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s Acc]IceTool Review - 스누스 액세서리 리뷰 : 아이스툴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원래 이포스팅을 먼저 쓸려고 하였으나 ㅋㅋㅋㅋㅋ
Nash 오라범 같은 학생에게 메일이 왔길래 당장 바로 스샷해서 올려드랬죠~ ㅋㅋㅋ
지금보니 인사만 디립따 하고 바로 어쩌고저쩌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성격 급한 아가씨 같으니 ㅋㅋㅋㅋㅋ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용?
전 오랜만에 부모님과 밭매러(!!!! 웃길라고 쓴거 같죠? 진짜임!!!!!!) 갔따 왔더니 온몸이 쑤시고 아프고 내 희고흰 나으 피부가 쫌 탔삼 ㅠㅠ
그랬더니 효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래 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용기가 어디서 솟아 나느지 난리도 아니네요;;;;;;
잘못하면 효린이 명예훼손 드립칠 수 있으니 까부는 건 여기까지 하고ㅋㅋㅋㅋㅋ

여튼 오늘은 스누스 리뷰가 아닌 스누스 액세서리 리뷰를 해볼까해요~
일딴 아무래도 이게 소모품이고 하다보니 액세서리도 많은데요
루즈나 딥 쓰시는 분들에겐 필수 아이템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아이스툴리뷰를 할까 합니다 ㅋㅋㅋ
아이스툴이라 함은 루즈가 포션과 달리 지 멋대로 자유를 추구하는 아그들 아닙니까~
루즈를 대동단결 시킬려면 손으로 쪼물딱 쪼물딱 해야 하는데 이걸 루즈 베이킹 이라고도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전 스누빵 만들기라고 별칭을 짓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여튼 손으로 쪼물딱 대시 이거 하나면 손에 물 아니 스누스 한알 뭍히지 않고 베이킹을 할 수 있게 되는 신기한 기구 되겟습니다~
마침 스누스걸 Sarah 언니가 리뷰를 써서 버녁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루즈를 안쓸꺼 같지만 아이스툴이 너무 이쁘네요~ 내스탈이양 앙~


아이스툴 : 아이스툴 사용법

루즈를 너므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아이스툴 없이는 못사실꺼예요~
아이스툴을 갖는 순간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실꺼구요~
지금 생각해 보면 5년동안 아이스툴없이 쪼물딱 거리며 잘 만들었지만 손가락이며 손이며 루즈 뭍고 이빨사이에 삐져나와 보기 흉하고~
아이스툴없이 어떻게 살았나 싶을 정도예요~
가끔 정말 초절정 우울하거나 심심할때 하는 놀이중에 지진이나 스나미 혹은 불이 났을때 처음으로 챙겨야 할것이 스누스는 나중에 따 써버리고 없어 질꺼고 내생활용품중 가장 중요한건 아이스툴(ㅋㅋ언니 ㅋㅋㅋㅋㅋㅋ이언니 엉뚱한 면이 있네요 ㅋㅋㅋ)이여 한다고 생각 하기 때문에 ㅋ 그정도로 저한텐 중요한 물건이랍니다 ㅋㅋㅋ

아이스툴없이 스누빵 한날

별로 없지만 아이스툴없이 나으 첫 루즈캔으로 스누빵한날이 기억나네요 한번에 푸욱~ 퍼서 골프공만하게 크게 손으로 쪼물딱 만들었드랬죠 지금은 상상이 안가지만 배운대로 동그랗게 돌려서 정말 너무 크게 말아서 만들었는데 정말 어떻게 썼나 모르겠어요~
루즈빵 만드는 유투브 동영상 찾아보기도 했었죠. 2번 3번째 시도도 별반 좋을게 없었어요~
잘 뭉쳐지지도 않고 만들면서 나오는 즙에 범벅이 되고 양도 정확하지 않았으니까요 그러던 중 마침내 내 입에 맞는 사이즈도 찾게 되었고 이제서야 진정한 스누서가 된거 같더라고요~
몇캔 정도를 그렇게 하다 Snubie 아양 부르고 오르고 달래서 아이스툴 하나 달라고 꼬셨죠(이야~ 언니 스누비 옵빠들이랑도 친하군요? 부러워요 ㅠㅠㅠ 나도 Nash 오라버니로 ㅋㅋㅋㅋ)
아이스툴 엄청 비쌌거든요~ 이 쪼만한 스뎅을 50$에 팔았다니깐요~(헉 우리돈으로 7마넌 좀 안됐네요;;;; 모 이래 비쌌대 ㅋㅋㅋ지금은 이렇게 터무니 없이 비싸진 아닐꺼예요) 정말 터무니없는 가격이라고 생각 했죠~
그러다 스누스를 계속 하게 되니 어쩔수 없이 사게 되더라고요~
스누비 오라범님들이 파란색 남아 도는거보내준다고 했는데, 전 핑크를 원했거든요~
그래서 돈이 생기자 마자 핑크를 사버렸어요~ ㅋㅋ(이래서 난 언니들이 좋아요 ㅋㅋㅋ 나랑 같아서 ㅋㅋㅋㅋ)

혹시 제 남친이 되고 싶으면(;;;;;;;;;;;;;; 어서 나오는 자신감????)

정말 아이스툴을 매일 사용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게 점점 가면서 루즈 만드는 속도가 나고 회를 거듭할수록 실수도 없어지면서 그 값을 하더이다~
제가 여행을 가거나 해더꼭 가져가요~
친구가 먼 Yellowstone으로 이사 갔을때나 전국 방방곡곡을 싸돌아 다닐때 꼭 챙기기위해 큰 지퍼백에 꼭 넣어 놓고 가지고 다녀요~
그리고 이야기 거리도 만들어줘요~ 처음보자마자 다들 이게 모냐고 물어 보거든요~
그리고 저를 이상하게 보져 마치 마약 하는 기구 같이 생겼으니 ㅋㅋㅋㅋㅋ(외국이라 그런 오해도 받겠군요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모 애들 장난 감이냐고 할꺼 같은데 ㅋㅋㅋ)
그래서 비흡연가한테도 어떻게 하는 보여준답니다~
혹시 내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30초 안에 나한테 딱맞는 사이즈의스누스를 만들면 되요~(;;;;;;;;;;;;;;;;;;모;;;;모죠????? 남자친구를 시험보고 구하다니요;;;; 요즘 이래요??? 나만 구세대예요??? 나만 뒤쳐진거임? 나만 X세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어려운 시험이지만 한 3번정도만 봐줄꺼예요(;;;;;;;;;;;;;;;;;;;갈수록 가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이런다면 몰매 맞을텐데;;;;;)
그리고 스누스하는걸 한심해 하거나 불평 불만 금지예요~(이언니 공개구혼하나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음;;;)

아이스툴을 고르세요~

아이스툴을 고르는게 가장 중요하죠~
처음으로 색깔을 골라야 하고요~ (단연 핑크가 최고죠 ㅋㅋㅋ) 완전 비싼 샤이니 실버 제품도 있고, 초록색, 파란색, 검정, 빨강, 금색, 샴페인색도 있답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있어요~ 3ml, 4ml, 5ml로 나뉘고요~
포션 스누스보다 크다는걸 꼭 명심하세요~ 그래서 전 3ml를 쓰는데 저한테 딱이더라고요~
혹시 남자거나 입안이 좀 크신분은 더 큰거 하셔도 되요~

아이스툴 청소하는 방법

최상의 상태를 유지 할려면 관리가 좀 필요해요~ 자주 청결하게 해야 하고 기름칠좀 해야 하고요~
제가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딴 분해 하시고요~ 키친타올 같은걸로 스누스 찌꺼기를 닦아 주세요~ 그리고 Pam(오일스프레이으로 붓는 식용류 대신 스프레이형태로 나오는 식용유예요~ 해외요리채널에서 자주 나오는 ㅋ링크 걸어 놉니다~)을 이용해서 닦으세요~
다들 이말듣고 웃고 있을꺼 알고 있지만 말을 안해줄 뿐이예요~ 다 쓴다고욧!!
사용설명서에 Clean and oil 이라고 써져 있다니깐요~ 진짜 친절한 설명이죠 ㅡㅡ;;;;
혹시 필요하시다면 비디오로 찍어서 보여 드릴께요~
전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윤활제를 말씀드리는 거예요~(입에 넣는거니 꼭 먹을 수 있는 기름을 쓰셔야 되요~)
냄새가 좋아서 올리브유나 식물성 식용유를 사용 했는데 찌꺼기가 잘 안떨어 져서 별로 더라고요~(Jojoba 나 비싼 아보카도 오일도 별로에요~)
여러개를 사용 해본 결과 Pam 오일이 잘 닦기고 향도 좋고 무엇보다 씻고 나서 처음 만든 스누빵이 깔끔 하더라고요~

아이스툴에 맞는 루즈 찾기

손으로 스누빵을 만들때 진짜 스누스에 따라 모양도 다르고 하더라고요!
제 오랜 경험에 빚대어보면 스웨디시 매치 상품이 제일 나은것 같더라고요~(Roda lacket, Prime fint 가 최고!!!)
Pioneer도 괜찮은데 원체가 미끄덩 거려서 아이스툴로 만들면 껌같이 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거든요!
General, Ettan, V2, Odens 루즈도 나쁘지 않고요~ Grov 루즈 스누스가 가장 만들기 힘들더라고요~
원래 스누빵을 할때 좀 찰싹 붙어 있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아이스툴을 사용해도 금새 흩어져 버리거든요~
많은 시간이 걸려야 자기에 맞는 사이즈와 낭비 없이 만들수 있게 되는거죠~

아이스툴 사용 방법


아이스툴을 쓰면 스누빵이 너무 쉬워져요~ 많은 인고의 시간이 걸리지만요~
눈끔선만 맞추면 되니(안에 눈끔이 있는데 사실 전 사용 하진 않네요~) 스누스 통에 뙇!!!!! 아이스툴을 찍으면 끗!!! 이랍니다~
얼마나 아이스툴을 갖고 스누빵을 만드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좋아지죠~
전 요즘 크게 만들지만 초반에는 자기에 맞는 사이즈를 찾기 힘들꺼예요~
엄지손가락이랑 가운대손가락을 이용해서 꾹꾹 눌러주고 아이스툴에서 꺼내면 완성입니다~







아이스툴이 좀 싸졌네요~

노*쓰너에서 기존 가격보다 착한 가격에 나왔네요~ 가격보고 깜짝놀래서 의자에서 떨어질뻔했따니깐요~
$33.24 에 판매 하더라고요~ 제가 산 가격에 절반이예요~ 지금 사는 사람은 정말 좋겠어요~
전 두개 가격에 샀는데 말이죠 ㅠㅠㅠ

IceTool Review











언니 리뷰를 보며 너무 아이스툴이 사고 싶어 졌지만;;;;; 루즈를 할 용기가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숏컷은 좀 녹는다고 아이러브 스누스 카페 리뷰에서 본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말이죠~ 전 그냥 깔쌈한 포션이 아직은 더 땡기네요~
점점 하면서 적응을 하면 모를까 ㅋㅋㅋㅋㅋㅋ
혹시 루즈를 사용하시는 여성분한테 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남성분도 ㅋㅋㅋㅋ 아이스툴 분홍색만 있는 거 아니라고 하니 ㅋㅋㅋㅋ 추천해 드려요~~~~

여튼 스누스 하고 싶은것도 많고 액세서리도 사고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라 더 그냥 땡기는듯요 ㅋㅋㅋㅋ
스누스 할려고 주말에 알바 좀 뛰어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께 왜케 많아요? ㅋㅋㅋㅋㅋ

글그 언니 리뷰를 보며 느낀건.... 아니 서역애들 리뷰를 버녁 하며 느낀건 참 문화가 마니 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나온 자신감으로 공개구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솔찍한(!!!!!!!!!!!!!!!) 표현을 해서 깜짝 놀래키지를 않나;;;;;;;;;;;;;;;;;;;; 참 나도 아무리 개방 됐어도 당황할때가 많네요 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둘이 쫌 어울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뉘~(헉!!! 또 언니가 아니면 어카지???? 모 옵빠는 아니니 언니라고 부를께요 ㅋㅋㅋㅋ) 내시 옵빠랑 잘해보삼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얼마나 잘 맞을꺼임????? 스누스도 하고 연애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왠주선;;;; 괜찮아요~~~~~ 얘네는 한국말을 모르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네는 좋겠따~ 스누스 꽁짜로 해~ 연애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코리아 필드에서 스누스 리뷰 쓰다 여기서 쥐어 터지게 생겼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웃는게 웃는게 아니네요 훗 ㅠ
아 진짜 이민가든지해야지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은 밭매고온 팔다리 애자인 회사녀 모드이므로... 칼퇴를 위해 여기서 얼렁얼렁 마물 하고 떠나요~ 하겟습니다~
즐거운 오후 되시구요~ 즐 스누쮸 및 스누빵 하세요~
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