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9일 수요일

[Snuser Review]catch collection MADISON AVENUE white mini rich mint - 스누스 후기(페브님)

원문은 요기 by  페브feb

아 이름이 길기도 한 캐취콜랙션 -매디슨 에비뉴- 화이트 미니 리치민트...헥헥

뭐 대강 설명하자면

스웨디시 매취사의 스누스 브랜드 캐취의 수집판- 매디슨 거리- 화이트 미니 포션 되시겠다.

맛은 리치민트.



아이쿠 귀요미!!! 앙증맞은 사이즈!! 비교를 위해 일반 스누스랑 가져다대니 크기 차이가 확연히 나네요 :)


트레시 캡이 스누스 캔 전체를 덮어버리네요. 트레시 캡 사이즈는 미니캔이나 일반캔이나 동일한 지름이에요 :)




비교를 위해 스누시걸님께 분양받았던 이가탄탄과 비교.




사이즈가 일반 포션의 절반? 정도에요!


우선 입에 넣으니 원숭이가(?) 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요고 편하네요~

ㅋㅋㅋㅋ 스누스를 하면서도 윗 인중 부분이 불룩해지는게 영 보기 흉했는데... 요거는 넣어도 티가 나지 않으니

남들과 대화할때나 혹은 회의중이어도 부담없이 끼우고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즈도 적당하니~ 외출용으로 하나씩은 챙겨 다니는게 좋을듯 하네요.


리치 민트라... 맛이 궁금했는데.

어릴적 먹던 아이스크림 캔디바의 파란색 부분! 그 특유의 달달한 소다향이 나구요.

입에 넣으면 꽤나 따끔하고 시원한게 괜찮네요.

사이즈가 적어서 담배의 양이 좀 적긴한데... 그래도 스누스 특유의 진정 효과(?)는 유효합니다.

향이 너무 달아서 주력으로 삼기에는 살짝 질리는 감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D

이상 후기였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