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ser Review]ETTAN White Portion & Grinds Mint Chocolate - 스누스 후기(페브님)

나님 블로그 원문은 요기 및 페브님 블로그링크는 요기  by 페브feb

기존에 제가 SNUS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D

스누스 덕분에 알게된 블로그 이웃 스누시걸님의 포스팅을 즐겨 보는 편이에요~
 
저번에 해외구매하신 ETTAN스누스가 마음에 안 드신다길래...염치 불구하고 분양을 신청했는데, 흔쾌히 택배로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__)꾸벅
 
이노무 호기심은 언제쯤 끝이 날런지 ㅠㅠ

역시 담배를 끊어도 이렇듯 니코틴이 가끔 땡기는 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각설하고 리뷰! 시작합니다!


 

택배로 하루만에 날아오신 스누시걸님의 스누스 :)


 

포장까지 꼼꼼하게 신경써 주셨어요 ㅠㅠ 감동.


 

요녀석이 스누시걸님이 딱 1팩 하시고는 Oh no~~!!! GG 하신 이가튼튼 이탄!? ETTAN


 
금빛의 패키지가 고급스럽습니다.


 스웨디시 매치사의 전매특허 부채살 포션!! 정말 23개 꽉 차있네요^^;; 딱 1개 하신 듯.... ㅠㅠ


 

같이 보내주신 모카 카페인 포션. 이녀석 땜에 포장을 뜯자마자 초콜릿 향이 어찌나 진하게 나던지!!


 

왠지...뭔가 마약의 생김새;;; 시커먼게 무섭무섭. 요놈은 내일 해봐야겠어요~ 오늘 커피를 많이 마신터라... 카페인 포션을 진하게 느끼지 못할 것 같아서 :D


 

제가 이전에 해외구매했던 catch 화이트 포션과 비교샷! 같은 회사 제품이라 경고 문구가 동일합니다.

스누시걸님이 오해하신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 이가탄탄 이탄도 니코틴은 0.8mg짜리에요~

포션 무게가 21.6그램 :)


캐치 유칼립투스와 이탄(이튼?) 둘다 스웨디시 매치사의 형제입니다. :)





자 시음기 들어갑니다.

우선 향미는 첨가물이 없는 스누스 본연의 소금에 절인 담뱃잎 향. 살짝 지린내(?)도 나면서 파이프 담배에서 사용하는 순수 담배잎의 향이 느껴져요.

잇몸에 포션을 끼워봐도 별다른 맛이 있다기 보단 찝찌름~한 느낌. 뭔가 커피를 마셔주고 싶은 그런 담배향? 흡연자들에겐 익숙한 향입니다.

하지만 연초담배 태우고 난 특유의 입에서 담배 썩은 냄새는 나지 않아요. 비흡연자도 못 느끼는 그런 느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D

니코틴이 강한편은 아니라고 하나, 스누시걸님의 포스팅이 이해가 가는게...

간만에 스누스를 해서 그런건지...뭔가 쭉쭉~ 흡수되는 느낌이 전에 쓰던 포션과는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전두엽에 니코틴이 확 흡수되는 그런 느낌이 나더군요 :) 뭔가 좀 무서웠음. ㅋㅋㅋㅋ

아무래도 서역인들이 열광하는 스누스다 보니... 뭔가 강한 느낌이 드는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추가.

다음날 : 그리고 카페인 보충용으로 맛 보라 넣어주신 그린즈 커피 포션 :)

커피 안 마신 상태에서 해 보았는데요...

몸이 카페인을 원할 때, 에스프레소를 도피오로 마신 느낌이에요~

카페인이 흡수되는게 느껴집니다 :) 근데 그게 한 번 마시고 끝이 아니라...잇몸에 끼우면서 지속적으로 섭취하다 보니...머랄까 ㅋㅋㅋ 레드불을 링겔로 꼽고 있는 느낌 ㅋㅋㅋ 신기한 느낌이네요~

아마 파우치에 분쇄커피가루+민트모카향을 섞어서 넣은 것 같네요. 

요놈은 니코틴 프리 제품이니 건강에 큰 신경쓰지 않고 할 수도 있고 ㅎㅎ 한국에서 정식수입 안하려나 모르겠어요!! 했으면 좋겠네요!!



ETTAN을 분양해주신 스누시걸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D 



ㅋㅋㅋㅋ 제 포스팅에서 복붙했습니다!!

스누시걸님 포스팅이 흥하길 바라면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