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8일 화요일

[Snuser Review]코알라가 좋아하는 유칼립투스! - 스누스 후기(모야님)

원문은 요기 by 모야

광전사 만랩 코알라가 순한 이유가 유칼립투스라죠?
아무튼.. 날카로운 신경을 잠재우기 위해 저도 유칼립투스 도전합니다.

여전히 시누시걸님 블로그에 테러!

전 성격이 급한가바여... 역시 먼저 뜯고 찍습니다..ㅎㅎㅎ















여태까지 애들은 제너럴애들에 비해서 참..포장이 별루다고 생각했는데
이놈은... 마치 제너럴애들을 보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맛, 촉, 향 중에,, 촉에 민감한거 같아요..
그래서 애들 그닥 좋아라 안했는데.. 이녀석은..

촉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제너럴애들만큼이나.. 부드럽네요.
맘에 듭니다. ㅋㅋㅋ















입안이 살짝 화해 지는게 박하느낌이 나긴하는데 쎄진 않아용.
그냥 그냥 수준.. 특별한 맛은 안느껴지고요..

촉감외에 나머지 감각은 퇴화된건가?..ㅠㅜ

전체적으로 애는 부드럽다! 그 자체입니다.
마쉬멜로우를 먹는듯한 느낌이에요...
 
전에 썬더애들이 레알 마초남!! 이라면
애들은 완전 부들부들~ 훈남이네요. ㅋㅋ
 
아마..촉이 그래서 맘에 드는거 같아요ㅎ
 
아무튼 아침부터 스누시걸님께 들킬까 후다닥 푼 썰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