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Snusy Girl]Snubie에 링크 허락 맞은 메일 ㅋ

안뇽~ 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금욜날 음청 심심하기도 하고.. 처음으로 Snubie 오라버님들 중 Nash 옵하~(사실 옵하도 아니겠죠? 학생이라는데 ㅋㅋㅋ)리뷰 링크도 했겠따~ 해서 오라버님께 나으 사랑 너으 사랑도 전달 할겸 메일을 하나 썼뜨랬죠~
저는 주구장창 길게도 쓰고 gosmokeless.org에 가입도 했건만...... 답변은 달랑 한줄;;;;;; 모 글치머~
답변 준게 어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쫌 쿨~하구나 ㅋㅋㅋ
여튼 링크를 걸면 국끓여 먹고 삶아 먹고 지져 볶아 먹어도 상관 없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그렇타고요;;;; 열띠미 버녁하겠따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오라범같은 Nash 동상님 메일이예요~

www.gosmokeless.org
요기 사이트 들어가시면 아시겠지만 여기도 정보가 많습니다~
자주 들어가주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 그럼 정말 많이 닮았네요 ㅋㅋㅋㅋ 동글동글 얼굴도 글쿠 턱수염도 글쿠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