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일 목요일

[Snusy Girl]새해복 마니 드세요 + 자축

새해 복과 떡국 마니 드셨나요? ㅋㅋ
전 새해 음식 처묵처묵 했더니 아주 기냥 살이 피둥피둥 찐거 같네요 ㅋㅋㅋㅋ
여전히 회사는 오자마자 졸리고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좋은 일이 있어 자랑질 좀 하려고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ㅋㅋ
(일전에도 말씀 드렸다 시피 겸손이란 없는 녀자 ㅋ)
제가 스누스걸빠 라는거슨 이미 아시는 분은 아실꺼라고 생각 됩니다 마는 ㅋ
정말 매일 방문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
되나 안되나 한번 질러본 게 있는데 ㅋㅋㅋㅋㅋ 스누스걸 언니가 덥석 물어 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춤좀 출게요~


 

 

 


\






(처음 포스팅에 움짤을 넣긴 햇는데 저으 성에 안차서 나으 마음에 딱인걸로 가져 왔습죠 ㅋㅋㅋ이정도는 되야 ㅋㅋㅋㅋ 이제 대충 만족 합니다 ㅋ)

본론은 스누스걸 블러그에 제 블러그가 링크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냥 찔렀는데 언니가 자기 링크에 제 블러그 링크를 달아 준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정말 사랑합니다 언니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언니 말인 즉슨
답장 늦여 미안! 관심 갖아 줘서 땡큐
니 블러그 뭔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부분은 저만 웃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 걸면 니가 몰 하든 국을 끊여먹던 머 문제 있겠니?ㅋ
나중에 내가 친히 니블러그 링크해서 걸어 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너무 감사해요~ Thanks Josie~
바로 답장 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 able to response yours ASAP :o)
(다 영작할 순 없지만 언니 보라고 영어로 몇자 적음 ㅋㅋㅋㅋㅋ)

요즘 왜케 좋은일이 많은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신나고 조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던 자축 포스팅이 였습니다 ㅋㅋㅋㅋ

시간아 빨리가라~~~~~~~~~~~~ 집에도 빨리가게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