄새가 좀 덜하긴 해요.

니코틴 16mg짜리라 그런건지, 제품 특지인지 잇몸에 끼우는 순간 상당히 빠르게 니코틴이 빨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8미리짜리랑은 조금 다른 느낌.

하지만 오래 물고 있으면 입안이 상당히 텁텁하고 떫어져요. 이게 좀 아쉽긴 하네요.

향 자체가 썩 호감은 아니지만~ 그래도 니코틴이 부족할 때 한 번씩은 물어봄직한 스누스입니다.

근데 재구매는...안 할 듯.ㅋㅋㅋㅋㅋ

이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