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Snusy Girl]2월으 눈이라~

출근은 잘 하셨나요?
상콤한 금요일에 눈이오고 미끄러질 뻔하고 좋네요 ㅋ
지각 하시는 분 없이 무사 도착하신 회사에서 빨리 퇴근 하시고 싶으시겠지만 쪼꼼만 참으세요 ㅋㅋㅋㅋ
오늘은 불금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금인가;;;;; 약속도 없는 얼어주글 금요일 ㅋㅋㅋㅋ

원래 회사-집, 회사-집, 회사-집, 회사-집-회사(가끔 회사에 모 놓고옴;;;) 이런 바른 생활(그냥 왕따라고 광고를 해라 아주;;;;;;;;;;;;;;;;;;;)을 하다 어제는 오랜만에 회사-술-집 을 했더니 5시 반에 눈이 빵!!!!!!!!!!!!!!!!!!!!!!!!!!!!!!!!떠지더니  잠이안와;;;;;;;;;;;;;;;;;;;;;;;;;;;;;;;;;;;
술 먹은 다음날은 약간 피곤하고 잠 잘 못자고는 하지만;;;;;;;;;;; 이렇게 이러나긴 디데이가 처음;;;;;;
느,늙었나요???? 한살 더먹더니 아침잠은 어디 갔나요;;;;;;; 밭매러 가나요????
원데이 원포스팅 할려고 했는데 요즘 바빠서 제 블러그 조차도 눈팅;;;;;하다가
역사으 기록이 남을 5시반 기상한 기념으로 다가 제 포스팅 덧글 다신거 덧글도 달고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빨리 일어나니 잠깐 좋았따가 지금 완전 졸려 주글판;;;;;;;;;
잠도 깨고 밀린 일할라믄 포스팅 할시간 없을꺼 같아 아침에 짬나서 또 개나 줄 주저리씁니다 ㅋㅋㅋㅋ

아 요새 제가 일이 없어서 놀고 먹고 하지 않았습니까? ㅋ 포스팅도 많이하고~
군데 혹시 저 노는거 싫으셨던분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사 드린거 아닌가요? 기우제 아닌 기일제 드린거 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일을 산더미로 줬어!!!!!!!!!!!!!!!!!!!!!!!!!!!!!!!!!!!!!!!!!! 압정을 머글테냐???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원래 아침에는 커피 한 두어잔 먹고 웹샤핑하다 놀다 여자휴게실 가서 자다 놀다 밥먹고 밥먹었으니 졸리니깐 잠깰려고 또 놀다 오후부터 잠깐 일 하는 건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써보니 이러고 돈받았던게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팀장님 내 블로그 보시는거아냐???? 어!!!!!! 박팀장님!!!! 님!!!! 당신 말야 어!!!!! 어케 안거지 ㅠㅠㅠㅠㅠㅠ
기도 드리신거아니죠??? 제가 놀고 먹는게 그렇게 배아프셨어요??? 설마??? ㅠㅠㅠ 아니죠 ㅠㅠㅠㅠ 아닐거야ㅠㅠㅠㅠ
그냥 팀장님이 압정 드시고 싶어서 그러시는 걸꺼야 ㅠㅠㅠㅠ
이제 그냥 직장인 놀이가 아닌 일하는 직장인놀이를 해야 해서;;;;
이제 점심시간을 이용하거나 아침시간을 이용해서 포스팅 할려고요 ㅋㅋㅋㅋㅋ

지금 리뷰 할껏도 두개나 있는데;;;; 나으 귀차니즘이 책임감을 언제 이길지는 장담못하지만요;;;;;;

아그리고 제 포스팅에 댓글 다시는 분들 중에 역시 저보다 많이 아시는 분들 많터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 정보 감사드리고요~ 절 마니 고쳐 주세요 ㅋㅋㅋㅋㅋ 제가 아는것도 한도(한도? 한도초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으 언어 초이스 하고는;;;;)가 있고 틀린걸 말씀 드릴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ㅋ
언제나 정정 댓글, 오타수정 댓글, 쓰담쓰담 댓글 모두 환영 합니다~
(단, 제에발 포스팅랑 관련 없는 내용은;;; 쪼꼼만 자제부탁욤 ㅋㅋㅋㅋㅋ 포스팅이랑 관련없음 다 삭제 요청 할끄얏!!!!!!!!!(나 소심함;;;; 정말 광고 아닌 이상은 아무리 내 블로그라도 내가 막 삭제하는건 쫌 미안해서 못하겠음;;; 하지만 스코, ST&K 및 쓰잘대기없는 광고는 짤없음!!!!!!!!!!!!!!)
삭제 요청해도 안하면 나도 어쩔수 없음!!!!!! 엄마한테 이를꺼임!!!!!!!!!!!!!!!!!!!!! 님들 클났음!!!!!!!!!!!!!!!!! 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