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Portion Review]General Onyx Black White Portion Review - 스누스 포션 리뷰

주말을 잘 지내셨나요? ㅋㅋㅋㅋ
또 여전히 회사 문을 박차고 들어오자마자 집으로 박차고 나가고 싶은 즐거운 월요일 이네요 ㅋㅋㅋㅋㅋ
애브리바디~ 참 기분 드럽고 좋네요~ (이것도 요새 제가밀고 있습니다만ㅋㅋㅋㅋㅋ 아무도 모르셨죠?ㅋ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립유는 안쓰고 말입니다~ 여기저기 퍼와용 퍼와용 만 해서
올만에 리뷰 하나 쓸려고 아침부터 열씨미 짬내서 쓰고 있답니닼ㅋㅋㅋㅋㅋ
요즘 어떤꺼 쓰신다 그런 댓글도 한두개씩 나오고 있어서 거기서 선정된 (ㅋㅋㅋㅋㅋ 사실 말씀 해주시는거 모든 ㅋㅋㅋㅋ 아직까진 안많으시니깡용 ㅋ) 스누스를 리뷰 쓸려고 리뷰 예정 카테고리도 만들었는데;;;;;
어찌저찌 요찌 저찌 하다 보니 카테고리 올린지 백억만년 만에 리뷰를 쓰네요~
제가 얼마나 게으른지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애들마냥 누가 퍼먹여 주고 씻겨 주고 그랬으면 좋겠다고 생각 합니다 ㅋㅋㅋㅋㅋ
동생이 있었다면 침대에 누워 목청껏 이름 부른 다음 불꺼달라고 하고 싶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죠 쿄쿄쿄쿄쿄
나만그래? 나만 쓰레기야? 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요즘 왜 반말하죠? 죄송 ㅠㅠㅠㅠㅠㅠㅠ 버릇이 나빠져서 ㅋㅋ;;;;;;
여튼 써보셨다고 하신 분 중에 또 제너럴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말씀 드렸따 시피 스누스 하면 제너럴, 제너럴 하면 또 스누스 아닙니까? ㅋㅋㅋ 스누스 누가누가 잘파나 포스팅에서 보셨다시피 스웨덴에서 매출으 80% 이상을 차지 하고 있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 몇개만 우리나라에 팔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말하면 모하나;;;; 들어 주지도 않는거 ㅌㅌㅌㅌㅌ
그냥 전 리뷰나 옮길랍니다 ㅠㅠㅠㅠㅠㅠ 언젠간 들어 주겠찌 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좋은 생각 만 합니다~ 실시!!!! ㅋ
리뷰 꼬우~

최근 난 스누스 본연이 맛으로만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써볼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러던중 찾게된 녀석이 있어요~
지난주 부터 General 라인 중 General Silver, General Onyx, and General Maxi 이렇게 3개를 써보고 있는데요
시도하기전 하나 궁금했던건 아무래도 맛이나 향이 추가가 안됐으니 맛이 똑같지 않을까~ 하는거 였어요
이건 괜한 노파심이였고 정말 각자 본연의 독특한 특징적인 맛이 있어 너무 놀랐답니다^^*
(제가 일딴 전 General Onyx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시간나면 두개 다시 해서 올릴께요 ㅋㅋ)
General Onyx

이거 물건입띠다~ 진짜 모든 부분이 최고인거 같아요!!!! 케이스부터 Star Arrangement(이건 몰 말하는건징;;; 모르겠어용~), 블랙포션, 향, 맛까지 질적으로 어디하나빠지는곳이 없습니다~
왜 사람들이 오래 찾는지 이제야 할겠더라고요~ 진짜 정말 물건이니깐요 ㅋㅋ 최고의 스누스라고 불리울 만 하더이다~

General Onyx는 블랙 White 포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죠 ㅋㅋㅋㅋ) 이 단어가 말이 된다면, 화이트 포션부터 수분이 좀더가미된 기본 포션까지의 경계를 뛰어 넘지 못할것이다. 하.지.만 포션종류는 화이트로 분류 되어 집니다~
(음...... 제가 읽고 느낀 대로 말씀 드리면 색깔과 제질은 블랙포션이고 그 뒤에 화이트가 붙은건 침을 안 뱉어도 되는 화이트 포션류로 분류 되서 그런듯합니다 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화이트와 오리지널이 있는데 그 분류는 저으 기존 포스팅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여기가 거기 ㅋㅋㅋ)
General Onyx는 블랙 포션을 사용하므로써 고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General Onyx 포션으 경우 아주 강한 편에 속하는데요 1g당 니코틴을 11mg 함유 하고 있습니다~
포션도 잘 포장되어 있으며 캔 모양이 매우 특이하고 알흠 답습니다 ㅋ 검정색 통에 검정색 포션이라니요 ㅋ 그리고 통 주위에 나뭇잎 모양이 둘러 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맨위에 은색의 캔 뚜껑이 있고요 포션도 General 특유의 패턴으로 진열 되어져 있습니다 ㅋ

내가 요즘 향과 맛이 가미 되지 않은 스누스를 사용 하는 이래, 베르가못의 오랜지향이 점점 좋아 지기 시작했쬬~ 지금은 엄청 즐겨 찾고 있습니다 ㅋ
뚜껑을 열었을때 레몬에이드 향같은 달콤한 향이 났고요~ 단연 약간 레몬향이 가미된 담배맛과 매운맛도 같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ㅋ
맛을 음미하기 위해 잠깐의 시간후 기존의 스누스와 몬가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아주 상쾌한 레몬향 때문이였는데요
냄새를 맡았을때는 그려려니~ 했는데 참 묘~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포션이 입에 닿았을때 매운 향과 동시에 레몬향이 조화를 이루어 강하게 났거든요~
제가 조화라고 단어를 사용할때는  맛에 기품이 있거나 담배의 그 짬짤름한 맛과 함께 성숙된 감질맛이 날때 자주 쓰는 단어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General Onyx는 꾸준한 맛을 지녔으며 향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 까지만  쎄거 같네요~
그 레몬향과 매운맛의 조화는 General Onyx가 스누스의 메인 아이템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션을 입에서 빼고 나서도 너무 좋았답니다~
General Onyx 캔을 찬찬히 살펴 보며 어떤 맛이 였는지 속으로 음미하기 시작했죠 진짜 다른건 못따라갑니다~
이건 제 콜렉션 중 하나게 될것 같네요~

하지만 General Onyx는 매일매일 하는 그런 스누스는 아니에요~
사실 이렇게 좋은 물건인데 왜? 매일매일 쓰지 말라는거지? 라는 의구심이 들꺼에요~
좋은 것도 매일매일 쓰면 그 좋은걸 못느끼고 적응 되서 말씀 드리는 거랍니다!
General Onyx를 받고 총 3개~ 4개 포션을 사용 했는데요~  할때 마다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매일 사용권장이 아닌 특별한 날에 가끔 사용 하는 스누스로 쓰이면 좋켔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축해 놓는 용으로 권장하지만 정말 좋은 스누스를 과다 사용해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나으 생각엔 아마 쎄서 그러나 봅니다 ㅋㅋㅋㅋ) 
General Onyx는 정말 물건입니다 물건 ㅋㅋㅋ 특이하면서 General 라인을 대표 하니 말입니다~

Snus Reivew : General Onyx Black White Portion

그렇군요~ 그랬군요~
처음 General Onyx 사진보고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 케이스를 보고 나으가슴이 이렇게 쫄깃거리기는 이번이 처음...... 책임져~  나쁜솨럄~~~ 나쁜샤뢈~~~~~
진짜 레알 고급 스럽네요;;;;;; 판매 순위 1위 제조사으 위엄인가요? 과연 그들은 관대 할까요? (머랰ㅋㅋㅋㅋㅋㅋ 가끔 저도 알아 먹지 못할 유머를 자아2가 자꾸 칩니다 ;;;;;;;)
진짜 대박입니다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고품격 고깔리튀~ 레알 엘레강스 엘리자베스 코팩 같은 위엄을 자랑하네요
가격도 보니 다른거보다 0.4 달러정도 더 비싼거같지만 머 그정도 치고는 외관이 상당 하네요 ㄷㄷㄷ;;;;;;
역시 멋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군데 강하답니다 ㅋㅋㅋㅋ 하이퀄리티 앤 하이니코틴 이라는 군요~
음... 한마디로 차도남이군요......그래도 니여자에겐 따뜻하겠지~
제가 하긴 좀 너무 강한거같고 해비 스모커 님들이나 컬렉션 모으시는 분들이면 충분히 가치 있다고 봅니다 ㅋㅋㅋㅋ
이쁘고 강하고 멋들어 지네요~ 이거 들고 나가면 모냐고 물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침을 흘리고 있는 저를 발견 하고 눈물을 흠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심 시간도 리뷰 쓰며 다 보내고 곧바로 일해야 하고 슬프다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만
좋은 스누스하나 알게 됐으니 그걸로 위안하는 캔디같은 마무리로 알흠답게 끗!!! 내겠습니다~
나른한 오후~ 조는거 걸리지 말고 잘 주무세요~ 오늘 립유 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