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 News]스누스 누가누가 잘팔리~~~~나?

아무래도 여기저기 요기조기 저에게 댓글 달아 주시며 많은 정보는 주시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 
엄청 감사하게 느끼고 있고요~
혹 그러시다가 댓글 다시는 분들으 의견이 종종 안맞기도 하더라고요~
구럼 어디선가 나타나는 나님!!!!!!!!!!!!!!!!!!!!!!!!!!!!!!!!!!!!!!!!!!!!
사실 다 찾을 필요까지는 없지만 제가 어디선 본거 같거나 하는 내용
의견이 분분한 내용 같은 경우 찾아 드리려 노력 중입니다(노력만 봐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일딴 엊그제 부터 판매순위 빅포에 대해 의견이 좀 있었는데요~
군데 제가 함 본 기억이 있어서 찾아 봤더니 ㅋㅋㅋㅋㅋ 스웨디시 매치에 나와 있던 내용이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일딴 번역은 담으로 미루고 URL 올려 드립니다~
어차피 표로 나와 있어서 보시기 쉬우실꺼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2012년 1월 1일에 발표한 내용인거 같네요 ㅋ
처음 도표 보시면 됩니다~

스웨디시 매치가 분석 난 옮긴이 아니 붙인이 ㅋ

그리고 전 그 어느 편도 아닌 기존 사실 혹은 기사 정보만 전달 할뿐입니다~
(완전 판사 나셨따 ^^;;;;;;;;;;;;;;;;;;;;;; 일케 쓰니 또 재수 없네요;;;;;;;;;;;;;;;;;;;)
오해는 말아주세요 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자기 의견이 묵살되거나 정정 요청하면 기분이 안좋잖아요~
여튼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